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코리아, 29CM 뚫고 2030 사로잡는다…신년 굿즈 단독 선출시

e유통 / 노현주 기자 / 2025-12-26 08:45:21
  • 카카오톡 보내기
- 29CM에 스타벅스 브랜드관 열고 온라인 플랫폼 단독으로 신년 기획 굿즈 첫 출시
- 새해 붉은 말의 해 기념하는 텀블러, 머그, 키체인 등 구매 시 출시 기념 혜택 제공
▲ 스타벅스, 패션 플랫폼 브랜드관에서 새해 기획 굿즈 첫 출시(사진=스타벅스 코리아)

 

[일요주간=노현주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2030세대와의 접점을 한층 넓힌다.

스타벅스 코리아(대표 손정현)는 이달 29일 온라인 셀렉트숍 29CM에 스타벅스 브랜드관을 열고, 신년 기획 굿즈를 해당 플랫폼에서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패션 플랫폼을 주로 이용하는 2030세대의 소비 성향과 트렌드를 반영한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통해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겠다는 전략이다. 올해 들어 W컨셉, 무신사에 이어 세 번째 패션 플랫폼 진출이다.

스타벅스는 신규 플랫폼 입점을 기념해 12월 29일 오전 10시부터 내년 1월 4일까지 29CM에서 신년 기획 굿즈 단독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새해 붉은 말의 해를 상징하는 셰틀랜드 포니를 테마로 한 ‘해피 포니 팜’ 굿즈 9종을 공개한다. 머그, 텀블러, 인형, 키체인 등으로 구성된 이번 신년 굿즈는 스타벅스 온라인 스토어 중 29CM에서 가장 먼저 선보인다. 

 

▲ 베이비포니 데미 머그 89ml(사진=스타벅스 코리아)


해당 신년 굿즈는 매년 십이간지를 주제로 출시되는 스타벅스 글로벌 공통 상품으로, 전 세계에서 한국이 최초 공개 국가다. 국내에서는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만 판매된다.

제품 중 ‘베이비포니 데미 머그(89ml)’는 셰틀랜드 포니를 섬세하게 구현한 소형 머그로, 인테리어 오브제나 소품 보관 용도로도 활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가방이나 파우치에 포인트를 더할 수 있는 베이비포니 베어리스타 키체인, 다양한 용량의 텀블러와 콜드컵도 함께 출시된다.

스타벅스는 단독 선출시를 기념해 해피 포니 팜 굿즈 단품 구매 시 5%, 세트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해당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상품 1개당 스타벅스 에코 텀블러 쿠폰 1장을 추가 증정한다. 

 

▲ 베이비포니 베어리스타 키체인(사진=스타벅스 코리아)


이와 함께 1월 4일까지 스타벅스 브랜드관 상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주문당 레드리본 리유저블백 1개를 제공하며, 브랜드관 방문 고객에게는 2026년 1월 4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29CM 스타벅스 브랜드관 전용 5%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스타벅스 백지웅 기획 담당은 “온라인 패션 플랫폼을 이용하는 2030세대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상품과 다양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