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글라스 홈씨씨 인테리어, 단열 성능 업그레이드 창호 신제품인 출시 기념 이벤트

e산업 / 조무정 기자 / 2025-03-20 17:37:12
  • 카카오톡 보내기
고단열 특수 코팅 '로이(Low-E)유리' 적용할 수 있어 냉난방 에너지 절감 효과
▲ (사진=KCC글라스 제공)

 

[일요주간 = 조무정 기자] KCC그룹 소속 유리제품 제조업체인 KCC글라스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가  최근 출시한 ‘홈씨씨 윈도우 ONE(원)’의 우수성을 알리고자 이벤트를 마련했다.

 

KCC글라스는 창호 신제품인 홈씨씨 윈도우 ONE의 출시를 기념해 SNS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홈씨씨 윈도우 ONE은 고단열 설계로 단열 성능을 업그레이드한 프리미엄 창호다. 일반적으로 창짝 내부에 하나의 챔버(공기층)를 두는 것과 달리 양면 챔버 구조를 도입했으며 모헤어도 추가해 기밀성과 단열 성능을 한층 강화했다. 또한 미니멀 인테리어 트렌드에 맞춘 슬림한 프레임과 함께 라운드 형태의 창짝 모서리와 가스켓 마감을 적용해 디자인에도 차별점을 더했다.

특히 홈씨씨 윈도우 ONE은 KCC글라스가 가공부터 설치까지 전 과정을 직접 관리하는 ‘완성창’ 제품으로 항목에 따라 업계 최장 수준인 최대 13년의 품질 보증을 제공한다. 또한 창호 면적의 약 80%를 차지하는 유리에는 KCC글라스의 고단열 특수 코팅 ‘로이(Low-E)유리’를 적용할 수 있어 냉난방 에너지 절감 효과를 볼 수 있다.

KCC글라스 홈씨씨 인테리어는 홈씨씨 윈도우 ONE 출시를 기념해 이달 25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고 저장한 후 홈씨씨 인테리어가 새롭게 출시한 창호의 제품명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인스타그램 친구 태그를 통해 이벤트 소식을 알리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이벤트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이달 29일 홈씨씨 인테리어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며 당첨자에게는 모바일 커피 상품권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KCC, 서초구 취약계층 주거 개선 '반딧불 하우스' 7년째 진행
[ESG경영] KCC, 산업현장 부산물 활용해 플라스틱 대체 재활용 원료 신소재 개발
KCC, 하이엔드 브랜드 창호 전시관 '더 클렌체 갤러리' 북적
KCC, 신안군과 손잡고 '컬러마케팅' 전개...섬지역 관광 활성화 기대
KCC, 친환경 페인트 '숲으로' 한국 산업 브랜드파워 1위 선정
KCC, 신안군과 컬러마케팅 업무협약 체결...지역 관광 활성화 기대
KCC, 소리 울림 잡는 감성 천장재 도서관, 카페 시공으로 영역 확장 중
[상생경영] KCC, 디지털 컬러 플랫폼 구축...색상 등 한눈에 파악 고객사 업무 효율 높여
KCC, 물류로봇 전용 스마트 물류 시스템 구축
KCC, 울산시 복지기관 외부 도색 자원봉사 실시
KCC, 프리미엄 창호 전시장 부산영업소에 오픈...부산경남권 시장 공략
[ESG 리포트] KCC, '숲으로 미래로' 캠페인 일환 유아숲체험원 보수
[ESG+] KCC, LG화학과 손잡고 친환경 도료 개발 업무협약 체결
KCC, 주거환경 개선 프로젝트 '온동네 숲으로' 사업 7년째 지원
KCC, 숲으로 페인트 활용 '인수봉 숲길마을 미술 공모전' 진행
KCC, ESG지향점 담은 지속가능성보고서 발간..."2050년 탄소 100% 감축"
KCC 서초동 사옥서 울려 퍼진 음악회...임직원에게 여유와 힐링 선사
KCC, 광주서구청과 고온·폭염 대비 복지시설에 차열페인트 시공 MOU
KCC, 대표이사·임원들 '공정거래 자율준수' 실천 서약
KCC, '클렌체 이맥스 클럽' 대리점 대상 창호 트레이닝 센터 교육...품질 경쟁력 UP
KCC,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 창호 5년·도료 3년 연속 1위
KCCx장기하, 유튜브 광고 '컬러의 힘'편 공개...페인트가 세상을 바꾸다
KCC, '지역사회 활성화 컬러마케팅 전개...'묵찌빠 댄스' 참여하고 경품받자
KCC, KBL와 2024-2025 프로농구 타이틀 스폰서 조인식...6개월 대장정 돌입
KCC 수성페인트 '숲으로', 세계적 아티스트 허스크밋나븐 작품으로 재탄생
KCC, 3년째 '숲으로 미래로' 캠페인...유아숲 체험원 환경 개선에 앞장
홍대 거리 물들인 '스트릿 아트', KCC-추미림 작가 손잡고 '길에서 만나는 예술' 선사
KCC 등 4개사, 한국품질만족지수 10개 부문 1위 수상...업계 리더 이미지 굳혀
KCC, 페인트·도장 '원스톱 솔루션'으로 품질 극대화 및 고객사 만족도 높여
KCC 홈페이지, '웹어워드 코리아' 대상 수상..."고객 중심 정보 접근성 혁신적 개선"
KCC, 연말 맞아 붕어빵 나눔 행사 통해 구성원들과 소통
KCC, ‘2024 대한민국 지속가능성대회’ 3관왕 달성 [ESG+]
KCC, 두산건설과 아파트 컬러 디자인 개발 MOU 체결...특화·표준화 진행
KCC, 사회복지공동모금과 손잡고 지역사회 위한 나눔 캠페인 동참 [ESG+]]
KCC, 친환경 폴리우레아 방수·바닥재 환경표지 인증 획득
KCC글라스 홈씨씨 인테리어, 단열 성능 업그레이드 창호 신제품인 출시 기념 이벤트
KCC, 잔향시간 예측 시뮬레이션 프로그램 무료 오픈
KCC, ‘유통 이맥스 클럽’ 확대…프리미엄 창호 유통 공략 본격화
AI로 메탈릭·펄 색상까지 정밀 구현… KCC, 보수용 컬러 솔루션 혁신
KCC, 독일 'PCIM Europe 2025'서 반도체 소재 토털 솔루션 공개
KCC, '친환경 도료'로 조선·건축산업 녹색 혁신 이끈다
KCC, B2B 탈피한 실험적 콘텐츠로 화제…'씨:리얼' 600만 뷰 돌파
KCC, 진안군 지적장애인 시설 '흰마실' 환경 개선…지역 맞춤형 ESG 실천
KCC, 프리미엄 메탈릭 도료 '숲으로메탈릭' 출시…제품군 강화
KCC, 베트남서 기술 세미나 개최…현장 조색 기술로 시장 공략 본격화
KCC, KS-WEI서 6년 연속 창호재 1위·친환경 페인트 4년 연속 1위 달성
KCC, 대리점 가시공 품질 강화…교육 확대·품질협약으로 신뢰 구축
KCC, ‘2025 지속가능성보고서’ 발간 통해 ESG 경영 전략 강화
KCC, 예비 대리점 경영주와 현장 소통 강화…파트너십 공고화
LG생활건강, KCC실리콘과 맞손…고효율 선케어 소재 개발 '박차'
KCC, 그레이코와 손잡고 페인트·장비 토털 솔루션으로 방수바닥재 시장 선도
KCC, 하이엔드 창호 '클렌체' 신규 광고 공개..."기술적 프리미엄" 자신감
KCC, 현장 소통으로 대리점 신뢰 다져...사업부별 간담회 잇달아 개최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