![]() |
▲ (사진=LG생활건강 제공) |
[일요주간 = 노현주 기자] LG생활건강이 통합 포인트 ‘G포인트’의 출범을 기념해 ‘G포인트 원정대’ 이벤트를 오는 6월 8일까지 진행한다. 온·오프라인을 넘나들며 최대 1만 포인트까지 적립할 수 있는 미션형 캠페인이다.
LG생활건강은 자사 브랜드 통합 포인트 ‘G포인트’의 다양한 활용처를 알리기 위해, 5월 8일부터 6월 8일까지 약 한 달간 'G포인트 원정대' 이벤트를 연다. 이벤트 참가자는 미션 수행을 통해 최대 1만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G포인트’는 올해 초 새롭게 도입된 통합 리워드 시스템으로, LG생활건강의 화장품·생활용품 브랜드 직영 온라인몰은 물론 백화점, 마트, 더페이스샵, 네이처컬렉션 등 오프라인 공식 매장에서도 적립과 사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G포인트 원정대’는 총 3단계, 12개 미션으로 구성됐다. 미션을 완료할 때마다 스탬프가 찍히는 게임형 UI를 적용해 참여의 재미를 더했다. 대표 미션에는 ▲회원 가입 ▲카카오 브랜드 채널 친구 추가 ▲스킨테스터 신청 ▲오프라인 매장 방문 ▲직영몰 3만 원 이상 구매 등이 포함돼 있으며, 제품을 구매하지 않아도 최대 2000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
이벤트는 LG생활건강의 직영 온라인몰과 전국 공식 오프라인 매장에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한편, G포인트는 포인트를 활용한 기부 캠페인 등 ESG 활동에도 적극 활용되고 있다. 지난해 7월 진행된 ‘포인딩 캠페인’에서는 고객이 100포인트를 기부하면 LG생활건강이 100배인 1만 원을 한국해비타트에 대신 기부했으며, 지난 5월 2일에는 이 후원금으로 강원도 인제군의 주거 취약 아동 주택이 완공되는 성과를 이뤘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G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게 해달라는 고객의 목소리를 반영해 제품 구매는 물론 온·오프라인 공식 판매점에서 교차 사용할 수 있게 개편했다”면서 “G포인트를 할인보다 더 높은 가치를 고객이 경험할 수 있도록 운영할 것”이라고 말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 엘지유니참, 국내 유일 겨울 기저귀 마미포코 ‘피부온기케어’ 출시
- LG생활건강 엘지유니참, 쏘피 '무표백·순면' 생리대 리뉴얼로 비건 등 인증
- 엘지유니참, 여성·청소년 대상 올 1분기 생리대·기저귀 38만 장 기부
- 'LG생활건강X日 유니참' 엘지유니참, 내전 중인 미얀마에 생리대 10만장 기부
- LG생활건강 밸류업 공시, 향후 3년 간 3014억원 규모 자사주 전량 소각
- LG생활건강, 日 대표 이커머스 채널 행사서 매출 292% ↑..."브랜드·제품력 고평가"
- LG생활건강 '더후', 한국 전통 궁중 예술 모티브로 레드닷 본상 수상
- LG생활건강, '아마존 블랙프라이데이' 참가 역대 최대 성과 올렸다
- LG생활건강, ESG 경영으로 지속가능경영 공로 인정 '대통령표창' 수상
- LG생활건강, DJSI 월드 지수 7년 연속 편입...혁신적·미래지향적 ESG 경영 박차
- 이정애 LG생활건강 사장 "최고의 제품 개발, 시장과 고객 선도하는 회사로 거듭나자” [신년사]
- LG생활건강, 설 맞아 '벨먼 센티드 모먼트 기프트 세트' 출시...쿠팡 사전예약 진행
- LG생활건강-인포뱅크, 뷰티테크 스타트업 육성 위해 투자펀드 설립
- LG생활건강, '피지 모락셀라 냄새제거 세탁세제' 전속 모델로 신유빈 선수 발탁
- LG생활건강, 애니 '짱구는 못말려'와 콜라보 풋샴푸 2종 론칭
- LG생활건강, AI 기반 화장품 효능 성분 개발 성공...'더후'에 첫 적용 계획
- LG유플러스, 자체 개발 AI '익시젠' 글로벌 시장서 검증한다
- LG유플러스, 구글과 글로벌 AI 공략 나선다...AI 서비스 '익시오' 기능 확대
- LG유플러스, 자인그룹과 손잡고 AI 에이전트 '익시오' 중동 수출길 연다
- LG 구광모 대표, 세계 3위 경제대국 인도 방문해 '제2의 도약' 모색
- LG유플러스 홍범식 시장, '사람 중심 AI' New AI 시대 제시
- '취임 100일' LG유플러스 홍범식 사장, 국내 1위 통신 기업 성장 중장기 전략 공유
- LG생활건강, 'iF 디자인 어워드' 5관왕 수상..."혁신적 디자인으로 차별화"
- LG생활건강, 쿠션 명가 노하우 집약 '오휘 얼티밋 커버 데니어 쿠션' 출시
- LG유플러스 STUDIO X+U, 박지성X에브라 출연 '맨인유럽 2025' 공개
- LG, 세계 최고수준 추론AI '엑사원 딥' 공개...글로벌 최고 수준 성능 주목
- LG, 산불 피해 복구·이재민 돕기 성금 20억원 지원...주요 계열사 동참
- LG생활건강, 대형 산불 피해 이재민에 생필품 지원....지속적 도움 모색
- LG생활건강, 여성 장애인 맞춤형 보조기기 지원...참여자 모집
- LG생활건강, 3년째 울산 도심 숲 조성…지역사회와 상생 실천 [ESG+]
- LG생활건강, 청년 기후 활동가 육성 프로그램 본격 시작...친환경 리더십 역량 강화
- LG생활건강, 고객 안전·친환경 구현 '오휘 얼티밋 핏 진 쿠션' 디자인 어워드 2관왕 영예
- LG생활건강, 침향·녹용·콜라겐 담은 프리미엄 이너뷰티 '기앤진 구미 밸런스 케어' 출시
- LG생활건강 생활정원, '비피움' 한 달 만에 10만포 판매 돌파... 최대 32% 할인 진행
- LG생활건강 더후, 프리즈 뉴욕서 궁중 헤리티지 알렸다…북미 시장 공략 시동
- LG생활건강, 통합포인트 론칭 기념 'G포인트 원정대' 이벤트...최대 1만 포인트 적립
- LG생활건강, 'AWS 서밋'서 AI 피부 진단 기술 첫 공개…뷰티테크 혁신 주도
- LG생활건강 더후, 피부 유전 데이터 기반 신성분 '클로로젠TM'로 글로벌 시장 공략 가속
- LG생활건강, 어린이 구강습관 개선 뮤지컬 '반짝반짝 페리오' 전국 순회 시작
- LG생활건강 VDL, 日 MZ세대 사로잡다…체험 이벤트부터 온라인 할인까지
- LG생활건강, '화장품+디바이스' 결합한 스킨케어 혁신 선도
- LG생활건강, AI 신유빈 등장한 '피지 모락셀라' 광고 공개
- LG생활건강, 락스 없는 프리미엄 주거세제 '홈스타 엑스퍼트' 4종 출시
- LG생활건강, '여름 빨래 쉰내 걱정 끝!' '모락셀라 캡슐세제' 출시
- 엘지유니참, 구미시에 9천만원 상당 생리대·기저귀 80만개 나눔
- LG생활건강, 여름철 피부 맞춤 케어 수분·진정 라인 신제품 4종 출시
- 엘지유니참, 마미포코 기저귀 3종 리뉴얼…"보송함·흡수력 더 높였다"
- LG생활건강, KCC실리콘과 맞손…고효율 선케어 소재 개발 '박차'
- LG생활건강, HDB 사업부 해외 약진…하반기 실적 개선 청신호
- LG생활건강, 독창적 브랜드 디자인 '46cm'로 레드닷 어워드 본상 쾌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