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케이팝 데몬 헌터스' 스페셜 한정 라면 출시

e산업 / 이수근 기자 / 2025-08-28 17:18:35
  • 카카오톡 보내기
- 자사몰 '농심몰'에서 1000세트 판매
▲ 농심이 한정 출시한 ‘케이팝 데몬 헌터스’ 스페셜 제품 3종 (사진=농심)

 

[일요주간=이수근 기자] 농심이 지난 20일부터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와 협업해, 작품에 등장한 라면 디자인을 반영한 스페셜 제품을 한정 출시한다고 밝혔다. 제품은 농심 공식 온라인몰 ‘농심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는 K팝을 중심으로 다양한 한국 문화를 사실적으로 담아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영화다. 특히 주인공 ‘헌트릭스’ 멤버들이 주요 활동 전 K푸드를 먹으며 의지를 다지는 장면에서 등장한 라면이 농심 신라면과 유사하다는 평가를 받으며 국내 팬들 사이에서 큰 화제를 모았다.

농심은 이러한 <케이팝 데몬 헌터스> 팬들의 자발적인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작품 속 라면과 유사한 디자인으로 스페셜 제품을 준비했다. 이번 스페셜 제품은 신라면컵 디자인에 <케이팝 데몬 헌터스> 주인공인 ‘루미’(RUMI), ‘미라’(MIRA), ‘조이’(ZOEY) 캐릭터를 입혀, 각 2개씩 총 6입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농심은 오는 29일 오전 10시부터 농심몰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스페셜 제품 총 1,000세트를 판매할 계획이다. 또한 구매 리뷰 이벤트 당첨자에게 농심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농심몰 홈페이지 및 농심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농심 관계자는 “<케이팝 데몬 헌터스>가 인기를 끈 이후 농심몰의 주문 제작 서비스 ‘농꾸’에 소비자들의 디자인 의뢰가 이어져, 이번 협업을 통해 완성도 높은 스페셜 제품을 운영하기로 결정했다.”라며, “앞으로 스페셜 제품 외에도 <케이팝 데몬 헌터스> 팬들에게 농심 브랜드를 알릴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농꾸(농심 꾸미기 준말)는 농심몰에서 운영하는 고객 맞춤형 주문 서비스로, 농심 특정 제품 패키지에 자신만의 사진이나 문구를 직접 삽입해 세상에 하나뿐인 제품을 주문할 수 있다.

또한, 농심은 이달 말부터 약 1개월 간, 대형마트를 비롯한 전국 유통 매장에서 신라면 · 새우깡 등 <케이팝 데몬 헌터스> 캐릭터 디자인 콜라보 제품을 대상으로 판촉 모음전 행사를 진행한다. 자세한 기간 및 내용은 유통사별 정책에 따라 상이할 수 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농심, 올해 3분기 실적공시...수출 및 해외법인 매출 견조
농심 '신라면 툼바', 국내 출시 두 달만에 1100만개 판매...해외시장도 정조준
농심, 소비자 니즈 반영해 용기면 '짜파게티 더블랙 사발' 출시
농심, '배홍동비빔면 윈터에디션' 출시...꿀가루 토핑으로 색다른 맛 선사
농심, 건강기능식품 '라이필 비움샷' 출시...다이어트·혈당·중성지질 관리
농심, 전골요리 콘셉트 냉동 밀키트 2종 출시
농심, 日 삿포로 눈축제서 '신라면 아이스링크' 운영..."매운맛의 매력 알린다!"
농심, 먹태깡 고추장마요맛 출시...안주스낵 열풍 잇는다
농심, 유럽 라면시장 공략 위해 네덜란드에 유럽법인 설립
농심 신라면 '툼바', 말레이시아 등 동남아 공략 가속
농심, 츄파춥스 사우어코코 출시...새콤한 맛으로 젤리음료 시장 돌풍
농심, 뉴욕서 한식당들과 협업해 'Seoul in the City' 행사 성황리 개최
농심 신라면 툼바, 日 출시 2주 만에 100만 개 완판...봉지면도 하반기 출시 예정
농심, 미국서 '컵밥데이' 열고 신라면 메뉴 선보여…K-푸드 글로벌 마케팅 시동
농심, '글로벌 수출물류기지' 울산삼남물류센터 기공...지역경제에 활력 불어넣는다
농심, K문화 저변 넓힌다…무형유산 체험 프로그램 ‘케잇데이’ 운영
농심, 중국 6개 대학서 팝업스토어 운영…신라면 툼바 체험 열기 후끈
크래프톤, 글로벌 e스포츠 축제 'PNC 2025' 서울 개최…역대 최대 규모로 열린다
농심 × 인생네컷, 60주년 기념 글로벌 가상 포토 캠페인 전개
크래프톤, 日 3대 광고사 ADK 품었다…게임·애니메이션 융합 시동
크래프톤 '커맨더 퀘스트', 신규 사령관 '칭기즈 칸' 추가…스팀 여름 세일 동참
크래프톤 딩컴, '밤의 상점' 업데이트...스팀 여름 할인 이벤트 동참
크래프톤, 2024 ESG 보고서 발간…“AI 윤리·지속가능 경영 강화”
크래프톤, PNC 2025 맞아 프로-스펙스와 파트너십 체결…한정판 굿즈 출시
크래프톤, ‘게임스컴 2025’서 인조이·블라인드스팟·배틀그라운드 체험 기회 제공
크래프톤, 갤럭시 Z 폴드7과 협업해 게이밍 대회 개최..."건전한 게임 문화 조성"
농심 신라면, 美 최대 미군기지 ‘포트 블리스’ 매장에 정식 입점
농심, 60주년 기념 ‘인생을 맛있게, 네컷’ 캠페인…전 세계로 확산
크래프톤, 5민랩 '스매시 레전드' 신규 레전드 '티르핑' 공개...여름 한정 콘텐츠도 공개
크래프톤, '라이벌즈 호버 리그' 체험판 25일 공개...다양한 전투 스타일 맞춰 설계
배틀그라운드 e스포츠 최정상 가린다…크래프톤, '펍지 네이션스 컵 2025' 개최
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국가대항전 'PNC 2025' 8개 팀 진출...최종 우승팀은?
크래프톤, 41억 상금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월드컵' 오늘 개막!...DRX·농심 레드포스 출격
농심, 넷플릭스 '케이팝 데몬 헌터스'와 손잡고 글로벌 팬심 겨냥한 콜라보 제품 출시
농심, 베트남에 ‘신라면 분식’ 오픈…글로벌 슬로건 ‘Spicy Happiness In Noodles’ 구현
농심, '케이팝 데몬 헌터스' 스페셜 한정 라면 출시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