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농심이 한정 출시한 ‘케이팝 데몬 헌터스’ 스페셜 제품 3종 (사진=농심) |
[일요주간=이수근 기자] 농심이 지난 20일부터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와 협업해, 작품에 등장한 라면 디자인을 반영한 스페셜 제품을 한정 출시한다고 밝혔다. 제품은 농심 공식 온라인몰 ‘농심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는 K팝을 중심으로 다양한 한국 문화를 사실적으로 담아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영화다. 특히 주인공 ‘헌트릭스’ 멤버들이 주요 활동 전 K푸드를 먹으며 의지를 다지는 장면에서 등장한 라면이 농심 신라면과 유사하다는 평가를 받으며 국내 팬들 사이에서 큰 화제를 모았다.
농심은 이러한 <케이팝 데몬 헌터스> 팬들의 자발적인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작품 속 라면과 유사한 디자인으로 스페셜 제품을 준비했다. 이번 스페셜 제품은 신라면컵 디자인에 <케이팝 데몬 헌터스> 주인공인 ‘루미’(RUMI), ‘미라’(MIRA), ‘조이’(ZOEY) 캐릭터를 입혀, 각 2개씩 총 6입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농심은 오는 29일 오전 10시부터 농심몰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스페셜 제품 총 1,000세트를 판매할 계획이다. 또한 구매 리뷰 이벤트 당첨자에게 농심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농심몰 홈페이지 및 농심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농심 관계자는 “<케이팝 데몬 헌터스>가 인기를 끈 이후 농심몰의 주문 제작 서비스 ‘농꾸’에 소비자들의 디자인 의뢰가 이어져, 이번 협업을 통해 완성도 높은 스페셜 제품을 운영하기로 결정했다.”라며, “앞으로 스페셜 제품 외에도 <케이팝 데몬 헌터스> 팬들에게 농심 브랜드를 알릴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농꾸(농심 꾸미기 준말)는 농심몰에서 운영하는 고객 맞춤형 주문 서비스로, 농심 특정 제품 패키지에 자신만의 사진이나 문구를 직접 삽입해 세상에 하나뿐인 제품을 주문할 수 있다.
또한, 농심은 이달 말부터 약 1개월 간, 대형마트를 비롯한 전국 유통 매장에서 신라면 · 새우깡 등 <케이팝 데몬 헌터스> 캐릭터 디자인 콜라보 제품을 대상으로 판촉 모음전 행사를 진행한다. 자세한 기간 및 내용은 유통사별 정책에 따라 상이할 수 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 농심, 올해 3분기 실적공시...수출 및 해외법인 매출 견조
- 농심 '신라면 툼바', 국내 출시 두 달만에 1100만개 판매...해외시장도 정조준
- 농심, 소비자 니즈 반영해 용기면 '짜파게티 더블랙 사발' 출시
- 농심, '배홍동비빔면 윈터에디션' 출시...꿀가루 토핑으로 색다른 맛 선사
- 농심, 건강기능식품 '라이필 비움샷' 출시...다이어트·혈당·중성지질 관리
- 농심, 전골요리 콘셉트 냉동 밀키트 2종 출시
- 농심, 日 삿포로 눈축제서 '신라면 아이스링크' 운영..."매운맛의 매력 알린다!"
- 농심, 먹태깡 고추장마요맛 출시...안주스낵 열풍 잇는다
- 농심, 유럽 라면시장 공략 위해 네덜란드에 유럽법인 설립
- 농심 신라면 '툼바', 말레이시아 등 동남아 공략 가속
- 농심, 츄파춥스 사우어코코 출시...새콤한 맛으로 젤리음료 시장 돌풍
- 농심, 뉴욕서 한식당들과 협업해 'Seoul in the City' 행사 성황리 개최
- 농심 신라면 툼바, 日 출시 2주 만에 100만 개 완판...봉지면도 하반기 출시 예정
- 농심, 미국서 '컵밥데이' 열고 신라면 메뉴 선보여…K-푸드 글로벌 마케팅 시동
- 농심, '글로벌 수출물류기지' 울산삼남물류센터 기공...지역경제에 활력 불어넣는다
- 농심, K문화 저변 넓힌다…무형유산 체험 프로그램 ‘케잇데이’ 운영
- 농심, 중국 6개 대학서 팝업스토어 운영…신라면 툼바 체험 열기 후끈
- 크래프톤, 글로벌 e스포츠 축제 'PNC 2025' 서울 개최…역대 최대 규모로 열린다
- 농심 × 인생네컷, 60주년 기념 글로벌 가상 포토 캠페인 전개
- 크래프톤, 日 3대 광고사 ADK 품었다…게임·애니메이션 융합 시동
- 크래프톤 '커맨더 퀘스트', 신규 사령관 '칭기즈 칸' 추가…스팀 여름 세일 동참
- 크래프톤 딩컴, '밤의 상점' 업데이트...스팀 여름 할인 이벤트 동참
- 크래프톤, 2024 ESG 보고서 발간…“AI 윤리·지속가능 경영 강화”
- 크래프톤, PNC 2025 맞아 프로-스펙스와 파트너십 체결…한정판 굿즈 출시
- 크래프톤, ‘게임스컴 2025’서 인조이·블라인드스팟·배틀그라운드 체험 기회 제공
- 크래프톤, 갤럭시 Z 폴드7과 협업해 게이밍 대회 개최..."건전한 게임 문화 조성"
- 농심 신라면, 美 최대 미군기지 ‘포트 블리스’ 매장에 정식 입점
- 농심, 60주년 기념 ‘인생을 맛있게, 네컷’ 캠페인…전 세계로 확산
- 크래프톤, 5민랩 '스매시 레전드' 신규 레전드 '티르핑' 공개...여름 한정 콘텐츠도 공개
- 크래프톤, '라이벌즈 호버 리그' 체험판 25일 공개...다양한 전투 스타일 맞춰 설계
- 배틀그라운드 e스포츠 최정상 가린다…크래프톤, '펍지 네이션스 컵 2025' 개최
- 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국가대항전 'PNC 2025' 8개 팀 진출...최종 우승팀은?
- 크래프톤, 41억 상금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월드컵' 오늘 개막!...DRX·농심 레드포스 출격
- 농심, 넷플릭스 '케이팝 데몬 헌터스'와 손잡고 글로벌 팬심 겨냥한 콜라보 제품 출시
- 농심, 베트남에 ‘신라면 분식’ 오픈…글로벌 슬로건 ‘Spicy Happiness In Noodles’ 구현
- 농심, '케이팝 데몬 헌터스' 스페셜 한정 라면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