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신라면 툼바', 국내 출시 두 달만에 1100만개 판매...해외시장도 정조준

e유통 / 노현주 기자 / 2024-11-18 14:30:11
  • 카카오톡 보내기
국내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미국, 유럽, 중동 등 해외 출시 본격화
▲ 농심 신라면 툼바 2종. (사진=농심 제공)

 

[일요주간 = 노현주 기자] 농심의 ‘신라면 툼바’가 라면시장에서 지각변동을 일으키며 하반기 최고 히트제품으로 발돋움하고 있다. 

 

농심은 신라면 툼바’가 지난 9월 출시 이후 두 달만에 용기면·봉지면 합산 판매량이 1100만 개 판매를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 


9월 브랜드 론칭과 함께 출시한 용기면 ‘신라면 툼바 큰사발면’이 출시 약 두 달만에 500만 개 판매됐고 10월 출시한 봉지면 ‘신라면 툼바’는 출시 약 한 달만에 600만 봉 판매를 돌파했다.

실제 온라인에는 ‘부모님과 내 입맛을 동시에 사로잡은 세대 통합의 맛’, ‘가족과 함께 먹었는데 20대인 나와 50대인 아버지가 함께 만족했다’, ‘번거로운 재료준비 없이도 가족 누구나 편하게 신라면 투움바 레시피를 맛볼 수 있게 돼 좋다’ 등 다양한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농심은 신라면 툼바에 대한 국내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이번 달부터 해외시장 출시를 본격화하고 있다. 지난 7일부터 미국 현지 생산과 거래처 입점을 시작했으며 올해 말까지 대만, 말레이시아, 사우디아라비아 등 아시아 및 중동지역 수출을 계획하고 있다. 또한 내년 3월에는 영국, 독일 등 유럽 전역을 대상으로 출시, 매콤 꾸덕꾸덕한 새로운 신라면 ‘신라면 툼바’의 매력을 세계에 널리 알린다는 방침이다.

한편 지난해 농심이 태국 셰프 쩨파이(Jay Fai)와 협업해 태국 현지에 출시했던 ‘신라면 똠얌’도 11월부터 14개국 대상으로 수출을 확대했다. 아시아(말레이시아, 대만, 중국, 인도 등) 국가를 비롯해 유럽(독일, 영국, 네덜란드), 오세아니아(호주, 뉴질랜드), 중앙아시아(카자흐스탄 등) 등 다양한 지역을 대상으로 한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농심, 봉지라면 '신라면 더 레드' 인기 힘입어 컵라면 '큰사발' 출시
농심, 관절 건강기능식품 '관절에쎈크릴' GS홈쇼핑 첫 런칭
농심, 스타필드 안성점에 카레전문점 코코이찌방야 직영점 오픈
이병학 농심 대표 신년사 "사업영역 다각화로 글로벌 시장 성공 방정식 만들어야"
농심, 먹태깡 감칠·알싸한 맛 접목 '먹태깡큰사발면·포테토칩 먹태청양마요맛' 출시
농심, 신라면 새 TV광고 런칭...일상 속 추억과 감동 전달
농심 신라면, 소방청과 함께 화재안전 캠페인 실시...화재경보기 보급 앞장
농심, '먹태깡' 응용해 만든 포테토칩·큰사발면 판매 돌풍
농심, 국내 양봉농가 육성 지원금 전달
농심, 국립무형유산원과 함께 'K-무형유산' 지원 나선다
농심,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2종 출시...과일맛과 우유 맛 조합
농심, 10개 대학 돌며 Z세대와 소통 '캠퍼스 팝업스토어' 운영
농심, 짜파게티 출시 40주년 맞아 성수동에 팝업스토어 오픈…신제품도 출시
농심, 한정판의 장점만 조합한 '배홍동큰사발면' 출시
농심, AI 기반 미래지향적 경영 박차...'데이플러스' 광고 선봬
농심, 프랑스에 라면 등 공급물량 확대...EU 시장 공략 박차
농심, 43년째 너구리에 사용 완도 다시마 구매...지역사회와 상생 이어가
농심 '먹태깡', 소스로 새롭게 탄생...인기제품의 '맛'을 만능소스에!
농심, 육개장사발면 캐릭터 '뇽이' 공개…다양한 굿즈로 MZ세대와 소통
농심, '누들핏 짜파구리맛·카구리맛' 출시...칼로리 줄이고 식이섬유 함유
농심, 사우디에 'K스마트팜' 구축·운영...세계 진출 교두보 마련
농심, 인기 맛집과 협업 '포테토칩 올디스타코맛' 출시
농심, 소비자가 만드는 모디슈머 레시피 구현 '신라면 툼바 큰사발면' 출시
농심, 백혈병소아암 환아 돕기 백산수 한정판 출시...매출액 일부 기부
농심, 여성 맞춤형 멀티비타민 출시...총 22개 필수 영양소 담아
농심, 올해 3분기 실적공시...수출 및 해외법인 매출 견조
농심 '신라면 툼바', 국내 출시 두 달만에 1100만개 판매...해외시장도 정조준
농심, 소비자 니즈 반영해 용기면 '짜파게티 더블랙 사발' 출시
농심, '배홍동비빔면 윈터에디션' 출시...꿀가루 토핑으로 색다른 맛 선사
농심, 건강기능식품 '라이필 비움샷' 출시...다이어트·혈당·중성지질 관리
농심, 전골요리 콘셉트 냉동 밀키트 2종 출시
농심, 日 삿포로 눈축제서 '신라면 아이스링크' 운영..."매운맛의 매력 알린다!"
농심, 먹태깡 고추장마요맛 출시...안주스낵 열풍 잇는다
농심, 유럽 라면시장 공략 위해 네덜란드에 유럽법인 설립
농심 신라면 '툼바', 말레이시아 등 동남아 공략 가속
농심, 츄파춥스 사우어코코 출시...새콤한 맛으로 젤리음료 시장 돌풍
농심, 뉴욕서 한식당들과 협업해 'Seoul in the City' 행사 성황리 개최
농심 신라면 툼바, 日 출시 2주 만에 100만 개 완판...봉지면도 하반기 출시 예정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