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컴투스프로야구V25’ 2026 시즌 준비 이벤트 실시...골든글러브·시그니처 선택팩 제공

e스포츠 / 하수은 기자 / 2025-11-17 10:30:40
  • 카카오톡 보내기
- ‘컴프야V25’, ‘가을 사나이 임팩트 선수’ 카드 출시 기념 플레이 이벤트 실시…각종 인기 아이템 획득 가능
- 2026 시즌 개막 전까지 특별 이벤트 누적 참여 횟수에 따라 ‘골든글러브 포지션 선택팩’, ‘시그니처 선택팩’ 지급
▲ 컴프야V25 메인 타이틀 이미지(이미지=컴투스)

 

[일요주간=하수은 기자] 컴투스(대표 남재관)가 KBO 리그 대표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V25’에서 2026 시즌을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유저들이 선호하는 등급의 선수 카드와 카드 육성에 필요한 아이템을 확보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먼저 ‘가을사나이 임팩트 선수’ 카드 출시를 기념한 플레이 이벤트가 진행된다. 오는 12월 1일까지 리그 모드와 랭킹 챌린지 등 미션을 수행하면 ‘임팩트 조합 포인트’와 다양한 인기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가을사나이 임팩트 선수’ 카드는 포스트시즌부터 한국시리즈까지 활약한 선수들을 중심으로 구성됐으며, 한국시리즈 MVP를 수상한 LG 트윈스 김현수와 한화 이글스 문동주 등이 포함됐다.

또한 누적 참여 횟수에 따라 ‘골든글러브 포지션 선택팩’과 ‘시그니처 선택팩’을 받을 수 있는 ‘시즌 준비 투구’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게임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공을 던지는 간단한 방식으로 매일 참여할 수 있으며, ‘스킬 변경권’, ‘5성 시즌 카드 랜덤팩’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본격적인 2026 시즌 시작 직전인 3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이 밖에도 포지션별 능력치와 스킬을 강화할 수 있는 포지션 특훈 이벤트, 다섯 개 미션 중 선택해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선택 미션 이벤트 등 비시즌 전력 강화를 위한 다양한 즐길 거리도 마련돼 있다.

한편, ‘컴투스프로야구V25’는 지난 13일 한국 애플 앱스토어 전체 게임 매출 순위에서 2위를 기록하며 비시즌에도 야구 게임 팬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벤트와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