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설화수, ‘붉은 말의 해’ 천마도 에너지 담은 설화수 윤조에센스 한정판 공개

e유통 / 노현주 기자 / 2026-01-15 10:10:06
  • 카카오톡 보내기
▲ 설화수, 2026 ‘붉은 말의 해’ 윤조에센스 한정판(사진=아모레퍼시픽)

 

[일요주간=노현주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2026년 ‘붉은 말의 해’를 기념해 한국 전통 미학을 현대적으로 풀어낸 윤조에센스 한정판을 선보인다. 신라시대 천마도에서 영감을 받은 이번 디자인은 새해를 향한 도약과 희망의 메시지를 감각적으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이번 한정판 패키지는 어둠을 가르며 하늘을 질주하는 백마의 모습을 현대적 조형 언어로 재해석했다. 불꽃처럼 흩날리는 갈기와 꼬리, 다리 주변을 감싸는 신비로운 기운은 끊임없는 도전과 모험을 상징하며, 역동적인 에너지를 시각적으로 표현한다. 말 머리 위에 배치된 푸른 별은 희망을 의미하고, 안장에 새겨진 매화 문양은 설화수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맞닿아 전통과 현대의 조화를 완성한다. 별빛과 불꽃 요소 역시 새해를 향해 힘차게 나아가는 진취적인 기운을 강조한다.

이 디자인은 설화수의 대표 제품인 윤조에센스에 적용됐다. 윤조에센스는 세안 후 첫 단계에서 피부 본연의 흐름을 되살려 건강한 윤빛 피부를 구현하는 에센스로, 1997년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브랜드의 상징적인 베스트셀러다.

2026 ‘붉은 말의 해’ 윤조에센스 한정판은 아모레퍼시픽 공식 온라인몰 아모레몰을 비롯해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 전국 주요 백화점과 면세점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전통 문화의 상징성과 브랜드 헤리티지를 담아낸 이번 한정판은 새해를 맞는 의미 있는 뷰티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