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LG생활건강 엘지유니참, ‘쏘피×카카오프렌즈’ 콜라보(사진=LG생활건강) |
![]() |
| ▲ LG생활건강 엘지유니참, ‘쏘피×카카오프렌즈’ 콜라보(사진=LG생활건강) |
[일요주간=노현주 기자] LG생활건강과 일본 유니참그룹의 합작회사인 엘지유니참㈜(대표 김성원)의 생리대 브랜드 ‘쏘피(SOFY)’가 인기 캐릭터 라이언과 춘식이와 함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였다.
이번 협업 제품은 쏘피의 팬티형 생리대 ‘안심숙면팬티’로, 샘 걱정 없는 편안한 숙면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신체 곡선에 맞춘 볼록맞춤 구조가 생리혈을 빈틈없이 흡수하며, 속옷처럼 부드러운 소프트 이너 커버가 착용감을 높인다. 또한 허리 부분에 적용된 360핏 신축 허리밴드가 전방향 밀착력을 강화해 안정감을 더한다.
엘지유니참은 이번 콜라보의 콘셉트를 ‘라이언과 춘식이의 편안한 밤’으로 잡고, 중형·대형·특대형 각 사이즈별로 개성 있는 패키지 디자인을 선보였다. 라이언과 춘식이가 편안하게 밤을 보내는 모습을 담아 MZ세대 소비자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했다.
쏘피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카카오프렌즈 콜라보를 통해 안심숙면팬티의 기능적 장점을 알리는 동시에, 소비자들이 제품을 더욱 친근하게 받아들일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MZ세대를 겨냥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번 협업은 기능성과 감성 모두를 살려, 실용적인 생리대 사용 경험에 친근한 캐릭터 경험을 더한 시도로 평가된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 LG생활건강, 프리미엄·실속형 모두 갖춘 추석 선물세트로 고객 공략
- LG생활건강 더페이스샵, 베스트셀러 ‘미감수 브라이트’ 미국 타겟 입점…현지 오프라인 유통 본격 확대
- LG생활건강, 세계 3대 디자인상 美 IDEA 어워드서 2개 부문 본상 수상 쾌거
- LG생활건강 ‘닥터그루트’, 북미 코스트코 오프라인 첫 입점… K-두피 케어 글로벌 경쟁력 입증
- LG생활건강-블루메이지, 첨단 합성생물학 기술로 ‘피부 장수’ 연구 본격화
- LG생활건강-유니참 합작사 엘지유니참, 지역사회 나눔 실천…위생용품 30만개 후원
- LG생활건강 더후, ‘로얄 컴플렉션’으로 베이스 메이크업 리뉴얼… 신형 쿠션 2종 선보여
- LG생활건강,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 ‘세라마이드 펩타이드 영양 장벽’ 5종 출시
- LG생활건강, ‘2025 그린밸류 YOUTH’ 성료...청년 기후리더 101명 성과 발표
- LG생활건강 글린트, 투 샤이니·멜팅 립 등 아이돌 광채 메이크업 3종 선보여
- LG생활건강 엘지유니참, ‘쏘피×카카오프렌즈’ 콜라보로 MZ세대 공략 강화
- LG생활건강, LG 프라엘 수퍼폼 써마샷 얼티밋 출시...5가지 모드로 피부 탄력·광채 개선
- LG생활건강, AI로 얼굴 부위별 노화 속도 차이 규명...뷰티 케어의 새로운 전환점 마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