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덴탈케어 대표 브랜드 도약 의지 담은 새 브랜드 BI 선보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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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메디안 1450 고불소 치약(사진=아모레퍼시픽) |
[일요주간=노현주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덴탈 전문 브랜드 메디안이 새로운 브랜드 BI(Brand Identity) 공개와 함께 신제품 ‘1450 고불소 치약’을 선보였다.
‘메디안 1450 고불소 치약’은 충치 예방에 최적화된 1450ppm 고불소를 함유해 충치균을 99.9% 억제하며, ‘고불소 2X 코팅’ 기술로 거칠어진 치아 표면과 손상 치아를 더욱 하얗고 빛나게 관리해 준다. 또한 ‘고불소 딥클린’ 효과로 사용 후에도 잔여감 없이 상쾌함을 제공한다.
이번 BI 리뉴얼은 정돈된 디자인과 진화된 비주얼 아이덴티티를 통해 글로벌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K-덴탈케어 대표 브랜드로 도약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메디안은 향후 치석케어 치약과 고불소 치약을 중심으로 국내는 물론 글로벌 시장에서도 성장세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한편 국민 치약으로 사랑받아 온 메디안의 대표 상품 치석케어 치약은 누적 판매량 3억 개를 돌파하며 대한민국 No.1 치석 치약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의약외품 수출실적 톱10 내에서 2개의 치석케어 라인 제품이 이름을 올리며 해외 시장 속 경쟁력을 입증한 바 있다.
신제품 1450 고불소 치약은 쿠팡에서 사전 판매 특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10월 1일부터 아모레퍼시픽 공식 네이버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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