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주간=하수은 기자] 유한킴벌리는 아기들의 다양한 특성을 반영한 하기스 신제품 4종을 출시하고, 이들 제품을 부모가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스 리얼 엄빠 기저귀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모집 인원은 총 100여명으로, 이번 이벤트는 하기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서 진행된다. 오는 5일까지 체험을 희망하는 이유를 인스타그램 댓글로 남기면 된다. 체험단으로 선정된 신청자에게는 ‘하기스 체험용 엄빠기저귀’를 제공하며, 우수 리뷰어에게는 인공지능 스피커, 다이슨 헤어드라이기 등의 선물을 제공한다.
하기스 체험용 엄빠기저귀는 체형에 잘 맞는 ‘하기스 매직핏’, 피부에 보다 편안한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소변량이 많은 아기를 위한 ‘하기스 맥스드라이’, 보송보송한 통기성의 ‘하기스 에어솔솔’ 4종으로 구성돼 있다.
이번 체험단 이벤트는 부모가 제품의 효용을 직접 경험하고 아기에게 적합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된 만큼 엄마, 아빠가 착용할 기저귀는 특별제작됐다는 게 업체의 설명이다.
유한킴벌리 관계자는 “엄마 아빠들의 리얼 기저귀 체험을 통해 말 못하는 아기의 마음을 조금 더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앞서 실현시키고, 육아의 즐거움 또한 배가시킬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가겠다”고 말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