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셀렉스 골든밀크 제품 이미지. (사진 = 매일헬스뉴트리션 제공) |
[일요주간 = 노현주 기자] 매일헬스뉴트리션(대표 박석준)이 매일유업의 성인 뼈 건강 전문 제품인 '셀렉스 골든 밀크'를 리뉴얼해 다시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섭취 횟수를 줄여 편의성을 높였으며 하루에 한 잔만 마셔도 칼슘, 비타민D, 아연의 일일 영양 기준을 100% 충족시킬 수 있도록 설계됐다. 골든 밀크 한 잔은 우유 다섯 잔 분량의 칼슘을 제공한다.
매일헬스뉴트리션은 성인들이 칼슘을 더 편안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셀렉스 골든 밀크'를 락토스 프리, 무지방 제품으로 만들었다. 락토스에 민감한 성인들도 핀란드 발리오사가 세계 최초로 개발한 락토스 0% 무지방 우유 분말을 사용해 쉽게 칼슘을 보충할 수 있다. 또한 뉴질랜드 천연 목초지 원유에서 추출한 100% 우유 칼슘을 사용해 신체 흡수율을 돕는 것이 특징이다.
매일헬스뉴트리션 관계자는 "기존 제품 리뉴얼 과정에서 고객의 요구를 적극적으로 받아들여 하루 두 컵에서 한 컵으로 섭취 횟수를 줄였다"며 "골든 밀크 한 잔으로 뼈 건강을 더 쉽게 개선할 수 있다. 활력 넘치는 생활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 매일유업, 사회공헌·환경친화적 경영 우수 평가 ‘존경받는 기업’ 6년 연속 1위 선정
- 매일유업, 집중호우 이재민·봉사자에 제품 지원
- 매일유업, 공정거래협약서 '최우수' 등급 차지
- 매일유업 상하목장, 유당 제거한 국내 첫 '락토프리 유기농 우유' 선봬
- 매일유업, 고품질 핀란드산 '어메이징 오트' 출시...풍부한 영양 제공
- 매일헬스뉴트리션, 매일유업 '셀렉스 골든 밀크'로 성인 뼈 건강 증진
- 매일유업, 소비자중심경영으로 명예의 전당 입성...공정거래위원회 표창 수여
- 매일유업, 일·가정 양립 등 가족친화경영 선도...'가족친화인증 최고기업' 선정
- 매일유업, 상하농원 신년 이벤트 '청룡 스탬프' 모으면 선물 쏟아진다!
- 매일유업, 사랑을 전하는 식탁 '앱솔루트 하트밀' 캠페인 성료
- 매일유업, 슈퍼모델 이소라의 협업 '어메이징 오트'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 매일유업, 상하농원 '사진·영상 공모전' 시상식 성료...총 1619점 작품 출품
- 매일유업, 상하농원 '야외수영장' 6월 개장...건강 먹거리·이색체험 등 풍성
- 매일유업 '매일 바이오', 당·지방·칼로리 트리플 제로 요구르트 출시
- 매일유업, '허쉬 초콜릿드링크 딸기·바나나' 출시...아이부터 어른까지 즐기는 맛
- 매일유업 '매일헬스뉴트리션', 우유 유래 피부 건강 개선 기능성 성분 연구 발표
- 매일유업, 대리점 가족 상하농원에 초청 행사 개최..."파트너쉽 갖고 함께 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