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농심 코코이찌방야 스타필드 안성점.(사진=농심 제공) |
[일요주간 = 노현주 기자] 농심이 최근 경기도 안성시 소재 스타필드 안성점에 36호 매장인 카레전문점 코코이찌방야(2층 푸드코트 내 입점) 직영점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농심은 가장 인기있는 메뉴와 다른 매장에서 볼 수 없는 새로운 메뉴 조합을 구성해 방문객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고 있다.
‘여기가 제일 맛집’이라는 의미를 담은 ‘코코이찌방야’는 각종 야채와 소시지 등 다양한 토핑을 고객 취향대로 선택해 먹을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방식의 카레전문점이다. 계절마다 제철 음식을 활용한 한정메뉴를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 농심과 농심켈로그, '세계 식량의 날' 맞아 결식아동 대상 나눔 활동 전개
- 농심, 100억 원 스타트업 출자로 푸드테크 혁신 나선다
- 농심, ‘신라면건면’이 아트 갤러리로 변신?...유명 화가 작품 담아
- 농심, 태국 미슐랭 셰프와 손잡고 ‘신라면 똠얌’ 출시
- 농심, 봉지라면 '신라면 더 레드' 인기 힘입어 컵라면 '큰사발' 출시
- 농심, 관절 건강기능식품 '관절에쎈크릴' GS홈쇼핑 첫 런칭
- 농심, 스타필드 안성점에 카레전문점 코코이찌방야 직영점 오픈
- 이병학 농심 대표 신년사 "사업영역 다각화로 글로벌 시장 성공 방정식 만들어야"
- 농심, 먹태깡 감칠·알싸한 맛 접목 '먹태깡큰사발면·포테토칩 먹태청양마요맛' 출시
- 농심, 신라면 새 TV광고 런칭...일상 속 추억과 감동 전달
- 농심 신라면, 소방청과 함께 화재안전 캠페인 실시...화재경보기 보급 앞장
- 농심, '먹태깡' 응용해 만든 포테토칩·큰사발면 판매 돌풍
- 삼양식품, 불닭브랜드 이어 건면 브랜드 '탱글'로 일본 공략 나서
- 농심, 국내 양봉농가 육성 지원금 전달
- 농심, 국립무형유산원과 함께 'K-무형유산' 지원 나선다
- 농심,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2종 출시...과일맛과 우유 맛 조합
- 농심, 10개 대학 돌며 Z세대와 소통 '캠퍼스 팝업스토어' 운영
- 농심, 짜파게티 출시 40주년 맞아 성수동에 팝업스토어 오픈…신제품도 출시
- 농심, 한정판의 장점만 조합한 '배홍동큰사발면' 출시
- 농심, AI 기반 미래지향적 경영 박차...'데이플러스' 광고 선봬
- 농심, 프랑스에 라면 등 공급물량 확대...EU 시장 공략 박차
- 농심, 43년째 너구리에 사용 완도 다시마 구매...지역사회와 상생 이어가
- 농심 '먹태깡', 소스로 새롭게 탄생...인기제품의 '맛'을 만능소스에!
- 농심, 육개장사발면 캐릭터 '뇽이' 공개…다양한 굿즈로 MZ세대와 소통
- 농심, '누들핏 짜파구리맛·카구리맛' 출시...칼로리 줄이고 식이섬유 함유
- 농심, 사우디에 'K스마트팜' 구축·운영...세계 진출 교두보 마련
- 농심, 인기 맛집과 협업 '포테토칩 올디스타코맛' 출시
- 농심, 소비자가 만드는 모디슈머 레시피 구현 '신라면 툼바 큰사발면' 출시
- 농심, 백혈병소아암 환아 돕기 백산수 한정판 출시...매출액 일부 기부
- 농심, 여성 맞춤형 멀티비타민 출시...총 22개 필수 영양소 담아
- 농심, 올해 3분기 실적공시...수출 및 해외법인 매출 견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