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SPC 커피앳웍스, 가을 시즌 티(Tea) 음료 3종 출시(사진=SPC그룹) |
[일요주간=노현주 기자] SPC가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커피앳웍스가 가을 시즌 음료 3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TEA-LICIOUS AUTUMN(향기로 물든 가을, 티가 맛있는 계절)’을 주제로 계절감과 다채로운 티의 향을 강조했다.
이번 신제품은 △향긋한 밀크티와 콜드브루, 부드럽고 진한 연유크림이 어우러진 ‘크림 밀크티 라떼’ △깊고 진한 말차라떼 위에 플로럴한 라벤더 크림을 올린 ‘라벤더 크림 말차라떼’ △달콤한 과일 향 허브차에 유자와 진저에일을 더해 부드러운 탄산감을 살린 ‘오텀 유자 티 토닉’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커피앳웍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9월 한 달간 해피오더 앱 픽업 주문 시 가을 시즌 음료 주문에 대해 1,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커피앳웍스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커피앳웍스 관계자는 "가을에 어울리는 티를 활용한 제품 3종을 출시했다. 계절의 향기를 느낄 수 있는 신제품과 함께 커피앳웍스에서 작은 휴식을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 SPC그룹 잠바, '캘리포니아 선샤인' 콘셉트로 리브랜딩...건강한 카페로 변신
- SPC 던킨, 가을 감성 입은 9월 이달의 도넛 ‘가을 밤 필드’ 출시
- SPC 리나스, 브런치 특화 매장 ‘용산 아이파크몰점’ 개점…서울 중심 상권 공략
- SPC 파스쿠찌, 국내 론칭 23주년 기념 ‘러브 유 어 라떼’ 캠페인 전개
- SPC 파리바게뜨, 넷플릭스 '케데헌'과 협업… 세계관 담은 한정 케이크 12일부터 출시
- SPC 파스쿠찌, 카카오페이와 '굿딜 타임어택' 프로모션…전 메뉴 50% 할인 혜택
- SPC그룹, 美 ‘치폴레’ 아시아 첫 상륙… 한국·싱가포르 독점 운영
- SPC그룹, 가을 맞이 ‘2025 다이닝 페어’ 진행…대표세트 메뉴 최대 30% 할인
- SPC 파리바게뜨, 북미 시장 확대 위한 텍사스 공장 착공…글로벌 베이커리 도약 신호탄
- SPC 배스킨라빈스, 최대 50% 할인 ‘해피포인트 페스티벌’ 21일까지 진행
- SPC 커피앳웍스, 가을 시즌 음료 3종 출시…‘티가 맛있는 계절’ 콘셉트
- SPC그룹, 추석 맞아 임직원과 함께 취약계층에 식품 꾸러미 제작 봉사 진행
- SPC 던킨, 명절 디저트 시장 공략…신제품 '디어 샌드' 선보여
- SPC그룹, 2025년 2학기 ‘SPC행복한장학금’ 150명에 2억5천만 원 전달
- SPC 배스킨라빈스, 가족 명절에 즐기는 세대·문화 연결 ‘K-디저트’ 선보여
- SPC 파리바게뜨, 케이팝 데몬 헌터스 캐릭터 모티브 신제품 라인업 확대
- SPC 던킨, 추석 맞이 ‘기프트세트·도넛팩’ 할인 프로모션...풍성한 명절 준비
- SPC그룹, 전 계열사 통합·업무 자동화 강화한 차세대 ERP 구축… 디지털 전환 속도 높인다
- SPC 배스킨라빈스, 세 가지 맛 한 번에 즐기는 ‘트리플 주니어’ 출시
- SPC 파리바게뜨, 2025 APEC 정상회의 공식 협찬사로 참여…K-베이커리 선보여
- SPC삼립, 건강·맛 잡은 프로젝트:H 신제품 4종 출시...저당·고단백 식빵·스프레드 포함
- SPC 파리바게뜨, 몽골서 베이커리 한류 이끈다...울란바토르 1호점 오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