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오뚜기, 윈터에디션 ‘타바스코 피자’ 2종 한정판 출시.(사진=오뚜기 제공) |
[일요주간 = 노현주 기자] 국내 냉동피자 시장 1위 오뚜기가 치자 성수기인 겨울철을 맞아 신제품을 선보였다.
오뚜기는 글로벌 핫소스 브랜드 타바스코(TABASCO)와 협업해 타바스코 소스를 베이스로 활용해 매콤새콤한 맛을 살린 윈터에디션 ‘타바스코 피자’ 2종을 한정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오뚜기는 소비자에게 보다 새로운 맛의 피자를 선보이고자 핫소스 브랜드 타바스코와 협업해 신제품을 내놨다. 1987년부터 타바스코를 공식 수입해 온 오뚜기 강점을 살린 컬래버레이션으로 1868년 미국에서 탄생한 타바스코 소스는 고추와 소금, 식초 등 단 3가지 청정 재료만을 이용해 만들어진 소스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신제품 윈터에디션 타바스코 피자는 ‘페퍼로니 피자’와 ‘핫치킨 피자’ 2종으로 구성되며 피자 소스에 타바스코의 매콤새콤함을 더해 더욱 특별한 맛을 즐길 수 있다. 타바스코 소스가 가장 잘 어울리는 페퍼로니 피자는 짭쪼름한 페퍼로니와 스위트콘 등 토핑을 풍성하게 올렸으며 핫치킨 피자는 매콤한 닭고기와 타바스코 소스의 조화가 일품으로 대파와 감자채가 풍부하게 들어있다.
이번 윈터에디션으로 선보인 타바스코 피자는 내년 2월까지 한정 판매되며 롯데마트, 홈플러스, 이마트 등 대형마트와 백화점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 오뚜기, '소통' 콘셉트로 공식 홈페이지 개편…기업 브랜딩·이용자 편의성 강화
- 오뚜기, 매콤새콤 소스 활용 ‘타바스코 피자’ 2종 한정판 출시
- 오뚜기, 세계 최대 식품 분석기술력 평가 프로그램서 15년 연속 '우수'
- 오뚜기, 건강과 맛 모두 잡은 '리얼 통밀브리또' 신제품 출시
- 오뚜기, 미래 셰프들의 창의적 요리 대결 '창작요리경연대회' 성료
- 오뚜기, 설 명절 협력사 32곳에 하도급대금 113억 원 조기 지급
- 오뚜기, '소통' 콘셉트로 개편한 홈페이지 웹디자인 식품분야 대상 수상
- 오뚜기-죽장연의 특별한 만남, 봄내음 가득 '죽장연 빠개장면' 선보여
- 오뚜기, 제주 특화 브랜드 '제주담음'과 제주 전통주 맛 체험 특별 시음회 개최
- 오뚜기, 일상 속 오뚜기 제품과의 동행 주제로 '일러스트레이션 공모전' 개최
- 오뚜기, 출시 55 주년 '오뚜기 카레' 신규 TV CF 선보여
- '카레 명가' 오뚜기, 창립 55주년 맞아 건강한 식문화 선도 앞장
- 오뚜기, '식품안전과학연구소' 식품안전 제고 앞장…다양한 영역 검증·연구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