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파스쿠찌는 LG유플러스와 제휴해 젤라또 컵 쿠폰을 제공하는 ‘유플투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SPC그룹 제공) |
[일요주간 = 노현주 기자] 예년보다 빨라진 무더위에 식품업체들이 여름 메뉴를 잇따라 선보이고 있는 가운데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대표 여름 메뉴 ‘젤라또’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파스쿠찌는 통신사 LG유플러스와 제휴해 젤라또 컵 쿠폰을 제공하는 ‘유플투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쿠폰은 LG유플러스 멤버십 앱 내 유플투쁠 페이지에서 받을 수 있으며 오는 20일 오전 11시부터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제공한다. 쿠폰 사용 시 회원 등급에 따라 VVIP 회원은 무료, VIP 회원은 50%, 우수 회원은 40% 혜택이 적용된 가격으로 젤라또 컵을 즐길 수 있다. (일부 점포 제외, 타 행사 할인 및 쿠폰 등과 중복 적용 불가)
파스쿠찌의 젤라또는 이탈리아 정통 아이스크림의 쫀득한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파스쿠찌만의 시그니처 제품이다. 고객들이 각자의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도록 총 12가지 맛을 다채롭게 운영하고 있고 대표 메뉴인 ‘젤라또 컵’을 구매할 시 두 가지 맛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파스쿠찌는 다가올 장마철을 대비해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장우산’ 굿즈 2종을 선보이며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장우산’은 2024 올해의 컬러로 선정된 ‘피치 퍼즈’와 여름에 어울리는 시원한 ‘딥 그린’ 2종으로 원하는 색상으로 선택이 가능하다.
오는 19일부터 25일까지 해피오더 앱에서 ‘장우산’ 1종과 젤라또 컵 1개로 구성된 세트 상품을 사전 예약하면 2000원 혜택이 적용된 1만 78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사전 예약 종료 후에는 전국 파스쿠찌 매장에서 해당 굿즈를 1만 44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최근 갑자기 더워진 날씨에 여름 디저트를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어 시원한 젤라또 컵과 여름 시즌 굿즈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파스쿠찌가 준비한 풍성한 혜택을 즐기며 지친 몸과 마음에 활력을 더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 SPC 파스쿠찌, 제주 녹차·구좌 당근 활용한 제주 특화 음료 출시
- SPC, 난방 취약계층 대상 연탄 기부...온기 나누기 캠페인 전개
- SPC 배스킨라빈스, 차세대 기술력 집약 R&D 센터 '워크샵' 오픈
- SPC 파리바게뜨, 제철 딸기 활용한 베이커리 판매량 120만개 돌파
- SPC 배스킨라빈스, 봄딸기의 진한 맛+향 듬뿍 '탕탕! 스트로베리' 출시
- SPC 파리바게뜨, 영화인들의 잔치 '디렉터스컷 어워즈' 공식 후원
- SPC 파스쿠찌, 봄 시즌 슈크림 신제품 3종 출시...최대 25% 할인 혜택
- SPC 파리바게뜨, 독일 전통 빵 '프레즐' 시리즈로 식사빵 시장 공략
- SPC그룹 허영인 회장, 伊 파스쿠찌 CEO와 유럽 진출 등 협력방안 논의
- SPC 파리바게뜨, 가맹점 제빵사 대상 '베이킹 콘테스트' 개최...수상작 제품 출시
- SPC 던킨, '보스턴 크림 라떼'로 달콤함 재해석...새로운 맛의 경험 제공
- SPC 던킨, 한 끼 간편식 '소시지 잉글리쉬 머핀' 출시
- SPC 던킨, 이색 생활용품 굿즈 '피클스 수세미' 3종 출시
- SPC 스트릿, 아시아 각국 맛 구현 '아시안 볼&씨푸드' 신메뉴 출시
- SKT, AI 인재 육성 박차...'SKT AI 펠로우십 6기' 모집
- SPC 파리바게트, '필리핀' 1호점 오픈...동남아 시장 공략 확대
- SPC, 임직원 기부 'SPC행복한펀드' 전달...장애어린이 재활치료 등 지원
- SKT, 'AI 멀티엔진' 기반 똑똑한 '텔코LLM' 6월 출격 예정
- SKT, 국제표준 'AI 경영시스템' 인증 획득...고객 정보 보안 우수성 인정 받아
- SPC 파리바게뜨, 가정의달 맞아 특별한 맛 가득 담아 기획 제품 출시
- SPC 파리바게뜨, 60년 전통 '몽드 셀렉션'서 3년 연속 금상 수상
- SKT, 통신-AI '연결의 힘' 키워드로 영상·웹드라마 콘텐츠 공개
- SKT, KPGA 'SK텔레콤 오픈' 기부·재능나눔 스포츠 ESG 행사로 거듭
- [ESG 경영] SPC 파리크라상, 굿네이버스와 과테말라 커피 농가 돕기 나서
- SPC삼립, 70년 제빵기술력으로 건강빵 브랜드 론칭...'웰니스' 포트폴리오 확대
- SPC그룹, '나눔·상생' 사회공헌활동 공로로 적십자사 '회원유공장' 수상
- SKT 엑스칼리버, 호주서 상용화 첫걸음...'반려동물 AI 헬스케어' 글로벌 진출 본격화
- SKT, NCSI 27년 연속 1위 기념 '6월 T멤버십' 파격 혜택 제공
- SPC 던킨, 전통 음료 식혜에 얼름 띄운 ‘비락식혜 살얼음 쿨라타’ 출시
- SPC 파스쿠찌, LG유플러스와 손잡고 '젤라또 컵 쿠폰' 프로모션 진행
- SPC 잠바주스, 수분 듬뿍 100% 리얼 수박주스 등 음료 2종 출시
- SKT, 싱텔과 네트워크 기술 협력 MOU…AI 혁신 가속화
- SPC 파스쿠찌, 7월 '파쿠데이' 프로모션 진행…매달 8·9·10일 혜택 실시
- SKT, 홍대 T팩토리에 '갤럭시 Z 폴드6·Z 플립6' 체험존 오픈...다양한 AI 기능 제공
- SPC, 방학 중 결식 우려 아동에 8년째 해피포인트 지원...1만 5천여명 아동 혜택
- SPC, 외식브랜드 라그릴리아-스트릿 신규점 매출 호조...리뉴얼·합리적 가격 통했다!
- SKT, 세계적 권위 학회서 알고리즘 연구 우수 논문상 수상...AI 기술 우수성 입증
- SKT, 비번 필요없는 '패스키 인증시스템' 도입 앞당긴다
- SKT, 'AI+양자암호 보안' 탑재한 '갤럭시 퀀텀5' 사전 예약 돌입
- SPC 파스쿠찌, 주요 도시서 사업설명회 개최...특화 매장 등 개발 노하우 공개
- SPC 파리바게뜨, 역대급 더위에 빙수 판매량 급증...누적 100만개 돌파
- SKT-SPC그룹, AI 협력으로 고객에게 혁신적 경험 제공
- SPC 던킨, 1리터 대용량 커피 '엑스트라 킹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정 판매
- SPC그룹, 체코 경제사절단 참여 계기로 K-베이커리 동유럽 시장 개척 나선다
- SPC 파리바게뜨, 쿠알라룸푸르 공항에 7호점 개점...동남아 시장 사업 확대
- SPC그룹, 내부 준법 시스템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CP)' 도입
- SPC-대한적십자사, 희귀난치병 환아 지원 '해피쉐어 캠페인' 진행
- SPC그룹 허진수 사장, 프랑스 대통령 초청 만찬 참석...韓-佛 음식문화 교류 기여
- SPC 파스쿠찌, 이탈리아 산타 '베파나' 콘셉트로 크리스마스 케이크 출시
- SPC 파리바게뜨, 크리스마스 맞아 스페셜 굿즈 'WISH 화이트 비니' 예약 진행
- SPC그룹, 지역아동센터 아동·청소년들 대상 '제과제빵 경연대회' 개최
- '허영인표' 친환경 경영 결실, SPC팩 '순환경제 신사업 공모전' 대상 수상
- SPC 배스킨라빈스,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아이스크림 케이크' 최대 31% 할인
- SPC 파리바게뜨, 2025년 새해 서울시 대표 캐릭터 '해치' 케이크 출시
- SPC 파리바게뜨, 美 텍사스 주에 제빵 공장 추진...북미 이어 중남미 '눈독'
- SPC 던킨, 새해 '크래프트' 크림치즈 활용한 이달의 도넛 출시
- SPC 던킨, K-디저트 꿀떡 스타일로 변형한 '먼치킨' 출시
- SPC 허영인 회장, 美 트럼프 대통령 취임식에 초청...한미 경제 협력 증진 기여
- SPC 던킨, 라이스칩·약과 등 '설날 선물세트' 출시...최대 22% 혜택
- SPC 파스쿠찌, 이탈리아 정통 커피 '리브랜딩' 통해 시그니처 메뉴 선보여
- SPC 파스쿠찌, 유럽식 커피·디저트 페어링 문화로 소비자 사로잡아
- SPC 파스쿠찌, 5월 가정의 달 맞아 사랑과 감사의 마음 담은 케이크 3종 출시
- SPC 파스쿠찌, '센트로 대전DT점' 오픈...이탈리아 감성 담은 플래그십 매장
- SPC 던킨, '잔망루피 태블릿 파우치' 출시…귀여움+실용성 잡았다
- SPC 던킨, 밀크티와 에스프레소 조화 '로얄 밀크티 라떼' 출시
- SPC 배스킨라빈스, 40주년 맞아 'I.C.E.T' 비전 발표…청담점으로 미래 전략 본격화
- SPC 던킨, 여름 한정 파인애플 도넛·음료로 무더위 공략
- ‘잔망루피’ 굿즈 열풍 이어간다…SPC 던킨, 접이식 피크닉매트 출시
- SPC 파리바게뜨, 인생크림빵에 애플망고 더했다…계절 한정 라인업 확대
- SPC 던킨, 무더위 겨냥한 청량 음료 '레몬민트 쿨라타' 선보여
- SPC그룹 "작은 위험도 놓치지 않는다"… 노사 협력 안전관리체계 본격화
- SPC 던킨, '멕시칸 치폴레 치킨버거' 출시… 매콤달콤한 스와이시 맛 구현
- SPC 쉐이크쉑, 인천공항 제2터미널에 24시간 매장 오픈…모닝 메뉴도 선보여
- SPC 던킨, 고소함 더한 7월 이달의 도넛 선보여...카라멜과 꿀 땅콩 조화
- SPC 파스쿠찌, 상큼한 과일주스로 무더위 공략…할인 행사도 진행
- SPC 잠바주스, 생 멜론 담은 시즌 음료 선봬…최대 20% 할인 이벤트
- SPC 파리바게뜨, 축구 팬 위한 EPL 토트넘 홈경기 관람권 증정 이벤트
- SPC 던킨×하이트진로음료, '하이트 제로알코올 쿨라타' 출시...소버 라이프 겨냥
- SPC그룹, 폭염 속 현장 근로자 보호 위해 '냉풍조끼·쿨링룸' 전격 도입
- SPC 던킨, 여름 과일 조합한 '쿨라타' 2종 출시…청량한 맛·비주얼 모두 잡았다
- SPC 던킨, 헬시파민족 겨냥한 신제품 단백질 샐러드 2종 출시
- SPC 파리크라상 허진수 사장, '변화와 혁신 추진단' 이끈다…'안전 스마트 공장' 근로 환경 혁신 예고
- SPC그룹, 서울시 환경공무관 2600명에 1인당 5만 원 상품권 지급
- SPC 던킨, 프랑스 프리미엄 버터 '에쉬레'와 협업 신제품 출시
- SPC 던킨, '인절미 팥'·'자망코' 컵빙수로 여름 공략..."혼자서도 즐긴다"
- SPC 던킨, 대용량 커피 라인업 강화...'킹사이즈 아이스 아메리카노 마일드' 출시
- SPC그룹, 해피포인트 앱 '해피쉐어 캠페인'…독립운동가 후손 돕는다
- SPC 던킨 X 데이비드 리 셰프, 육즙 가득한 '고기듬뿍 브리또' 등 신제품 공개
- SPC 잠바(Jamba), '생자두'의 풍미와 영양 그대로 담은 신메뉴 4종 출시
- SPC 던킨, 제로 슈거 열풍 속 무설탕 '떠먹는 제로 티라미수' 출시
- SPC 던킨,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5’ 수상… 글로벌 디자인 권위 인정
- SPC그룹 잠바, '캘리포니아 선샤인' 콘셉트로 리브랜딩...건강한 카페로 변신
- SPC 던킨, 가을 감성 입은 9월 이달의 도넛 ‘가을 밤 필드’ 출시
- SPC 리나스, 브런치 특화 매장 ‘용산 아이파크몰점’ 개점…서울 중심 상권 공략
- SPC 파스쿠찌, 국내 론칭 23주년 기념 ‘러브 유 어 라떼’ 캠페인 전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