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SPC 제공) |
[일요주간 = 노현주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 브랜드 파스쿠찌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하트 모양의 신제품 '하트 투 스위트(Heart To Sweet)' 케이크 3종을 출시한다.
신제품은 ▲ 케이크 시트 사이에 레몬 커스터드를 넣고 화이트 초콜릿 무스로 감싸 하트모양을 표현한 미니 케이크 '하트 통통 케이크' ▲ 화이트 시트와 블루베리 콤포트를 쌓아 올린 순백색의 케이크 위에 '하트 통통 케이크'를 올려 입체감을 살린 홀케이크 '고마워요 케이크' ▲ 요거트 크림과 복숭아 콤포트를 활용한 시트에 분홍색 생크림을 올리고 하트와 물결 모양의 프릴 장식을 더해 빈티지 감성을 살린 케이크 '사랑해요 케이크' 등 3종이다.
파스쿠찌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1일부터 28일까지 해피오더 앱에서 '고마워요 케이크'와 '사랑해요 케이크' 2종을 사전 예약하면 20% 혜택이 적용된 가격에 해피포인트 5%도 추가로 적립해 구매할 수 있다.
제품 수령은 예약 시 선택한 매장에서 픽업 가능하며 픽업 가능 일자 등 상세한 내용은 해피오더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28일부터는 11번가, 카카오 등 온라인 채널에서 최대 20% 혜택이 적용된 가격으로 케이크를 구매할 수 있는 모바일 상품권 기획전도 진행한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입체적인 하트 모양 장식과 '고마워요·사랑해요'라는 제품명을 담은 만큼 소중한 사람에게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좋다. 파스쿠찌가 준비한 신제품과 함께 가정의 달을 더욱 소중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 SPC 파스쿠찌, 제주 녹차·구좌 당근 활용한 제주 특화 음료 출시
- SPC그룹, 싱가포르 내 쉐이크쉑 사업운영권 획득..."글로벌 사업에 시너지 효과 기대"
- SPC 쉐이크쉑, 환경운동연합과 손잡고 지구 온난화 예방 프로그램 후원
- SPC 쉐이크쉑 1호점…신논현역에서 강남역으로 이전
- SPC그룹 쉐이크쉑, 금융 중심지에 '여의도IFC몰점' 개점
- SPC그룹, 파리바게뜨 프랑스 파리 매장 체험 'ESG 크리에이터' 모집
- SPC 던킨, 밸런타인데이 기념 모바일 교환권 구매 시 최대 20% 할인 혜택
- SPC 파리바게뜨, 제철 딸기 활용한 베이커리 판매량 120만개 돌파
- SPC 파리바게뜨, 영화인들의 잔치 '디렉터스컷 어워즈' 공식 후원
- SPC 파스쿠찌, 봄 시즌 슈크림 신제품 3종 출시...최대 25% 할인 혜택
- SPC 파리바게뜨, 독일 전통 빵 '프레즐' 시리즈로 식사빵 시장 공략
- SPC그룹 허영인 회장, 伊 파스쿠찌 CEO와 유럽 진출 등 협력방안 논의
- SPC 파리바게뜨, 가맹점 제빵사 대상 '베이킹 콘테스트' 개최...수상작 제품 출시
- SPC 파리바게뜨, 가정의달 맞아 특별한 맛 가득 담아 기획 제품 출시
- SPC 파리바게뜨, 60년 전통 '몽드 셀렉션'서 3년 연속 금상 수상
- SPC 파스쿠찌, LG유플러스와 손잡고 '젤라또 컵 쿠폰' 프로모션 진행
- SPC 파스쿠찌, 7월 '파쿠데이' 프로모션 진행…매달 8·9·10일 혜택 실시
- SPC, 방학 중 결식 우려 아동에 8년째 해피포인트 지원...1만 5천여명 아동 혜택
- SPC, 외식브랜드 라그릴리아-스트릿 신규점 매출 호조...리뉴얼·합리적 가격 통했다!
- SPC 파스쿠찌, 주요 도시서 사업설명회 개최...특화 매장 등 개발 노하우 공개
- SPC 파리바게뜨, 역대급 더위에 빙수 판매량 급증...누적 100만개 돌파
- SKT-SPC그룹, AI 협력으로 고객에게 혁신적 경험 제공
- SPC 던킨, 1리터 대용량 커피 '엑스트라 킹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정 판매
- SPC그룹, 체코 경제사절단 참여 계기로 K-베이커리 동유럽 시장 개척 나선다
- SPC 파리바게뜨, 쿠알라룸푸르 공항에 7호점 개점...동남아 시장 사업 확대
- SPC그룹, 내부 준법 시스템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CP)' 도입
- SPC-대한적십자사, 희귀난치병 환아 지원 '해피쉐어 캠페인' 진행
- SPC그룹 허진수 사장, 프랑스 대통령 초청 만찬 참석...韓-佛 음식문화 교류 기여
- SPC 파스쿠찌, 이탈리아 산타 '베파나' 콘셉트로 크리스마스 케이크 출시
- SPC 파리바게뜨, 크리스마스 맞아 스페셜 굿즈 'WISH 화이트 비니' 예약 진행
- SPC그룹, 지역아동센터 아동·청소년들 대상 '제과제빵 경연대회' 개최
- '허영인표' 친환경 경영 결실, SPC팩 '순환경제 신사업 공모전' 대상 수상
- SPC 배스킨라빈스,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아이스크림 케이크' 최대 31% 할인
- SPC 파리바게뜨, 2025년 새해 서울시 대표 캐릭터 '해치' 케이크 출시
- SPC 파리바게뜨, 美 텍사스 주에 제빵 공장 추진...북미 이어 중남미 '눈독'
- SPC 던킨, 새해 '크래프트' 크림치즈 활용한 이달의 도넛 출시
- SPC 던킨, K-디저트 꿀떡 스타일로 변형한 '먼치킨' 출시
- SPC 허영인 회장, 美 트럼프 대통령 취임식에 초청...한미 경제 협력 증진 기여
- SPC 던킨, 라이스칩·약과 등 '설날 선물세트' 출시...최대 22% 혜택
- SPC 던킨, 밸런타인데이 맞아 저당 초콜릿 사용 '도넛 2종' 출시
- SPC 배스킨라빈스, 밸런타인데이 겨냥 '아이스 초코 도쿄바나나' 출시
- SPC 파스쿠찌, 이탈리아 정통 커피 '리브랜딩' 통해 시그니처 메뉴 선보여
- SPC 쉐이크쉑, 오준탁 셰프와 협업해 치킨 버거 2종 출시
- SPC 던킨, 프랑스 디저트 스타일 '꿀고구마 브륄레 도넛' 매장 확대
- SPC 던킨, 봄 맞아 시원하고 깔끔한 '던킨 아이스 블렌드' 출시
- SPC 던킨, 핫샌드위치 '비프칠리 핫도그' 소비자 요청에 재출시
- SPC 파스쿠찌, 유럽식 커피·디저트 페어링 문화로 소비자 사로잡아
- SPC그룹, 영남 지역 산불 피해 물품 이어 성금 3억원 기부
- [SPC삼립 1분기 실적 전망] '크보빵' 돌풍에 힘입어 시장 기대치 부합 전망
- SPC 던킨, 당류·칼로리 85% 줄인 '로우슈거 쿨라타' 출시… "건강과 맛 모두 잡았다"
- SPC그룹, 장애인의 날 맞아 장애 청소년 꿈 응원에 2억원 기부
- SPC 파스쿠찌, 5월 가정의 달 맞아 사랑과 감사의 마음 담은 케이크 3종 출시
- SPC 파스쿠찌, '센트로 대전DT점' 오픈...이탈리아 감성 담은 플래그십 매장
- SPC 쉐이크쉑, 서울 성수에 세계 첫 '쉐이크 특화 매장' 5월 1일 오픈
- SPC 던킨, '잔망루피 태블릿 파우치' 출시…귀여움+실용성 잡았다
- SPC 던킨, 밀크티와 에스프레소 조화 '로얄 밀크티 라떼' 출시
- SPC 배스킨라빈스, 40주년 맞아 'I.C.E.T' 비전 발표…청담점으로 미래 전략 본격화
- SPC 던킨, 여름 한정 파인애플 도넛·음료로 무더위 공략
- ‘잔망루피’ 굿즈 열풍 이어간다…SPC 던킨, 접이식 피크닉매트 출시
- SPC 파리바게뜨, 인생크림빵에 애플망고 더했다…계절 한정 라인업 확대
- SPC 던킨, 무더위 겨냥한 청량 음료 '레몬민트 쿨라타' 선보여
- SPC그룹 "작은 위험도 놓치지 않는다"… 노사 협력 안전관리체계 본격화
- SPC 던킨, '멕시칸 치폴레 치킨버거' 출시… 매콤달콤한 스와이시 맛 구현
- SPC 쉐이크쉑, 인천공항 제2터미널에 24시간 매장 오픈…모닝 메뉴도 선보여
- SPC 던킨, 고소함 더한 7월 이달의 도넛 선보여...카라멜과 꿀 땅콩 조화
- SPC 파스쿠찌, 상큼한 과일주스로 무더위 공략…할인 행사도 진행
- SPC 잠바주스, 생 멜론 담은 시즌 음료 선봬…최대 20% 할인 이벤트
- SPC 파리바게뜨, 축구 팬 위한 EPL 토트넘 홈경기 관람권 증정 이벤트
- SPC 던킨×하이트진로음료, '하이트 제로알코올 쿨라타' 출시...소버 라이프 겨냥
- SPC그룹, 폭염 속 현장 근로자 보호 위해 '냉풍조끼·쿨링룸' 전격 도입
- SPC 던킨, 여름 과일 조합한 '쿨라타' 2종 출시…청량한 맛·비주얼 모두 잡았다
- SPC 던킨, 헬시파민족 겨냥한 신제품 단백질 샐러드 2종 출시
- SPC 파리크라상 허진수 사장, '변화와 혁신 추진단' 이끈다…'안전 스마트 공장' 근로 환경 혁신 예고
- SPC그룹, 서울시 환경공무관 2600명에 1인당 5만 원 상품권 지급
- SPC 던킨, 프랑스 프리미엄 버터 '에쉬레'와 협업 신제품 출시
- SPC 던킨, '인절미 팥'·'자망코' 컵빙수로 여름 공략..."혼자서도 즐긴다"
- SPC 던킨, 대용량 커피 라인업 강화...'킹사이즈 아이스 아메리카노 마일드' 출시
- SPC그룹, 해피포인트 앱 '해피쉐어 캠페인'…독립운동가 후손 돕는다
- SPC 던킨 X 데이비드 리 셰프, 육즙 가득한 '고기듬뿍 브리또' 등 신제품 공개
- SPC 잠바(Jamba), '생자두'의 풍미와 영양 그대로 담은 신메뉴 4종 출시
- SPC 던킨, 제로 슈거 열풍 속 무설탕 '떠먹는 제로 티라미수' 출시
- SPC 던킨,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5’ 수상… 글로벌 디자인 권위 인정
- SPC그룹 잠바, '캘리포니아 선샤인' 콘셉트로 리브랜딩...건강한 카페로 변신
- SPC 던킨, 가을 감성 입은 9월 이달의 도넛 ‘가을 밤 필드’ 출시
- SPC 리나스, 브런치 특화 매장 ‘용산 아이파크몰점’ 개점…서울 중심 상권 공략
- SPC 파스쿠찌, 국내 론칭 23주년 기념 ‘러브 유 어 라떼’ 캠페인 전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