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LCK 스프링 스플릿 기간 응원해준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
팬사인회, 행운볼 투구, 좌석 추첨 이벤트 등 다채로운 현장 프로모션 진행
![]() |
▲ 한화생명e스포츠가 오는 21일 한화이글스와 함께하는 팬 이벤트 ‘한화생명e스포츠 데이’ 행사를 진행한다.(사진=한화생명 제공) |
[일요주간 = 김완재 기자] 한화생명e스포츠(Hanwha Life Esports)는 오는 21일 대전 한화생명 이글스파크에서 팬들과 함께 야구 경기를 관람하고 소통하는 ‘한화생명e스포츠 데이’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올해로 4회 차를 맞은 이번 행사는 한화생명에서 주관하는 시그니처 위크 행사의 일환으로 ‘e스포츠’와 ‘프로야구’의 종목 간 협업이라는 특별한 의의를 지닌다. 한화생명e스포츠는 지난 스프링 스플릿 기간 동안 많은 관심을 가져주고 열정적으로 응원해 준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날 현장에는 한화생명e스포츠 선수, 감독, 코치 등 1군 선수단 8명 전원이 참석해 팬들과 함께 경기를 관람하고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는 등 소통을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경기 전 오프닝 행사로 ‘피넛(한왕호)’, ‘바이퍼(박도현)’ 선수가 각각 시구·시타를 맡아 한화이글스의 승리를 기원한다.
한화생명e스포츠는 한화이글스와 함께 현장에 방문하는 팬들을 위해 경기 시작 2시간 전부터 한화생명e스포츠 선수 5명이 참여하는 ‘HLE 팬사인회’를 선착순 운영하고 참가자 전원에게 한화생명e스포츠 공식 스폰서 익스트림(EXTREME)의 에너지 드링크 ‘퍼스트 펭귄’을 제공한다.
또 5회 말 이후 진행되는 클리닝 타임에는 현장 응원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선수들이 직접 행운볼을 투구하고 좌석번호를 추첨해 레이저(RAZER)의 키보드, 마우스, 헤드셋 등 최고급 게이밍 기어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HLE와 놀자’ 이벤트도 펼칠 계획이다.
이 외에도 한화생명e스포츠는 LIFEPLUS TRIBES App. 이벤트 등을 통해 초청된 팬들에게 LIFEPLUS 스카이박스, 3루 내야석 등 별도로 마련된 좌석에서의 경기 관람 및 그라운드 위에서의 기념 촬영 등 특별한 기회와 다채로운 기념품을 제공함으로써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화생명e스포츠는 e스포츠 경기장과 온라인에서 소통하는 정규 시즌은 물론 비시즌 기간에도 선수단과 팬들이 소통할 수 있도록 함께 야구 경기를 관람하며 즐기는 차별화된 오프라인 팬미팅 행사를 마련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e스포츠와 프로야구와 같은 스포츠 종목 간의 콜라보를 통해 긍정적 시너지 효과가 일어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한화생명은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3일 간 ‘한화생명 시그니처 위크’ 스폰서 데이 행사를 실시한다. 행사 기간 동안 이글스파크 입장 고객들에게는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질 예정이다.
한편 한화생명e스포츠는 2018년 한화생명이 창단한 프로 e스포츠팀으로 현재 리그 오브 레전드(LoL) 팀을 운영하고 있다. 한화생명e스포츠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한화생명e스포츠 홈페이지 혹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 조폐공사, e스포츠 '2023 LoL 월드 챔피언십 메달' 세계 최초 출시
- 현대자동차, 전주월드컵경기장에 ‘현대 N 라운지’ 개소...축구보며 e스포츠 즐긴다
- 한화생명 e스포츠, 팬들과 함께 즐기는 '2024 HLE FAN FEST' 개최
- 한화생명 김동원 사장, 다보스서 아시아 시장 확대 등 글로벌 경영 행보
- 한화생명, 고령층 등 디지털 취약계층 대상 모바일 화상 상담 개시
- 한화생명, 보험 가입 사전 심사 도입...고객 친화적인 가입설계 기대
- '창단 7주년' 한화생명e스포츠, 레이저와 스폰서십 계약 연장
- 한화생명, 베트남과 글로벌 상생 프로젝트...금융·ICT 인재 양성 협약
- 한화생명, 업계 최초 신위험률 적용 'The H 건강보험'으로 시장 평정
- [ESG경영] 한화솔루션, 기후변화 대응 분야 성과 'CDP코리아 어워드' 3개 부문 수상
- 한화생명, 'BreakFAST' 전형으로 신입사원 공개 채용
- 한화생명, 10년 간 보험금 지급 '뇌혈관질환심장질환' 급증...고령층 등 증가 영향
- 한화 김승연 회장, 누리호 발사 성공 우주 사업 산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 방문
- 한화그룹, '선택과 집중' 위해 사업군별 전문화 추진...기업가치·주주가치 제고
- 한화 김승연 회장, 한화로보틱스 임직원 격려..."혁신 기술로 로봇 시장 선도하자"
- 한화생명, 고령화시대 맞아 간병·치매 보장 보험상품 3종 출시
- 한화생명, 이정후 입단 마케팅 일환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와 스폰서십 계약 체결
- 한화생명e스포츠, e스포츠X프로야구 협업 '한화이글스 팬 이벤트' 진행
- 한화생명, AI솔루션 활용 주요 암 특약 출시..."새로운 보장으로 시장 선도"
- 한화큐셀, 대구 국제그린에너지엑스포서 친환경 에너지 솔루션 선보여
- ㈜한화 글로벌부문, 스마트통합관제센터 개소식 개최
- 한화생명, 인니 은행업 본격 진출...'글로벌 종합금융그룹' 도약
- 한화그룹 김승연 회장, 한화금융계열사 찾아 혁신과 도전 주문
- 한화생명, 2년 내 암 경험 없으면 가입 가능한 암보험 출시...유병자 가입 폭넓게 보장
- 한화생명, 리포그룹과 '노부은행' 주식매매계약 체결...종합금융그룹 도약
- 사회연대은행-한화생명, 자립준비청년의 자산 형성 등 지원 통해 사회적 안전망 구축
- 경남, e스포츠 미래를 열다...‘경남e스포츠경기장’ 개소
- 한화생명e스포츠, 더 플라자와 협업 'e스포츠 x 호텔 객실' 서머 패키지 판매
- 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e스포츠 'PGS 3' 케르베로스 우승...'글로벌 파트너 팀' 두각
- 한화생명, '리바이브' 캠페인 실시...기부·친환경·일자리 제공 등 효과
- 컴투스, 글로벌 e스포츠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참가자 모집
- 한화생명, '종신보험에 암 보장 결합' 신개념 상품 출시
- 한화생명금융서비스, GA업계 최초 한국기업평가서 'A+' 등급 획득
- 한화생명, '퇴직연금 디폴트옵션' 초저위험·중위험 상품 1년 누적 수익률 1위
- 한화생명, 지역 주민과 커뮤니티 강화...고객센터 ‘지역 상생’ 공간으로 새단장
- 호서대, 게임소프트웨어학과 '대통령배 e스포츠대회' 호평..."시장 발매 수준 놀라워"
- 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e스포츠 월드컵' 소닉스 우승
- [e스포츠산업] 국제e스포츠진흥원 전옥이 이사장 "중국 내 게임 등 콘텐츠 판호 지분 49% 확보"
- 한화생명, 올해 국내외 6대 신용평가 신용등급 전망 '긍정적·안정적' 상향
- 한화생명e스포츠, 클렙튼과 신규 스폰서십 체결...선수단에 캐리어 제품 지원
- 한화생명, 디지털 서비스 '1대다' 모바일 화상상담 BM 특허 획득
- 한화생명, 신종자본증권 수요예측 완판 성공... 176% 달하는 모집액 기록
- 한화생명, 스포츠 의학 전문가 초청 '바르게 걷기 및 자세교정' 강의 개최
- 한화생명, 베트남 대학서 핀테크 '금융·ICT 인재' 양성 MOU
- 한화생명, '한화생명 The 시그니처 암보험' 출시...고액 치료부터 전이암까지 보장
-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해외사업 시너지 극대화
- 한화생명 등 한화 금융 3사, 미국에 '한화 AI센터' 개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