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25% 혜택 받을 수 있는 라이브 방송 등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 |
▲파스쿠찌가 봄 시즌을 맞아 슈크림을 활용한 신제품을 출시했다.(사진=SPC 제공) |
[일요주간 = 노현주 기자] SPC가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다가오는 봄을 맞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슈크림을 활용한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파스쿠찌는 ▲바닐라빈과 부드러운 우유가 어우러져 매력적인 '슈크림 젤라또' ▲부드럽고 달콤한 바닐라빈 콜드브루 라떼에 달콤한 슈크림 젤라또가 플로팅 된 ‘슈크림 젤라또 콜드브루 라떼’ ▲콜드브루에 젤라또로 만든 슈크림 쉐이크가 어우러져 밸런스가 조화로운 커피 그라니따 ‘슈크림 콜드브루 쉐이크’를 선보였다.
특히 봄빛을 연상케하는 화사한 노란 색감과 음료 위에 얹어진 꽃잎 초코픽은 봄의 싱그러운 분위기를 한층 더했다. 또한 슈크림 신제품 외에 봄에 청량하게 즐기기 좋은 ▲달달한 패션후르츠와 상큼한 시칠리아 레몬으로 만든 ‘패션 레몬 스파클링’도 출시했다.
파스쿠찌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에서 신제품 음료 3종 구매 시 1000원 할인과 함께 해피포인트 5% 적립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4월 15일까지 진행한다. 이와 함께 해피콘 구매 시 최대 25%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라이브 방송 ‘해피 라이브’를 21일 오전 11시에 진행하며 티몬, 11번가, 카카오 등 여러 채널에서도 다양한 프로모션이 예정돼 있다. 자세한 내용은 파스쿠찌 공식홈페이지와 해피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슈크림과 콜드브루를 활용한 음료 등 다채로운 제품을 선보였다”며 “노란 봄빛을 담은 파스쿠찌 음료와 함께 설레는 봄 분위기를 느끼길 바란다”고 말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 SPC 파스쿠찌, 제주 녹차·구좌 당근 활용한 제주 특화 음료 출시
- SPC그룹,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 성공 기원 ...빵 15만 3천개 지원
- SPC 피그인더가든, 계절 과일 딸기 활용한 신메뉴 출시
- SPC삼립, '호빵℃ 캠페인' 통해 에너지 취약계층 지원
- SPC그룹, 파리바게뜨 프랑스 파리 매장 체험 'ESG 크리에이터' 모집
- SPC 던킨, 밸런타인데이 기념 모바일 교환권 구매 시 최대 20% 할인 혜택
- SPC, 난방 취약계층 대상 연탄 기부...온기 나누기 캠페인 전개
- 홍준표 대구광역시장, “TK신공항 SPC 구성에 대구시의 사활을 걸어라!”
- SPC 배스킨라빈스, 차세대 기술력 집약 R&D 센터 '워크샵' 오픈
- SPC 파리바게뜨, 제철 딸기 활용한 베이커리 판매량 120만개 돌파
- SPC 배스킨라빈스, 봄딸기의 진한 맛+향 듬뿍 '탕탕! 스트로베리' 출시
- SPC 파리바게뜨, 영화인들의 잔치 '디렉터스컷 어워즈' 공식 후원
- SPC 파스쿠찌, 봄 시즌 슈크림 신제품 3종 출시...최대 25% 할인 혜택
- SPC 파리바게뜨, 독일 전통 빵 '프레즐' 시리즈로 식사빵 시장 공략
- SPC그룹 허영인 회장, 伊 파스쿠찌 CEO와 유럽 진출 등 협력방안 논의
- 대상웰라이프, 환자·고령자 등 위한 ‘뉴케어 레시피북’ 2종 발간
- SPC 파리바게뜨, 가맹점 제빵사 대상 '베이킹 콘테스트' 개최...수상작 제품 출시
- SPC 던킨, '보스턴 크림 라떼'로 달콤함 재해석...새로운 맛의 경험 제공
- SPC 던킨, 한 끼 간편식 '소시지 잉글리쉬 머핀' 출시
- SPC 던킨, 이색 생활용품 굿즈 '피클스 수세미' 3종 출시
- SPC 스트릿, 아시아 각국 맛 구현 '아시안 볼&씨푸드' 신메뉴 출시
- SPC 파리바게트, '필리핀' 1호점 오픈...동남아 시장 공략 확대
- SPC, 임직원 기부 'SPC행복한펀드' 전달...장애어린이 재활치료 등 지원
- SPC 파리바게뜨, 가정의달 맞아 특별한 맛 가득 담아 기획 제품 출시
- SPC 파리바게뜨, 60년 전통 '몽드 셀렉션'서 3년 연속 금상 수상
- SPC삼립, 70년 제빵기술력으로 건강빵 브랜드 론칭...'웰니스' 포트폴리오 확대
- SPC그룹, '나눔·상생' 사회공헌활동 공로로 적십자사 '회원유공장' 수상
- SPC 던킨, 전통 음료 식혜에 얼름 띄운 ‘비락식혜 살얼음 쿨라타’ 출시
- SPC 파스쿠찌, LG유플러스와 손잡고 '젤라또 컵 쿠폰' 프로모션 진행
- SPC 잠바주스, 수분 듬뿍 100% 리얼 수박주스 등 음료 2종 출시
- SPC 파스쿠찌, 7월 '파쿠데이' 프로모션 진행…매달 8·9·10일 혜택 실시
- SPC, 방학 중 결식 우려 아동에 8년째 해피포인트 지원...1만 5천여명 아동 혜택
- SPC, 외식브랜드 라그릴리아-스트릿 신규점 매출 호조...리뉴얼·합리적 가격 통했다!
- SPC 파스쿠찌, 주요 도시서 사업설명회 개최...특화 매장 등 개발 노하우 공개
- SPC 파리바게뜨, 역대급 더위에 빙수 판매량 급증...누적 100만개 돌파
- SPC 던킨, 1리터 대용량 커피 '엑스트라 킹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정 판매
- SPC 파스쿠찌, 이탈리아 산타 '베파나' 콘셉트로 크리스마스 케이크 출시
- SPC 파스쿠찌, 이탈리아 정통 커피 '리브랜딩' 통해 시그니처 메뉴 선보여
- SPC 파스쿠찌, 유럽식 커피·디저트 페어링 문화로 소비자 사로잡아
- SPC 파스쿠찌, 5월 가정의 달 맞아 사랑과 감사의 마음 담은 케이크 3종 출시
- SPC 파스쿠찌, '센트로 대전DT점' 오픈...이탈리아 감성 담은 플래그십 매장
- SPC 던킨, '잔망루피 태블릿 파우치' 출시…귀여움+실용성 잡았다
- SPC 던킨, 밀크티와 에스프레소 조화 '로얄 밀크티 라떼' 출시
- SPC 배스킨라빈스, 40주년 맞아 'I.C.E.T' 비전 발표…청담점으로 미래 전략 본격화
- SPC 던킨, 여름 한정 파인애플 도넛·음료로 무더위 공략
- ‘잔망루피’ 굿즈 열풍 이어간다…SPC 던킨, 접이식 피크닉매트 출시
- SPC 파리바게뜨, 인생크림빵에 애플망고 더했다…계절 한정 라인업 확대
- SPC 던킨, 무더위 겨냥한 청량 음료 '레몬민트 쿨라타' 선보여
- SPC그룹 "작은 위험도 놓치지 않는다"… 노사 협력 안전관리체계 본격화
- SPC 던킨, '멕시칸 치폴레 치킨버거' 출시… 매콤달콤한 스와이시 맛 구현
- SPC 쉐이크쉑, 인천공항 제2터미널에 24시간 매장 오픈…모닝 메뉴도 선보여
- SPC 던킨, 고소함 더한 7월 이달의 도넛 선보여...카라멜과 꿀 땅콩 조화
- SPC 파스쿠찌, 상큼한 과일주스로 무더위 공략…할인 행사도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