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농심은 지난 18일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와 협업한 신라면 출시를 기념해 글로벌 캠페인을 진행했다. (사진=농심 제공) |
[일요주간 = 노현주 기자] 농심이 넷플릭스 인기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와 협업한 신라면 출시를 기념해 지난 18일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글로벌 캠페인을 열고 전 세계 소비자와 직접 소통했다.
20일 농심에 따르면 하루 약 45만 명이 오가는 ‘세계인의 교차로’ 타임스퀘어에서 글로벌 소비자가 신라면 브랜드를 직접 맛보고 즐기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참여형 마케팅을 마련했다.
이날 농심은 타임스퀘어 초대형 디지털 옥외광고(DOOH)를 통해 <케이팝 데몬 헌터스> 협업 신라면 광고를 선보였다. 디지털 옥외광고 운영 외에도 농심은 소비자가 신라면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테마의 부스를 함께 운영했다.
‘푸드존’에서는 즉석 라면 조리기로 신라면 툼바, 새우깡 시식행사를 진행해 현지에서 관심이 높은 ‘한강 라면’ 문화를 체험하도록 했다. ‘리워드존’에선 <케이팝 데몬 헌터스> 캐릭터를 배경으로 한 즉석 포토부스를 운영했고 ‘이벤트존’에서는 SNS 팔로우 이벤트로 신라면 등 경품을 증정해 현장의 분위기를 온라인으로 이어갔다.
농심 관계자는 “이날 캠페인은 단순한 디지털 광고를 넘어 글로벌 소비자들이 신라면을 직접 맛보고 즐기는 축제의 장으로 진행했다”며 “뉴욕 타임스퀘어를 기점으로 앞으로도 전 세계 소비자들과 직접 소통하며 신라면의 글로벌 슬로건 ‘Spicy Happiness In Noodles’를 적극 확산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농심은 <케이팝 데몬 헌터스> 협업 콜라보 패키지를 8월 말 한국을 시작으로 글로벌 시장에도 순차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미국을 포함한 미주지역에서는 9월 중순부터 판매를 시작해 순차적으로 출시 국가를 확대하며 영국과 프랑스, 독일 등 유럽과 호주 지역에서도 연내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 농심, 전골요리 콘셉트 냉동 밀키트 2종 출시
- 농심, 日 삿포로 눈축제서 '신라면 아이스링크' 운영..."매운맛의 매력 알린다!"
- 농심, 먹태깡 고추장마요맛 출시...안주스낵 열풍 잇는다
- 농심, 유럽 라면시장 공략 위해 네덜란드에 유럽법인 설립
- 농심 신라면 '툼바', 말레이시아 등 동남아 공략 가속
- 농심, 츄파춥스 사우어코코 출시...새콤한 맛으로 젤리음료 시장 돌풍
- 농심, 뉴욕서 한식당들과 협업해 'Seoul in the City' 행사 성황리 개최
- 농심 신라면 툼바, 日 출시 2주 만에 100만 개 완판...봉지면도 하반기 출시 예정
- 농심, 미국서 '컵밥데이' 열고 신라면 메뉴 선보여…K-푸드 글로벌 마케팅 시동
- 농심, '글로벌 수출물류기지' 울산삼남물류센터 기공...지역경제에 활력 불어넣는다
- 농심, K문화 저변 넓힌다…무형유산 체험 프로그램 ‘케잇데이’ 운영
- 농심, 중국 6개 대학서 팝업스토어 운영…신라면 툼바 체험 열기 후끈
- 크래프톤, 글로벌 e스포츠 축제 'PNC 2025' 서울 개최…역대 최대 규모로 열린다
- 농심 × 인생네컷, 60주년 기념 글로벌 가상 포토 캠페인 전개
- 크래프톤, 日 3대 광고사 ADK 품었다…게임·애니메이션 융합 시동
- 크래프톤 '커맨더 퀘스트', 신규 사령관 '칭기즈 칸' 추가…스팀 여름 세일 동참
- 크래프톤 딩컴, '밤의 상점' 업데이트...스팀 여름 할인 이벤트 동참
- 크래프톤, 2024 ESG 보고서 발간…“AI 윤리·지속가능 경영 강화”
- 크래프톤, PNC 2025 맞아 프로-스펙스와 파트너십 체결…한정판 굿즈 출시
- 크래프톤, ‘게임스컴 2025’서 인조이·블라인드스팟·배틀그라운드 체험 기회 제공
- 크래프톤, 갤럭시 Z 폴드7과 협업해 게이밍 대회 개최..."건전한 게임 문화 조성"
- 농심 신라면, 美 최대 미군기지 ‘포트 블리스’ 매장에 정식 입점
- 농심, 60주년 기념 ‘인생을 맛있게, 네컷’ 캠페인…전 세계로 확산
- 크래프톤, 5민랩 '스매시 레전드' 신규 레전드 '티르핑' 공개...여름 한정 콘텐츠도 공개
- 크래프톤, '라이벌즈 호버 리그' 체험판 25일 공개...다양한 전투 스타일 맞춰 설계
- 배틀그라운드 e스포츠 최정상 가린다…크래프톤, '펍지 네이션스 컵 2025' 개최
- 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국가대항전 'PNC 2025' 8개 팀 진출...최종 우승팀은?
- 크래프톤, 41억 상금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월드컵' 오늘 개막!...DRX·농심 레드포스 출격
- 농심, 넷플릭스 '케이팝 데몬 헌터스'와 손잡고 글로벌 팬심 겨냥한 콜라보 제품 출시
- 농심, 베트남에 ‘신라면 분식’ 오픈…글로벌 슬로건 ‘Spicy Happiness In Noodles’ 구현
- 농심, '케이팝 데몬 헌터스' 스페셜 한정 라면 출시
- NH농협은행, ‘농심천심’ 운동 일환으로 인천 농가 일손돕기 실시
- 농심, 한우 풍미 담은 '농심라면큰사발면'으로 브랜드 헤리티지 강화
- 농심, 뉴욕 ‘KOOM 2025’ 참가…K푸드 대표 신라면 글로벌 마케팅 전개
- 농심-농심켈로그, 6년째 이어온 따뜻한 동행… 아동 복지기관에 스낵·시리얼 전달
- 농심, 포슐랭가이드 시리즈 4탄 '포테토칩 K-양념치킨맛' 출시 2주 만에 100만 봉 판매
- 농심, 뉴욕 타임스퀘어서 ‘케데헌’ 신라면 글로벌 캠페인 개최...해외 소비자와 직접 소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