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신라면건면 앙리마티스 한정판. (사진 = 농심 제공) |
[일요주간 = 노현주 기자] 농심이 최근 세계적인 화가 앙리마티스의 작품 '한 다발'을 모티브로 한 신라면건면 한정판 제품을 선보였다.
이번 제품 출시는 소비자들에게 식탁 위의 작은 아트 갤러리를 제공하고자 하는 농심의 새로운 시도로 아트슈머(Art+Consumer) 트렌드를 반영한다.
앙리마티스는 20세기를 대표하는 화가로서 야수파의 창시자이며 색채의 마술사로 알려져 있다. 농심은 이러한 대표적 화가의 작품을 신라면건면 제품에 담아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한 것으로 전해졌다.
농심 관계자는 "최근 소비활동과 동시에 문화·예술적 만족감을 추구하는 '아트슈머' 트렌드가 생겨나고 있다"며 "식탁에 잘 어울리는 꽃을 주제로 한 예술작품 중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는 앙리마티스의 '한 다발'을 디자인 소재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농심은 올해 연말까지 CXC아트뮤지엄에서 열리는 앙리마티스 특별 전시회와 협업해 신라면건면을 제공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 농심과 농심켈로그, '세계 식량의 날' 맞아 결식아동 대상 나눔 활동 전개
- 농심, 100억 원 스타트업 출자로 푸드테크 혁신 나선다
- 농심, ‘신라면건면’이 아트 갤러리로 변신?...유명 화가 작품 담아
- 농심, 태국 미슐랭 셰프와 손잡고 ‘신라면 똠얌’ 출시
- 농심, 봉지라면 '신라면 더 레드' 인기 힘입어 컵라면 '큰사발' 출시
- 농심, 관절 건강기능식품 '관절에쎈크릴' GS홈쇼핑 첫 런칭
- 농심, 스타필드 안성점에 카레전문점 코코이찌방야 직영점 오픈
- 이병학 농심 대표 신년사 "사업영역 다각화로 글로벌 시장 성공 방정식 만들어야"
- 농심, 먹태깡 감칠·알싸한 맛 접목 '먹태깡큰사발면·포테토칩 먹태청양마요맛' 출시
- 농심, 신라면 새 TV광고 런칭...일상 속 추억과 감동 전달
- 농심 신라면, 소방청과 함께 화재안전 캠페인 실시...화재경보기 보급 앞장
- 농심, '먹태깡' 응용해 만든 포테토칩·큰사발면 판매 돌풍
- 삼양식품, 불닭브랜드 이어 건면 브랜드 '탱글'로 일본 공략 나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