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이앤씨, ‘더샵 소양스타리버’ 본격 분양...춘천 랜드마크로 주목

e건설ㆍ부동산 / 최종문 기자 / 2023-10-06 13:04:46
  • 카카오톡 보내기
견본주택 7일부터 개관, 16~18일 청약 접수...주요 편의시설 및 최신 안전 시스템 구축
▲ ‘더샵 소양스타리버’투시도 (사진 = 포스코이앤씨 제공)

 

[일요주간 = 최종문 기자] 춘천시 소양로2가에 새롭게 들어설 포스코이앤씨의 "더샵 소양스타리버"가 본격적인 청약 접수에 앞서 7일 견본주택을 개관한다.

이번 주택은 총 1039가구 규모로 지하 3층에서 지상 26층까지 총 11개동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855가구를 일반 분양한다. 여기에 주거환경을 극대화하기 위해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과 고급 마감재, 스마트홈 시스템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춘천의 주요 편의시설과 교통망, 그리고 경제적 가치를 갖춘 지역에 위치하며, 단지 주변에는 춘천평화생태공원 등의 녹지공간이 풍부하다.

춘천시를 대표하는 랜드마크로 자리 잡을 것으로 보이는 이 아파트는 포스코이앤씨 브랜드를 기반으로 하며 춘천을 대표하는 주거 공간으로 기대된다. 청약은 오는 16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되며 25일에 당첨자 발표가 예정되어 있다.

정당계약은 11월 6일부터 9일까지 이뤄질 예정이다. 청약 참여 조건으로는 지역 및 면적별 예치금 충족, 6개월 이상의 청약통장 보유, 춘천 및 강원 거주자에 한하여 가능하다.

주변 교통망도 뛰어나다. 경춘선 춘천역을 시작으로 2027년에는 춘천-속초 동서고속화철도가 개통될 예정이다. 또한 서울양양고속도로 남춘천IC와 중앙고속도로 춘천IC의 접근성도 좋다.

지역 주민을 위한 다양한 시설이 주변에 위치하고 있다. 춘천 명동 거리, 강원특별자치도청, 춘천시청 등의 시설이 있으며, 근화초, 춘천고, 성수고 등의 교육시설도 가깝다.

춘천 캠프페이지는 2023 상반기 도시재생 혁신지구 국가시범지구로 선정됐으며 여기에 문화공원 및 보행 네트워크 등의 설비가 계획돼 있다.

이외에도 춘천역세권 개발사업이 진행 중이다. 이 지역은 첨단 지식산업 도시의 미래형 거점공간으로 조성될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춘천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주목받는 '더샵 소양스타리버'의 높은 미래가치와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기대하며,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견본주택은 춘천시 경춘로 2327에 마련되어 있어 관심 있는 시민들은 방문해볼 수 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