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 = 동국제약 제공 |
[일요주간 = 하수은 기자] 동국제약에서 출시한 센텔리안24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신제품이 주목받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마데카 릴랙싱 바디 오일, 바디 괄사 세트’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전용 상품으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동국제약은 이번 제품을 고안하면서 독자성분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와 식물성 오일을 혼합한 ‘테라피 오일 콤플렉스’를 마데카 릴랙싱 바디 오일에 첨가해 피부 보습과 영양 공급에 중점을 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마데카 릴랙싱 바디 워시는 병풀추출물과 다양한 허브 추출물을 포함하고 있다. 젤 타입의 제품은 풍부한 거품으로 샤워 후 피부가 당기지 않고 촉촉하게 마무리된다. 이 제품의 특별한 점은 여러 향기의 조합으로 상쾌한 병풀향부터 티트리, 라벤더, 유칼립투스, 제라늄 꽃향기에 이르기까지 은은한 향이 특징으로 사용자에게 숲속의 휴식을 제공한다.
제품 라인업 중 유럽산 비치우드로 제작된 우드 바디 괄사는 얼굴부터 바디까지 사용 가능한 올인원 제품이다. 이 괄사는 다양한 마사지 포인트가 특징으로 바디 오일과 함께 사용하면 피부의 라인을 깔끔하게 관리할 수 있다. 더욱이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센텔리안24 스페셜 기프트 박스도 함께 제공되며 기대감을 높인다.
동국제약 센텔리안24 팀에서는 “계절의 변화에 따라 피부가 건조해지는 이 시기에 바디 오일과 워시, 그리고 괄사 세트가 피부건강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여러분의 지친 일상에 조금이나마 힐링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 동국제약, 먹는 치질약 '치센 캡슐' 점유율 급증..."약 24%서 52%로 상승"
- 동국제약, 소비자 만족도ㆍ신뢰성 평가 제약 부문 대상 '영예'...3년 연속 수상
- 동국제약 센텔리안24, ‘엑스퍼트 마데카 점보 에디션’ 출시
- 동국제약, 2분기 실적 발표... "기록적 매출, 그런데 영업이익은?"
- 동국제약, 취약계층 어르신 대상 '걷기 기부' 행사 추진
- 동국제약, 센텔리안24 카카오톡 선물 전용 피부보습 신상품 출시
- 동국제약, 잇몸약 '인사돌' 제약 선진국 유럽서 효능 인정 획득
- 동국제약, 연탄나눔 봉사활동 진행...ESG경영 강화로 사회적 가치 실현 앞장
- 동국제약, AI 플랫폼 기업과 첨단의약품 개발 공동연구 협약 체결
- 동국제약, 건강식품 마이핏 '마이핏S 달콤한 카무트 효소' 신제품 출시
- 동국제약, 전문가용 미용기기 신제품 '마데카더마 파인울샷' 론칭
- 동아제약 파티온, 中 라이브 방송서 1초에 2억 매출...K-더마 새 역사 쓰다
- 동국제약, HA필러 '케이블린' 론칭 심포지엄 개최...메디컬 에스테틱 라인업 강화
- "낮엔 자외선 차단, 밤엔 리프팅 케어"…동국제약, '마데카 썸머 에디션' 선보여
- 동국제약, 당뇨병-잇몸병 연관성 알린 공로로 한국당뇨협회 감사패 수상
-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마데카 크림' 출시 10주년…누적 매출 1조 원 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