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가을 시즌 맞아 기린 이치방 '단풍 스페셜 에디션' 2년만에 다시 선봬

e산업 / 노현주 기자 / 2018-10-10 10:17:30
  • 카카오톡 보내기
사진=하이트진로 제공.

[일요주간=노현주 기자] 초록잎들이 알록달록한 단풍잎으로 물들어가는 가을 시즌을 맞아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독특한 단풍 패키지로 SNS 상에서 화제를 모은 바 있는 기린 이치방 ‘단풍 스페셜 에디션’을 2년만에 다시 선보인다.


하이트진로는 가을 시즌 한정판으로 2016년 첫 선을 보였던 기린 이치방 ‘단풍 스페셜 에디션’을 10일부터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단풍 스페셜 에디션’은 알록달록 붉게 물든 단풍잎으로 꾸며진 패키지와 기린이치방의 노란색 로고 디자인의 색까지 붉게 표현해 기존 제품과 차별화했다는 평가다.


기린 이치방 ‘단풍 스페셜 에디션’은 캔맥주 타입(500ml)으로만 출시되며 전국 대형 마트, 편의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유태영 하이트진로 상무는 “기린 이치방은 100% 보리의 첫 번째 맥즙만을 사용해 맛이 깔끔하면서도 원료 본연의 깊고 풍부한 맛이 특징”이라며 “가을 시즌에 맞추어 출시한 ‘단풍 에디션’은 눈과 입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