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DN 사보 「KDN LIFE」 2023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수상

단체 / 김영란 기자 / 2023-11-28 18:39:11
  • 카카오톡 보내기
- 직원 간 소통 활성화 성과와 정보 전달, 공감 지식 등 맞춤형 콘텐츠 제작 인정받아
▲ 커뮤니케이션 대상을 수상받고 있는 장항 한전KDN 커뮤니케이션실장(오른쪽) (사진=한전KDN)

 

[일요주간=김영란 기자] 한전KDN(사장 김장현)은 24일 한국 프레스센터에서 개최된 ‘2023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에서 인쇄사내보 부문 편집대상을 수상했다.

‘2023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은 한국 사보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와 고용노동부의 후원으로 각 기업과 공공기관 등에서 제작한 커뮤니케이션 제작물을 대상으로 기업문화 창달과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도구 발전을 위한 노력을 평가하는 행사이다.

한전KDN 사보 「KDN LIFE」는 ‘탁월함의 비밀’이라는 주제로 내부 구독자인 직원들에게 경쟁력 향상을 위한 방법 제시와 회사 주요 소식 및 솔루션 소개로 직군을 넘어 회사 전체가 하나 되는 공감을 이끌고 있음에 높은 평가를 받았다. 

 

▲ 커뮤니케이션 대상을 수상한 한전KDN 관계자들(장항 커뮤니케이션실장, 가운데) (사진=한전KDN)


또한, 일상에서 헷갈릴 수 있는 지식과 ICT 기술에 대한 국내외 사례제시와 설명으로 사내‧외 구독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으며 생생한 전문정보와 지식을 제공하는 가교역할을 하는 소통 채널로서 공로를 인정받았다.

특히, 지속적 직원 참여형 콘텐츠 확대를 통해 직원이 바라보는 회사, 업무, 여가생활을 재조명하고 직원 간 서로에 대한 이해와 공감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참여형 코너를 개설하여 소통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장항 한전KDN 커뮤니케이션실장은 “앞으로도 사보를 통해 회사 사내외 정보를 전달하고 소통과 공감을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생산하여 읽고 싶은 사보를 만들어 갈 예정이다”면서 “직원 및 가족, 국민과 함께하는 소통의 수단으로 다가가 한전KDN이 국민에게 신뢰받는 공기업으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밝혔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