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to the Future… 100원으로 미래 환경 변화에 기여하자
7월 1~16일 주말,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팝업스토어 오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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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세스코는 ‘100 to the Future’를 알리는 팝업스토어를 7월 1~16일 3주간 주말마다 신세계사이먼이 운영하는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중앙광장에서 연다.(사진=세스코 제공) |
[일요주간 = 이수근 기자] 종합환경 위생기업 세스코(대표이사 전찬혁)는 소비자가 세스코몰에서 마이랩 생활위생용품 구매 시 100원씩 환경 기부금이 적립되는 기부 프로그램 ‘100 to the Future(백 투 더 퓨처)’를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
세스코에 따르면 기부 참여는 세스코몰에서 100 to the Future가 표기된 모기약·주방세제·살균소독제 등 마이랩 구매 1개당 100원이 자동 적립된다. 누적된 기부금은 매년 말 환경 활동에 전달할 계획이다.
세스코는 “소비자가 필요 제품을 구매하는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미래 환경을 생각하고 보호 활동에 참여할 수 있다”며 함께 변화를 만들어가자고 밝혔다.
안전성과 편의성에 중점을 둔 세스코 마이랩은 ‘누구나 전문가 수준의 위생을 누릴 수 있어야 한다’는 생각에서 출발한 생활위생용품 브랜드다.
마이랩은 기획 단계부터 환경을 생각하는 친환경 패키지를 적용한 게 특징이다. 1차 용기와 2차 포장재 사용을 최소화하고, 재활용하기 좋은 부자재를 썼다. 전 제품의 ‘재활용 우수등급 획득’을 목표로 포장재 개선 작업을 진행해왔다.
세스코는 ‘100 to the Future’를 알리는 팝업스토어를 7월 1~16일 3주 간 주말마다 신세계사이먼이 운영하는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중앙광장에서 연다. 특히 가상 현실(AR) 필터가 있는 포토존에서는 타임머신을 타고 과거-현재-미래를 여행하는 듯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촬영한 사진을 소셜 미디어(SNS)에 인증하면 USB와 키링, 스카우트 와펜과 신분증, 쇠비누 등 다양한 세스코 마이랩 굿즈를 받는다.
세스코는 “제한 시간 안에 모기를 퇴치하는 게임 등 흥미롭고 이색적 체험을 통해 100원 환경 기부와 세스코 과학연구소의 노하우가 담긴 마이랩 제품을 만날 수 있다”며 “앞으로도 안전한 일상과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해 ESG 경영을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세스코 마이랩은 ‘누구나 전문가 수준의 위생을 누릴 수 있어야 한다’는 생각에서 출발한 생활위생용품 브랜드다. 세스코 과학연구소의 노하우를 담으면서도, 누가 사용해도 제대로 기능하도록 안전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마이랩은 기획 단계부터 환경을 생각하는 친환경 패키지를 적용한 게 특징이다. 1차 용기와 2차 포장재 사용을 최소화하고, 재활용하기 좋은 부자재를 썼다. 전 제품의 ‘재활용 우수등급 획득’을 목표로 포장재 개선 작업을 진행해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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