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피부 잡티 흔적 개선, 플럼핑 물광 효과로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줘
![]() |
| ▲ 프리메라, 'PDRN-나이아10 세럼 & 겔 마스크' 출시(사진=아모레퍼시픽) |
[일요주간=노현주 기자] 파워풀 믹솔로지 브랜드 프리메라가 피부 잡티를 관리하고 생기 없는 피부에 강력한 광채를 선사하는 신제품 ‘PDRN-나이아10 토닝 글로우 세럼’과 ‘PDRN-나이아10 세럼 메가 샷 겔마스크’를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초저분자 PDRN과 10% 고함량 나이아신아마이드를 조합, 톤업과 물광 효과를 동시에 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PDRN-나이아10 세럼’은 기존 PDRN 단독 대비 24% 강화된 톤업과 광채 시너지를 제공한다. 프리메라만의 모공보다 약 1,400배 작은 초저분자 PDRN이 피부 속 깊이 흡수되어 속부터 차오르는 듯한 플럼핑 물광을 선사하며, 나이아신아마이드 10% 함유로 진한 잡티 흔적을 관리하고 맑고 투명한 피부 톤을 만들어준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2주 사용 후 진한 흔적 잡티가 2.4% 개선되었고, 피부 투명도와 톤 균일도 향상 효과도 확인됐다.
‘PDRN-나이아10 겔마스크’는 세럼 한 병 분량을 그대로 굳힌 겔 타입 마스크로, 지지체나 불순물이 없어 단 한 번 사용만으로도 즉각적인 물광과 톤업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1월 12일 네이버 신상위크를 시작으로 아모레몰과 올리브영 등 주요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프리메라는 신제품을 통해 피부 광채와 톤업을 동시에 선사하는 차별화된 스킨케어 경험을 소비자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