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피마사지기의 새로운 패러다임

e산업 / 이은실 / 2009-02-21 14:02:17
  • 카카오톡 보내기
기나테크, ‘헤드타임’ 선풍적 인기몰이… 전문점ㆍ피부관리실 등 유통 확대 하루의 피로는 머리 에서부터 해소하자!

▲ 두피마사지 "헤드타임"

기나테크(대표 기용호)는 공기압을 이용한 새로운 형태의 두피 마사지기기인 ‘헤드타임’을 6년간의 연구 개발을 통해 시장점유율이 지속적으로 상승 중에 있다.

헤드타임(중량 1.8kg)은 실리콘 지압봉을 기기내부에 설치하고 이를 공기압을 통해 ‘마치 손가락으로 쥐었다 폈다’를 반복하는 형태로 두피를 자극해 두피의 혈액 순환을 촉진시켜 탈모예방 및 스트레스 해소에 효과를 볼 수 있다.

특히 28개의 지압봉에 음이온과 원적외선을 방출하는 각각 3개(총 84개)의 세라믹볼은 지압 및 마사지 효과 외에도 원적외선과 음이온 효과도 함께 만끽할 수 있다. 또한 제품사용 중 마음을 편안하게 만들어주기 위해 새, 시냇물, 개구리, 다듬이 소리 등 자연의 소리와 레드, 그린, 주황의 빛을 내는 LED를 비추어 심신의 안정을 도모하고 있다.

제품 사용자 김인경(서울ㆍ35)씨는 “저녁에 퇴근 후 남편과 함께 사용한지 6개월이 다되어 가는데 하루의 피로가 모두 풀리는 것 같다”며 “28개의 지압 볼이 마음을 평온하게 만들어 준다”고 제품의 효과에 대해 극찬했다.

아로마향 성분은 육체와 정신적인 피로를 해소할 수 있는 기능 외에 탈모방지 및 양모 효과를 가진 의약품인 헤어토닉을 함께 사용함으로써 아로마테라피 효과와 함께 양모 효과도 체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따라서 헤드타임(www.headtime.co.kr)은 스트레스로 인해 고통을 받고 있는 수험생을 비롯한 직장인, 주부 등에 적합하며 연령에 관계없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을 갖추고 있다.

기용호 대표는 “두피는 모발을 만들어내는 기초적인 토양임에도 불구하고 갖가지 공해와 스트레스로 인해 두피가 심한 고통을 겪고 있다는 점에 기인해 헤드타임을 개발하게 됐다”며 “두피를 편안하게 마사지해 탈모예방 효과와 스트레스 해소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헤드타임은 공기압을 이용해 안정적인 측면에서 우수성을 갖추고 있음은 물론 기전의 작용도 기존의 제품과는 확실한 차별성을 갖고 있어 제품경쟁력을 인정 받고 있다.

이를 입증하듯 ‘헤드타임’은 2건의 실용신안과 1건의 특허를 확보하고 있으며 상표등록을 마치고 국내 최초 세계국제특허출하고 있는 상태다. (주)기나테크는 현재 미용실을 비롯해 피부관리실과 전문점을 대상으로 영업망을 강화하기위해 전국적으로 홍보채널을 가동하고 있다. 문의 ☎031-943-2984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