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 제2의 김연아는? 소녀시대 수영 1위

문화 / 함은옥 / 2009-04-07 23:18:52
  • 카카오톡 보내기

최근 대한민국 스포츠계는 기분 좋은 일이 많이 있었다. WBC를 준우승을 비롯해 얼마 전에는 김연아 선수가 세계피겨선수권 대회에서 한국인 최초로 우승을 차지하며 국민들에게 큰 감동을 안겨주기도 했다.

김연아 선수의 뒤를 이을 유망주 발굴과 육성이 중요하다며 온 국민의 관심이 극에 달해 있는 지금, 연예계에서 제 2의 김연아를 뽑는다면 누가 가장 잘 어울릴까?

음악사이트 벅스에서 실시한 ‘피겨스케이팅 선수로도 잘 어울릴 것 같은 스타는? ‘ 투표 결과, 소녀시대의 수영이 1위를 차지했다.

네티즌들은 “키도 크고 몸도 예쁘고 춤도 잘 추고 연기도 잘 하니까 피겨도 거뜬히 잘 할 것 같아요”, “제 눈에는 수영언니가 운동신경이 제일 좋아 보이네요”라며 칭찬의 댓글로 높은 지지를 보여주었다.

2위는 김연아 선수와 함께 ‘국민여동생’으로 불리는 문근영이 올랐다. 키가 큰 수영과 달리 피겨 스케이팅에는 아담한 키가 더 좋다는 네티즌 의견도 많았고, 영화에서 보여준 문근영의 춤 실력을 보고 운동을 잘할 것이라 생각하며, 문근영을 지지한 네티즌도 있었다.

3위는 얼마 전 종영한 ‘꽃보다 남자’에서 열연을 펼친 구혜선이 차지했고, 4위는 미국에서 활약중인 보아가 올랐다. 보아에 대해 네티즌들은 “보아가 진짜 노력파잖아요. 음악성도 엄청나고. 어떤 일을 해도 잘 해낼 것 같다” 라며 보아의 노력성에 많은 점수를 주기도 했다.

현재 벅스에서는 ‘봄 꽃놀이에 같이 가고 싶은 스타는?’이라는 주제로 새로운 설문을 진행 중이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