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던킨, 병오년 설 맞아 선물세트·도넛팩 출시…최대 50% 할인 프로모션

e유통 / 노현주 기자 / 2026-02-13 08:47:18
  • 카카오톡 보내기
- 디어샌드·약과 등 인기 디저트 4종 담아
- 설날 선물세트 20%, 설날 도넛팩 최대 22%
▲ 던킨, 붉은 말이 전하는 복(福)…’설날 선물세트’ 선봬(사진=SPC)

 

[일요주간=노현주 기자] SPC 던킨이 병오년 설 명절을 겨냥해 한정 패키지 제품과 대규모 할인 행사를 동시에 선보이며 명절 수요 공략에 나섰다.


이번 설 기획 상품은 붉은 말이 힘차게 달리며 복을 전한다는 상징을 시각화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일러스트레이터 김신영과 협업해 역동성과 희망의 메시지를 담아냈으며, 풍부한 색감과 세밀한 표현으로 새해 분위기를 강조했다.


설날 선물세트는 브랜드 인기 디저트를 중심으로 구성됐다. 버터크림과 카라멜 크림, 호두 분태를 더한 디어샌드(5개입), 쌀 기반 스낵에 초콜릿을 입힌 라이스칩 초코(20개입), 소금 우유 크림과 에스프레소 크림을 담은 랑그드샤 세트(6개입), 허니글레이즈드와 맛탕 츄이스티 약과로 구성된 약과 세트(12·24개입) 등 총 4종이다. 특히 새롭게 추가된 맛탕 츄이스티 약과는 꿀고구마 풍미와 쫀득한 식감을 결합해 차별화를 꾀했다.


18일까지 선물세트를 구매하며 해피포인트 앱 바코드를 제시하면 2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 던킨, 붉은 말이 전하는 복(福)…’설날 선물세트’ 선봬(사진=SPC)


대표 제품을 묶은 설날 도넛팩도 함께 출시된다. 글레이즈드(6·12개입)와 먼치킨(10·20개입)으로 구성됐으며, 14일부터 18일까지 현장 구매 시 최대 22%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준비 물량 소진 시 행사는 종료된다.


설 당일에는 브랜드 데이인 ‘DDAY’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1만2000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40% 할인 쿠폰과 포인트 적립 혜택을 더해 최대 50% 수준의 혜택을 제공한다. 네이버페이 결제 시에도 동일 조건의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던킨은 명절 선물 수요와 가족 단위 소비를 동시에 겨냥해 제품 구성과 가격 경쟁력을 강화했다는 설명이다. 명절 특수에 맞춘 한정 패키지와 대폭 할인 전략을 통해 설 시즌 매출 확대에 속도를 낼 것으로 보인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