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허영인 회장, 伊 파스쿠찌 CEO와 유럽 진출 등 협력방안 논의

e유통 / 노현주 기자 / 2024-03-20 09:00:29
  • 카카오톡 보내기
파스쿠찌 CEO 22일 한국 방문해 한국 파트너인 허영인 회장과 만나 양사 비즈니스 협력 확대 방안 협의 예정
▲ 허영인 회장과 마리오 파스쿠찌 CEO 모습.(사진=SPC그룹 제공)

 

[일요주간 = 노현주 기자] SPC그룹(회장 허영인)이 유럽 시장 진출을 모색 중인 가운데 이탈리아 정통 커피 브랜드 ‘파스쿠찌’의 CEO 마리오 파스쿠찌(Mario Pascucci)가 금주 방한해 허영인 SPC 회장을 만난다고 19일 밝혔다.


파스쿠찌의 CEO이자 창업주 3세인 마리오 파스쿠찌는 오는 22일부터 한국을 방문해 한국 파트너인 허영인 회장과 만나 한국 및 이탈리아에서 양사의 비즈니스 협력 확대 방안에 대해 협의할 예정이다.

특히 SPC그룹이 파스쿠찌의 성공적인 한국 시장 진출에 기여한 것처럼 파스쿠찌도 SPC그룹이 이탈리아와 유럽에 진출할 수 있도록 돕는 양국 교차 사업 진출 방안도 논의될 예정이다.

또한 23일에는 허영인 회장과 마리오 파스쿠찌를 비롯해 에밀리아 가토(Emilia Gatto) 주한 이탈리아 대사와 페르디난도 구엘리(Ferdinando Gueli) 주한 이탈리아 무역관장 등 관계자들이 함께하는 간담회도 예정돼 있다.

SPC그룹 관계자는 “파스쿠찌는 22년이나 함께해온 매우 중요한 글로벌 파트너로 금번 만남을 통해 더욱 다양한 비즈니스 기회를 모색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기업들과 긴밀한 협업을 통해 국내외에서 새로운 성장동력을 발굴하고, 글로벌 사업을 지속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파스쿠찌는 1883년 이탈리아 몬테체리뇨네 지역에서 시작한 이탈리안 정통 에스프레소 전문점으로 현재 이탈리아와 한국을 비롯해 총 17개국에 진출한 글로벌 커피 브랜드다. SPC그룹은 2002년 파스쿠찌를 한국에 도입하고 가맹사업을 펼쳐 현재 500여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정통 에스프레소바’ 콘셉트를 강화한 에스프레소바 형태의 매장을 선보이는 등 이탈리아 커피 문화를 꾸준히 국내에 알려온 바 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SPC 파스쿠찌, 제주 녹차·구좌 당근 활용한 제주 특화 음료 출시
SPC, 난방 취약계층 대상 연탄 기부...온기 나누기 캠페인 전개
SPC 배스킨라빈스, 차세대 기술력 집약 R&D 센터 '워크샵' 오픈
SPC 파리바게뜨, 제철 딸기 활용한 베이커리 판매량 120만개 돌파
SPC 배스킨라빈스, 봄딸기의 진한 맛+향 듬뿍 '탕탕! 스트로베리' 출시
SPC 파리바게뜨, 영화인들의 잔치 '디렉터스컷 어워즈' 공식 후원
SPC 파스쿠찌, 봄 시즌 슈크림 신제품 3종 출시...최대 25% 할인 혜택
SPC 파리바게뜨, 독일 전통 빵 '프레즐' 시리즈로 식사빵 시장 공략
SPC그룹 허영인 회장, 伊 파스쿠찌 CEO와 유럽 진출 등 협력방안 논의
SPC 파리바게뜨, 가맹점 제빵사 대상 '베이킹 콘테스트' 개최...수상작 제품 출시
SPC 던킨, '보스턴 크림 라떼'로 달콤함 재해석...새로운 맛의 경험 제공
SPC 던킨, 한 끼 간편식 '소시지 잉글리쉬 머핀' 출시
SPC 던킨, 이색 생활용품 굿즈 '피클스 수세미' 3종 출시
SPC 스트릿, 아시아 각국 맛 구현 '아시안 볼&씨푸드' 신메뉴 출시
SPC 파리바게트, '필리핀' 1호점 오픈...동남아 시장 공략 확대
SPC, 임직원 기부 'SPC행복한펀드' 전달...장애어린이 재활치료 등 지원
SPC 파리바게뜨, 가정의달 맞아 특별한 맛 가득 담아 기획 제품 출시
SPC 파리바게뜨, 60년 전통 '몽드 셀렉션'서 3년 연속 금상 수상
[ESG 경영] SPC 파리크라상, 굿네이버스와 과테말라 커피 농가 돕기 나서
SPC삼립, 70년 제빵기술력으로 건강빵 브랜드 론칭...'웰니스' 포트폴리오 확대
SPC그룹, '나눔·상생' 사회공헌활동 공로로 적십자사 '회원유공장' 수상
SPC 던킨, 전통 음료 식혜에 얼름 띄운 ‘비락식혜 살얼음 쿨라타’ 출시
SPC 파스쿠찌, LG유플러스와 손잡고 '젤라또 컵 쿠폰' 프로모션 진행
SPC 잠바주스, 수분 듬뿍 100% 리얼 수박주스 등 음료 2종 출시
SPC 파스쿠찌, 7월 '파쿠데이' 프로모션 진행…매달 8·9·10일 혜택 실시
SPC, 방학 중 결식 우려 아동에 8년째 해피포인트 지원...1만 5천여명 아동 혜택
SPC, 외식브랜드 라그릴리아-스트릿 신규점 매출 호조...리뉴얼·합리적 가격 통했다!
SPC 파스쿠찌, 주요 도시서 사업설명회 개최...특화 매장 등 개발 노하우 공개
SPC 파리바게뜨, 역대급 더위에 빙수 판매량 급증...누적 100만개 돌파
SKT-SPC그룹, AI 협력으로 고객에게 혁신적 경험 제공
SPC 던킨, 1리터 대용량 커피 '엑스트라 킹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정 판매
SPC그룹, 체코 경제사절단 참여 계기로 K-베이커리 동유럽 시장 개척 나선다
SPC 파스쿠찌, 이탈리아 산타 '베파나' 콘셉트로 크리스마스 케이크 출시
SPC 파스쿠찌, 이탈리아 정통 커피 '리브랜딩' 통해 시그니처 메뉴 선보여
SPC 파스쿠찌, 유럽식 커피·디저트 페어링 문화로 소비자 사로잡아
SPC 파스쿠찌, 5월 가정의 달 맞아 사랑과 감사의 마음 담은 케이크 3종 출시
SPC 파스쿠찌, '센트로 대전DT점' 오픈...이탈리아 감성 담은 플래그십 매장
SPC 던킨, '잔망루피 태블릿 파우치' 출시…귀여움+실용성 잡았다
SPC 던킨, 밀크티와 에스프레소 조화 '로얄 밀크티 라떼' 출시
SPC 배스킨라빈스, 40주년 맞아 'I.C.E.T' 비전 발표…청담점으로 미래 전략 본격화
SPC 던킨, 여름 한정 파인애플 도넛·음료로 무더위 공략
‘잔망루피’ 굿즈 열풍 이어간다…SPC 던킨, 접이식 피크닉매트 출시
SPC 파리바게뜨, 인생크림빵에 애플망고 더했다…계절 한정 라인업 확대
SPC 던킨, 무더위 겨냥한 청량 음료 '레몬민트 쿨라타' 선보여
SPC그룹 "작은 위험도 놓치지 않는다"… 노사 협력 안전관리체계 본격화
SPC 던킨, '멕시칸 치폴레 치킨버거' 출시… 매콤달콤한 스와이시 맛 구현
SPC 쉐이크쉑, 인천공항 제2터미널에 24시간 매장 오픈…모닝 메뉴도 선보여
SPC 던킨, 고소함 더한 7월 이달의 도넛 선보여...카라멜과 꿀 땅콩 조화
SPC 파스쿠찌, 상큼한 과일주스로 무더위 공략…할인 행사도 진행
SPC 잠바주스, 생 멜론 담은 시즌 음료 선봬…최대 20% 할인 이벤트
SPC 파리바게뜨, 축구 팬 위한 EPL 토트넘 홈경기 관람권 증정 이벤트
SPC 던킨×하이트진로음료, '하이트 제로알코올 쿨라타' 출시...소버 라이프 겨냥
SPC그룹, 폭염 속 현장 근로자 보호 위해 '냉풍조끼·쿨링룸' 전격 도입
SPC 던킨, 여름 과일 조합한 '쿨라타' 2종 출시…청량한 맛·비주얼 모두 잡았다
SPC 던킨, 헬시파민족 겨냥한 신제품 단백질 샐러드 2종 출시
SPC 파리크라상 허진수 사장, '변화와 혁신 추진단' 이끈다…'안전 스마트 공장' 근로 환경 혁신 예고
SPC그룹, 서울시 환경공무관 2600명에 1인당 5만 원 상품권 지급
SPC 던킨, 프랑스 프리미엄 버터 '에쉬레'와 협업 신제품 출시
SPC 던킨, '인절미 팥'·'자망코' 컵빙수로 여름 공략..."혼자서도 즐긴다"
SPC 던킨, 대용량 커피 라인업 강화...'킹사이즈 아이스 아메리카노 마일드' 출시
SPC그룹, 해피포인트 앱 '해피쉐어 캠페인'…독립운동가 후손 돕는다
SPC 던킨 X 데이비드 리 셰프, 육즙 가득한 '고기듬뿍 브리또' 등 신제품 공개
SPC 잠바(Jamba), '생자두'의 풍미와 영양 그대로 담은 신메뉴 4종 출시
SPC 던킨, 제로 슈거 열풍 속 무설탕 '떠먹는 제로 티라미수' 출시
SPC 던킨,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5’ 수상… 글로벌 디자인 권위 인정
SPC그룹 잠바, '캘리포니아 선샤인' 콘셉트로 리브랜딩...건강한 카페로 변신
SPC 던킨, 가을 감성 입은 9월 이달의 도넛 ‘가을 밤 필드’ 출시
SPC 리나스, 브런치 특화 매장 ‘용산 아이파크몰점’ 개점…서울 중심 상권 공략
SPC 파스쿠찌, 국내 론칭 23주년 기념 ‘러브 유 어 라떼’ 캠페인 전개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