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3관왕...정수기·공기청정기·비데 1위

e유통 / 노현주 기자 / 2024-03-25 13:32:05
  • 카카오톡 보내기
정수기 부문 19년 연속, 공기청정기와 비데 부문 20년 연속 브랜드 가치 1위 차지

▲ 코웨이 노블 공기청정기2 가든 그레이.(사진=코웨이 제공)
 

[일요주간 = 노현주 기자] 국내 환경가전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브랜드 가치 평가회사인 브랜드스탁이 주관하는 ‘2024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정수기·공기청정기·비데 부문 1위를 석권했다고 25일 밝혔다.


대한민국 브랜드스타는 국내 산업의 주요 부문별 브랜드 가치 1위를 선정해 발표하는 브랜드 가치평가 인증제도다. 브랜드 가치 평가회사인 브랜드스탁의 브랜드 가치 평가모델인 BSTI(Brand Stock Top Index)를 바탕으로 선정한다.

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각 부문별 최고 평점을 획득하며 △정수기 부문 19년 연속 공기청정기와 비데 부문은 20년 연속 브랜드 가치 1위를 차지했다.


코웨이는 아이콘 시리즈, 노블 공기청정기2, 룰루 더블케어 비데 등 혁신 기술을 탑재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정수기 부문은 초소형 사이즈와 뛰어난 위생성으로 누적 판매 100만 대를 돌파한 아이콘 시리즈가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아이콘 정수기2’, ‘아이콘 얼음정수기’ 등 아이콘 시리즈는 작은 크기로 공간 활용도가 높고 주방 분위기와 취향에 따라 다채로운 색상 선택이 가능하다. 특히 아이콘 얼음정수기는 출수 파우셋뿐 아니라 얼음 트레이, 얼음 저장고, 얼음 파우셋까지 4중 UV살균해 안심을 더했다.

 

아울러 100℃의 온수까지 추출 가능해 요리, 차, 커피 등 다양한 상황에서 물을 따로 끓일 필요 없이 편리하게 초고온수를 이용할 수 있다. 


공기청정기 부문은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강화된 필터 성능을 지닌 노블 공기청정기2가 좋은 평가를 받았다. 노블 공기청정기2는 4D 입체청정 필터 시스템을 탑재해 강력해진 청정 성능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특허 받은 4D 입체필터 구조로 4면에 단계별 필터를 장착해 보다 뛰어난 청정 성능을 자랑한다.

비데 부문에서는 위생 관리 용이성이 우수한 룰루 비데가 긍정적인 평가를 이끌어냈다. 코웨이 룰루 비데는 프리마이크로필터를 탑재해 언제나 깨끗한 물을 공급하고 노즐부는 오염에 강한 스테인리스를 적용해 위생성을 높였다.

특히 ‘더블케어 비데’는 전기분해 살균수와 버블 세척으로 위생 관리 편의성을 대폭 향상시켰다. 전기분해수가 유로부터 노즐, 도기까지 스스로 관리하고 버블로 노즐과 도기를 한 번 더 세척해 강력하게 케어한다. 360° 버블 회오리 기능으로 도기 안쪽 틈새까지 꼼꼼하게 케어해줘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코웨이는 “고객가치를 최우선적으로 생각하고 있으며 혁신 디자인 적용과 품질 강화를 바탕으로 브랜드 신뢰도를 높여 나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혁신 활동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더욱 신뢰받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코웨이, 한국ESG기준원 평가 A등급 획득…지속 가능한 경영 인정받아
코웨이,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정수기·공기청정기 A/S 부문 1위 선정
코웨이, 친환경 ESG 활동 일환 초등학교에 '청정학교 교실숲 5호' 조성
코웨이,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에 안전성 입증 살충제 분사 서비스 확대
코웨이, 22년 연속 KOLAS 인증 획득...수질·미생물 분야 역량 입증
코웨이 물빛소리 합창단, 전국장애인합창대회에서 금상 수상 영예
코웨이, 플라스틱 감축 ESG 캠페인 일환 호텔에 빌트인 정수기 공급
코웨이, '아이콘 시리즈' 인지도↑ 15년 연속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입지 굳혀
코웨이, 비렉스(BEREX) 제품 국내 디자인 경연 대회서 최고상 영예
코웨이, ESG 관련 평가 및 수상 휩쓰는 이유는
코웨이,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4관왕...기대치·만족도↑
코웨이, 개인 취향·인테리어 맞춤형 '비렉스 볼륨 프레임' 출시
코웨이, 서비스매니저 '600회 헌혈'로 사회에 귀감...전북지역서 최다 헌혈
코웨이, 비렉스 침대 '호텔식 침대' 각광 속 렌탈로 프리미엄 수요 공략
코웨이,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3관왕...정수기·공기청정기·비데 1위
코웨이, '비렉스 안마·척추베드' 3개 디자인 상 석권 우수성 입증
코웨이, '장애인선수단 운영기업' 표창장 수상...휠체어농구단 운영 공로
코웨이, ‘2024년형 아이콘 얼음정수기’ 출시...온수 온도·출수량 설정 탑재
코웨이, 비렉스(BEREX) 앞세워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10년 연속 선정
코웨이 환경기술연구소, 물 수질 검사 국제숙련도 평가서 최우수 등급 획득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 친환경 기술로 에너지대상 등 4관왕 수상 영예
코웨이, 임직원·금천구민과 함께 안양천서 환경 정화 봉사활동 진행
코웨이, 자회사 '코웨이라이프솔루션' 설립...실버 라이프 솔루션 사업 진출
코웨이, 올해 3분기까지 누적 매출 3조 원대 기록...연간매출 4조 '눈앞'
코웨이, 11월 브랜드평판 1위..."1인 가구와 합리적 소비에 렌탈 시장 성장"
코웨이, 앞선 수면 기술로 ‘스마트 매트리스’ 대중화 이끈다
코웨이, KMAC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 정수기·침대 2관왕 영예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