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먹태깡 감칠·알싸한 맛 접목 '먹태깡큰사발면·포테토칩 먹태청양마요맛' 출시

e유통 / 노현주 기자 / 2024-01-09 10:02:21
  • 카카오톡 보내기
▲ 농심, 먹태깡큰사발면·포테토칩 먹태청양마요맛 출시.(사진=농심 제공)

 

[일요주간 = 노현주 기자] 농심이 지난해 식품업계 최고의 히트제품으로 꼽힌 ‘먹태깡’ 고유의 감칠맛과 짭짤하고 알싸한 맛을 용기면과 감자칩에 접목한 용기면 신제품 ‘먹태깡큰사발면’과 스낵 신제품 ‘포테토칩 먹태청양마요맛’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기존 제품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먹태깡큰사발면은 먹태깡의 주 원료인 북어와 마요네즈, 청양고추를 활용한 고소하고 알싸한 소스에 양배추와 청양고추맛 건더기, 먹태 분말로 감칠맛을 더한 비빔 용기면이다. 농심이 기존 스낵의 맛을 재해석한 라면을 선보인 것은 처음으로 향후에도 새롭고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카테고리를 뛰어넘는 컬래버를 적극 검토한다는 계획이다.

포테토칩 먹태청양마요맛은 포테토칩의 바삭한 식감에 먹태청양마요의 알싸한 맛을 더한 제품이다. 농심은 대중에게 친숙한 맥주 안주인 감자칩과 먹태청양마요의 조합으로 먹태깡이 개척한 ‘어른용 안주 스낵’의 명맥을 이어가겠다는 계획이다.

농심 포테토칩 먹태청양마요맛은 15일 대형마트를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전국 유통점에서 판매될 예정이며, 먹태깡큰사발면은 22일 편의점과 대형마트, 이커머스를 시작으로 전국 유통점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한편 농심은 그동안 스낵을 중심으로 브랜드 리프레시를 위한 컬래버 활동에 적극적이었다. 농심은 포테토칩 엽떡오리지널맛·잭슨페퍼로니맛 등 유명 프랜차이즈와 협업은 물론 쫄병스낵 안성탕면맛·짜파게티맛 등 자사 라면과의 컬래버 제품도 선보인 바 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농심과 농심켈로그, '세계 식량의 날' 맞아 결식아동 대상 나눔 활동 전개
농심, 100억 원 스타트업 출자로 푸드테크 혁신 나선다
농심, ‘신라면건면’이 아트 갤러리로 변신?...유명 화가 작품 담아
농심, 태국 미슐랭 셰프와 손잡고 ‘신라면 똠얌’ 출시
농심, 봉지라면 '신라면 더 레드' 인기 힘입어 컵라면 '큰사발' 출시
농심, 관절 건강기능식품 '관절에쎈크릴' GS홈쇼핑 첫 런칭
농심, 스타필드 안성점에 카레전문점 코코이찌방야 직영점 오픈
이병학 농심 대표 신년사 "사업영역 다각화로 글로벌 시장 성공 방정식 만들어야"
농심, 먹태깡 감칠·알싸한 맛 접목 '먹태깡큰사발면·포테토칩 먹태청양마요맛' 출시
농심, 신라면 새 TV광고 런칭...일상 속 추억과 감동 전달
농심 신라면, 소방청과 함께 화재안전 캠페인 실시...화재경보기 보급 앞장
농심, '먹태깡' 응용해 만든 포테토칩·큰사발면 판매 돌풍
삼양식품, 불닭브랜드 이어 건면 브랜드 '탱글'로 일본 공략 나서
농심, 국내 양봉농가 육성 지원금 전달
농심, 국립무형유산원과 함께 'K-무형유산' 지원 나선다
농심,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2종 출시...과일맛과 우유 맛 조합
농심, 10개 대학 돌며 Z세대와 소통 '캠퍼스 팝업스토어' 운영
농심, 짜파게티 출시 40주년 맞아 성수동에 팝업스토어 오픈…신제품도 출시
농심, 한정판의 장점만 조합한 '배홍동큰사발면' 출시
농심, AI 기반 미래지향적 경영 박차...'데이플러스' 광고 선봬
농심, 프랑스에 라면 등 공급물량 확대...EU 시장 공략 박차
농심, 43년째 너구리에 사용 완도 다시마 구매...지역사회와 상생 이어가
농심 '먹태깡', 소스로 새롭게 탄생...인기제품의 '맛'을 만능소스에!
농심, 육개장사발면 캐릭터 '뇽이' 공개…다양한 굿즈로 MZ세대와 소통
농심, '누들핏 짜파구리맛·카구리맛' 출시...칼로리 줄이고 식이섬유 함유
농심, 사우디에 'K스마트팜' 구축·운영...세계 진출 교두보 마련
농심, 인기 맛집과 협업 '포테토칩 올디스타코맛' 출시
농심, 소비자가 만드는 모디슈머 레시피 구현 '신라면 툼바 큰사발면' 출시
농심, 백혈병소아암 환아 돕기 백산수 한정판 출시...매출액 일부 기부
농심, 여성 맞춤형 멀티비타민 출시...총 22개 필수 영양소 담아
농심, 올해 3분기 실적공시...수출 및 해외법인 매출 견조
농심 '신라면 툼바', 국내 출시 두 달만에 1100만개 판매...해외시장도 정조준
농심, 소비자 니즈 반영해 용기면 '짜파게티 더블랙 사발' 출시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