헥토헬스케어 드시모네, 건강관리도 구독이 대세…고객 맞춤 멤버십 강화

e유통 / 노현주 기자 / 2025-05-27 15:19:33
  • 카카오톡 보내기
드시모네 정기구독 1년 새 150% 성장… 정기구독형 건강기능식품 대표 모델로 등극
충성고객 위한 '플래티넘 등급' 신설… 상시 추가 할인 등 프리미엄 혜택 대폭 확대
▲ (사진=헥토그룹 제공)

[일요주간 = 노현주 기자]  꾸준한 건강관리의 중요성이 대두되면서, 정기적으로 건강기능식품을 받아보는 '정기구독 서비스'가 새로운 소비 트렌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단순한 일회성 구매를 넘어, 소비자의 생활 패턴과 건강 루틴에 맞춘 지속 가능한 관리 방식으로 주목받는 가운데,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헥토헬스케어의 대표 브랜드 ‘드시모네’가 지난 1년간 정기구독 건수 150% 증가라는 눈에 띄는 성과를 기록했다. 이는 변화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맞춤형 서비스와 차별화된 멤버십 혜택이 주효했던 것으로 분석된다.

 

27일, 헥토헬스케어에 따르면 드시모네 정기구독 고객은 첫 회차에 4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2회차부터는 40% 할인 혜택 외에도 드시모네 앱 쿠폰 교환을 통해 10% 추가 할인까지 적용돼, 합리적 소비를 지향하는 고객들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이러한 고객 반응에 힘입어 헥토헬스케어는 ‘고객 중심’의 멤버십 운영 강화를 위해 고객 등급제를 전면 개편했다. 이번 개편은 단순한 혜택 재구성을 넘어, 충성고객에게는 실질적인 리워드를 제공하고 신규 고객에게는 건강관리 루틴 정착을 유도하는 전략적 구조로 설계됐다.

개편된 멤버십은 정기구독 고객을 위한 ‘플래티넘 등급’ 신설로, 플래티넘 등급 회원은 기존 할인 40% + 상시 추가 10% 자동 할인 + 단품 구매 시 최대 40% 할인 쿠폰 제공 + 전 상품 무료 배송 + 생일 축하 쿠폰 제공 등 프리미엄 혜택이 제공된다. 이러한 혜택은 일회성이 아닌 고객의 정기적인 브랜드 이용에 따른 신뢰 기반의 보상 시스템으로 운영되며, 브랜드 충성도 제고에 기여할 것이라는 설명이다.

전체 멤버십 등급은 블론즈, 실버, 골드, VIP, 플래티넘 등 5등급으로 재설정되며, 정기구독 여부 및 구매 실적을 기준으로 매월 등급이 산정된다. 각 등급별로는 할인쿠폰, 무료배송, 생일축하 쿠폰, 포인트 적립 등의 혜택이 자동으로 제공돼 고객 편의성과 만족도가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이번 개편을 기념해 고객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드시모네에서 멤버십 수립 동의 및 N! 뉴스레터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헥토헬스케어 인기 제품인 뉴질랜드 컬러리빙 100, 이뮨업밸런, 닥터바이러스 구강유산균 등을 포함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드시모네 앱 또는 ‘드시모네’에서 확인할 수 있다.

헥토헬스케어 관계자는 “드시모네를 비롯해 김석진박사, 온리원 등 다양한 헬스케어 브랜드를 운영해주는 고객분들께 보답하고자 당사만의 독보적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고객중심 등급제를 개편했다”며 “프로바이오틱스 등의 건강기능식품을 꾸준한 섭취를 원하는 만큼, 정기구독을 통해 지속 가능한 건강관리를 실현하실 길 바란다”고 말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