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진피까지 관리하는 씹어먹는 '큐브미' 론칭

e산업 / 하수은 기자 / 2018-10-25 11:38:29
  • 카카오톡 보내기
피부 전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큐브 미'. 2018.10.24(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일요주간=하수은 기자] 아모레퍼시픽은 물 없이 씹어 먹는 5가지 큐브형 제품인 '큐브 미(CUBE ME)'를 이달 중 론칭한다고 24일 밝혔다.


피부 전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큐브 미는 피부의 70%에 해당하는 진피(표피 아래의 두꺼운 세포층)까지 관리해준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워터뱅크 큐브(Waterbank Cube)’의 경우 식품안전의약처에서 인정받은 기능성 히알루론산 120㎎과 콜라겐, 엘라스틴, 세라마이드가 배합된 보습 화장품을 사용하며 추가로 관리가 필요할 때 섭취하면 좋다고 덧붙였다.


‘콜라겐 큐브(Collagen Cube)’는 피부 진피의 70% 이상을 차지하는 콜라겐 1000㎎과 비타민 C를 함유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야외 활동이 많아 항산화 관리가 필요하고 활력이 필요할 때 섭취하면 좋은 ‘샤인 큐브', 상피세포의 성장 및 정상적인 면역기능, 피부 점막 기능 유지에 도움이 된다"고 설명했다.


큐브 미 제품은 아모레퍼시픽몰, G마켓, GS Shop, 위메프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