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현대백화점 킨텍스점에 ‘코웨이갤러리’ 오픈…수도권 서북부 체험형 매장 확대

e유통 / 노현주 기자 / 2026-01-09 09:14:19
  • 카카오톡 보내기
- 편하게 체험·비교하고, 원하면 라이프스타일 맞춤 상담까지
▲ 코웨이갤러리 현대 킨텍스점. (사진=코웨이)

 

[일요주간=노현주 기자] 코웨이가 수도권 서북부 고객 접점을 확대하며 오프라인 체험 채널 강화에 나섰다.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는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7층에 브랜드 체험·판매 공간인 ‘코웨이갤러리 현대 킨텍스점’을 새롭게 열었다. 스타필드 고양 직영점에 이어 수도권 서북부 지역에 두 번째로 선보이는 오프라인 매장으로, 고객들이 코웨이의 주요 제품을 한 공간에서 직접 체험하고 비교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신규 매장은 슬립·힐링케어 브랜드 ‘비렉스(BEREX)’를 중심으로 의료기기 마사지셋과 코어셋, 트리플체어 안마의자, 스마트 매트리스 등 다양한 라인업을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여기에 아이콘 정수기 시리즈, 노블 공기청정기 등 코웨이를 대표하는 베스트셀러 제품은 물론, 최신 기술이 적용된 신제품까지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새롭게 선보인 ‘히티브 온풍공기청정기’는 공기청정 기능에 온풍 기능을 결합한 사계절 제품으로 눈길을 끈다. 고효율 세라믹 발열체를 적용해 약 4분 만에 실내 온도를 약 5도 높일 수 있으며, 코웨이의 차별화된 필터 시스템을 통해 0.01마이크로미터 크기의 극초미세먼지를 99.999% 제거한다. 양방향 공기 순환 구조와 180도 회전 기능, 온풍 취침 모드 등 다양한 편의 기능도 탑재했다.

코웨이갤러리 현대 킨텍스점은 별도 예약 없이 누구나 방문해 제품을 체험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상담이 필요한 고객은 공식 홈페이지 ‘코웨이닷컴’을 통해 사전 예약도 가능하다. 매장에서는 전문 매니저가 상주하며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제품 선택과 구매 혜택을 안내한다.

코웨이 관계자는 “현대 킨텍스점은 수도권 서북부 고객들이 코웨이의 혁신 제품을 보다 가까이에서 경험할 수 있는 전략적 거점”이라며 “자유로운 체험을 기반으로, 필요할 경우 맞춤형 상담까지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