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디톡스, “‘뉴라덤’의 우수한 효과 경험하는 오프라인 기회 지속 확대할 것”
|  | 
| ▲ 메디톡스, 뉴라덤으로 컬리뷰티페스타 2025 참가(사진=메디톡스) | 
[일요주간=하수은 기지] 바이오제약기업 메디톡스(대표 정현호)의 뉴로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뉴라덤(NEURADERM)’이 30일부터 11월 2일까지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리는 오프라인 뷰티 행사 ‘컬리뷰티페스타 2025’에 참가한다. 올해 행사 주제는 ‘아름다움을 알아보는 순간(Where Beauty Meets Curation)’으로,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가 선보이는 뷰티 큐레이션 역량과 엄선된 60여 개 뷰티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다.
메디톡스는 행사에서 ‘피부에 닿는 과학, 뉴라덤’이라는 슬로건 아래 ‘뉴라덤 더마 파마시(NEURADERM Derma Pharmacy)’ 콘셉트 부스를 운영한다. 이 부스에서는 개개인의 피부 상태에 맞춘 제품 처방을 체험할 수 있으며, 51가지 인체적용시험으로 탄력과 주름 개선 효과를 입증한 ‘뉴라덤 코어타임 앰플’과 슬로우에이징에 특화된 ‘더마크림’ 등 주요 제품을 직접 사용해볼 수 있다.
또한, 뉴라덤 공식 SNS 채널을 팔로우하면 룰렛 이벤트를 통한 경품 증정, 단독 할인 프로모션, 한정 기획 세트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공식 앰버서더 배우 홍화연과의 첫 콜라보 화보도 공개될 예정이다. 
메디톡스 관계자는 “지난해 행사 성원에 힘입어 올해는 더욱 다채롭고 알찬 구성으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뉴라덤’의 효과를 직접 경험할 기회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겠다”고 전했다.
‘뉴라덤’은 20년 이상 보툴리눔 톡신 제제와 필러 연구를 통해 축적된 피부과학과 신경과학 전문성을 바탕으로 한 뉴로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다. 대표 제품으로는 ‘뉴라덤 코어타임 앰플’, ‘코어타임 시너지 에센스’, ‘더마크림’ 등이 있으며, 네이버 공식스토어와 컬리, 올리브영, 쿠팡 등 국내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 메디톡스, 1분기 역대 최대 매출 640억…'뉴럭스' 효과 본격화
- 글로벌 무대에 선 메디톡스, MCAS서 차세대 톡신 'PF30·MT951' 최초 공개
- 메디톡스, 대만 의료진 초청 'M.LAB' 성료...오송3공장 견학으로 신뢰↑
- 메디톡스, 배우 박형식 글로벌 앰버서더로 발탁...프리미엄 필러 브랜드 이미지 강화
- 메디톡스, 프리미엄 필러 '뉴라미스' 신규 TV광고 공개…박형식과 함께한 12년의 시간
- 메디톡스 뉴메코, 차세대 보툴리눔 톡신 ‘뉴럭스’ 조지아 품목 허가 획득
- 메디톡스, 2분기 매출 616억·영업이익 63억…사상 첫 2분기 연속 600억 돌파
- 메디톡스, 세계 최초 콜산 성분 지방분해주사제 '뉴비쥬'로 신약개발 새 지평
- 메디톡스, 중국 파트너와 분쟁 '무배상 합의' 이끌어내...중국 사업 재도약 나선다
- 메디톡스, 뉴라덤 홍화연 공식 앰버서더 선정…브랜드 신뢰도 강화
- 메디톡스, 뉴라덤으로 컬리뷰티페스타 2025 참가…피부 맞춤 체험 부스 선보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