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건설, 일산 '킨텍스 꿈에그린' 상가 210개 점포 분양..킨텍스·한류월드 등 배후수요 풍부

e산업 / 박은미 / 2016-09-02 11:39:32
  • 카카오톡 보내기
[일요주간=박은미 기자] 한화건설은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일대에 공급한 `킨텍스 꿈에그린` 상가를 분양한다고 2일 밝혔다.
이 상가는 전용면적 27~116규모의 지하 164개 점포와 지상 1146개 점포 등 총 210개 점포로 구성됐다.
스트리트형 상가로 배치해 주상복합 단지의 편리함을 높인 것이 장점으로 꼽힌다.
지상 1층은 소비자의 집객·접근성을 극대화한 대형 F&B, 생활편의시설, 은행 등으로 구성할 예정이며, 지하 1층은 중식·일식·한식 등의 전문음식점과 미용실 피부관리실 등의 뷰티&에스테틱 시설, 오피스지원시설(문구점 등) 등을 계획하고 있다.
인근에 킨텍스 전시장과 한류월드, 현대자동차 오토월드, 현대백화점, 원마운트, 이마트타운 등 대형 랜드마크 시설이 자리하고 있어 유동인구가 풍부한 편이다.
한화건설 관계자는 "킨텍스 꿈에그린 판매시설은 풍부한 배후수요와 개발호재로 일산 최대 상권으로 변모하고 있는 킨텍스 일대에서도 일산 구도심 초입에 맞닿은 스트리트형 상가인 만큼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분양 사무실은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대화동 레이킨스몰 259호에 위치하고 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