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글린트, 투 샤이니·멜팅 립 등 아이돌 광채 메이크업 3종 선보여

e유통 / 노현주 기자 / 2025-10-01 14:45:17
  • 카카오톡 보내기
- 아트피스 브랜드 ‘카우기’ 한정판 굿즈 증정… “아이돌 메이크업 완성”
▲ 글린트 바이 비디보브(글린트), ‘아이돌 광채 메이크업’ 3종을 출시(사진=LG생활건강)

 

[일요주간=노현주 기자] 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색조 브랜드 글린트 바이 비디보브(글린트)가 10월 올리브영 월간 프로모션 ‘올영픽’을 통해 ‘아이돌 광채 메이크업’ 3종을 출시한다. 이번 기획 제품은 아이돌처럼 반짝이고 생기 넘치는 얼굴을 완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올영픽은 올리브영이 매월 선정한 인기 브랜드를 한정 기간 특별 할인가로 제공하는 K-뷰티 대표 월간 프로모션이다. 글린트는 이번 10월 올영픽을 통해 ‘Ready to Shine?(빛날 준비 됐어?)’라는 테마로 △투 샤이니 하이라이터 기획 △멜팅 립 앤 치크 △하이라이터 듀얼 브러쉬 기획 등 3종을 선보인다.

먼저, 투 샤이니 하이라이터는 젤리밤 타입 제품으로, 수분감과 발색력을 높여 가볍게 밀착되며 텁텁함 없이 피부에 자연스러운 광채를 더해 준다. 특히 이번 올리브영 단독 기획에는 K-팝 아티스트들이 선택한 아트피스 브랜드 ‘카우기(KOWGI)’와 협업한 핸드 미러와 스페셜 케이스가 포함돼 소장 가치를 높였다.

멜팅 립 앤 치크는 ‘물먹 메이크업’으로 유명한 김예진 더클래스모나코 실장과 공동 개발한 제품으로, 총 6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뺨과 입술에 촉촉한 볼륨감을 부여하며, 손가락 모양의 핑거팁 어플리케이터를 통해 얼굴의 굴곡진 부위까지 쉽게 밀착된다.

또한, 글린트는 베스트셀러 ‘글린트 베이크드 하이라이터’의 인기 컬러 3종(듀이문·밀키문·피치문)과 넓은 부위부터 좁은 부위까지 사용할 수 있는 듀얼 브러쉬로 구성된 하이라이터 듀얼 브러쉬 기획도 함께 선보인다. 이 제품은 100만 개 이상 판매된 기존 제품의 인기를 반영한 한정 기획이다.

브랜드 측은 이번 10월 올영픽을 계기로 아이돌 그룹 ‘리센느’와 제품 화보 촬영을 진행하는 등, 소비자와의 접점을 강화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글린트 관계자는 “이번 올영픽 기획은 아이돌 트렌드 메이크업을 완성하고자 하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했다”며, “앞으로도 독창적인 컬래버레이션과 차별화된 제품을 통해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