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순위 청약 22~23일, 당첨자 발표 30일, 계약 1월 5일~7일 3일간 진행

21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2일 1순위, 23일 2순위 청약 접수를 받고 있다. 당첨자발표는 30일이며 계약은 내년 1월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지하철 3호선 녹번역 초역세권 입지
래미안 베라힐즈는 서울 강남·북 주요 도심으로 이동이 편리한 것은 물론 교육환경, 풍부한 생활인프라를 갖춘 최적의 입지라는 평이다.
먼저 단지는 지하철 3호선 녹번역 초 역세권으로 녹번역이 걸어서 3분 거리다. 이를 이용하면 강남 신사역까지 30분, 종로 등 강북 도심은 15분 내 이동이 가능하다.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단지 내에 어린이집은 물론 4층 규모의 유치원이 별도의 건물로 들어선다. 인근에 초등학교도 개교 예정이며(2018년), 단지 바로 앞에는 은평초등학교가 위치하고 있다. 풍부한 생활인프라도 장점이다. NC백화점, CGV불광, 이마트 은평점 등이 인접해 생활∙편의시설을 가까이서 누릴 수 있다.
북한산과 연계한 조경 특화 아파트
한편 단지는 북한산 자락에 위치한 입지적 특징을 살려 조경특화 아파트로 꾸며진다. 단지 내에는 건강 테마길인 ‘헬시웨이(Healthy Way)’가 조성된다. 헬시웨이는 약 2Km의 산책 코스인 힐로드와 연령대별 걷기 코스인 체력단련 코스, 시니어 코스, 주니어 코스로 만들어 진다. 또한 중앙광장에는 해와 달, 별, 구름을 모티브로 한 달빛정원이 들어선다. 철쭉길과 단풍나무길, 왕벚나무길 등의 테마길도 들어서 친환경 아파트로 조성된다.
특히 북한산 진입 산책로에 철쭉길이 조성되어 단지와 북한산을 연계한 조경 공간이 조성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바닥분수 등의 수경공간, 체험형 정원인 키즈가든 팜 등 래미안 스타일 조경시설이 적용되어, 한층 만족도 높은 주거 환경을 제공한다.
일반분양 전 세대, 고객 선호도 높은 중소형으로 구성
일반분양 전 세대(337가구)는 고객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세대로 구성되어 있다.. 평면설계는 3Bay 판상형, 타워형, 테라스하우스 등으로 다양하다.
84㎡A 타입은 3Bay 판상형 구조로 가변형 주방공간과 안방 드레스룸, 주부들에게 선호도가 높은 'ㄷ'자 대면형 주방이 제공된다. 84㎡C 타입은 타워형 구조로 안방과 자녀침실이 분리된 구조다.
분양관계자는 “래미안 베라힐즈는 지하철 3호선 녹번역을 이용하여 강남·북 주요 도심으로 이동이 편리하고, 북한산 자락에 입지한 쾌적한 주거환경으로 분양 전부터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은 상황” 이라며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최고의 단지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또한 계약자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노력도 돋보인다. 먼저 1차 계약금은 1,000만 원 정액제로 낮췄다. 그리고 중도금(60%)도 무이자 조건으로 했다. 여기에 발코니 확장을 무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종로구 운니동 래미안갤러리 3층에 마련된다.
분양문의 : 02-745-0369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