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 인생네컷, 60주년 기념 글로벌 가상 포토 캠페인 전개

e산업 / 김성환 기자 / 2025-06-19 14:38:02
  • 카카오톡 보내기
'맛있는 인생 네컷' 캠페인…멀리 있는 이들과 함께 추억을 남기는 가상 촬영 체험
▲ (사진=농심 제공)

 

[일요주간 = 김성환 기자] 농심이 창립 60주년을 기념해 셀프 포토 스튜디오 ‘인생네컷’(운영사: 엘케이벤쳐스)과 협업, 전 세계 어디서든 함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가상 촬영 캠페인 ‘맛있는 인생 네컷’을 선보인다.

 

19일, 농심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은 물리적으로 떨어져 있는 가족, 친구, 동료들과 함께 사진을 남길 수 있는 가상 촬영 체험으로, 전국 및 해외 인생네컷 지점을 활용해 각자 촬영한 사진을 하나의 컷으로 완성할 수 있다. 마치 함께 사진을 찍은 것처럼 자연스럽게 연출돼 색다른 추억을 선사한다.


인생네컷은 현재 미국, 중국, 일본 등 해외 384개, 국내 352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번 협업을 위해 가상 촬영 시스템 '커넥트 프레임'을 개발했다.

캠페인 참여 방법은 인생네컷 매장에서 ‘농심 60주년 기념 프레임’을 선택해 사진을 찍은 뒤, 상대방에게 QR코드를 전송하는 방식이다. 수신자는 해당 QR코드를 지참해 가까운 인생네컷 매장을 방문하면, 안내에 따라 함께 찍은 사진을 완성할 수 있다. 완성된 사진은 전 지점에서 출력하거나 이미지 파일로 저장할 수 있다. 캠페인은 7월 10일부터 약 2개월간 진행된다.

농심은 이번 캠페인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SNS 인증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며,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농심 관계자는 “창립 60주년을 맞아 모두의 기억 속에 자리 잡고 있는 농심 제품의 특성에 맞춰 사진으로 마음을 잇는 ‘맛있는 인생 네컷’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농심 슬로건 ‘인생을 맛있게’를 색다르게 경험하는 캠페인으로 소비자와의 정서적 교감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농심, '먹태깡' 응용해 만든 포테토칩·큰사발면 판매 돌풍
농심, 국내 양봉농가 육성 지원금 전달
농심, 국립무형유산원과 함께 'K-무형유산' 지원 나선다
농심,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2종 출시...과일맛과 우유 맛 조합
농심, 10개 대학 돌며 Z세대와 소통 '캠퍼스 팝업스토어' 운영
농심, 짜파게티 출시 40주년 맞아 성수동에 팝업스토어 오픈…신제품도 출시
농심, 한정판의 장점만 조합한 '배홍동큰사발면' 출시
농심, AI 기반 미래지향적 경영 박차...'데이플러스' 광고 선봬
농심, 프랑스에 라면 등 공급물량 확대...EU 시장 공략 박차
농심, 43년째 너구리에 사용 완도 다시마 구매...지역사회와 상생 이어가
농심 '먹태깡', 소스로 새롭게 탄생...인기제품의 '맛'을 만능소스에!
농심, 육개장사발면 캐릭터 '뇽이' 공개…다양한 굿즈로 MZ세대와 소통
농심, '누들핏 짜파구리맛·카구리맛' 출시...칼로리 줄이고 식이섬유 함유
농심, 사우디에 'K스마트팜' 구축·운영...세계 진출 교두보 마련
농심, 인기 맛집과 협업 '포테토칩 올디스타코맛' 출시
농심, 소비자가 만드는 모디슈머 레시피 구현 '신라면 툼바 큰사발면' 출시
농심, 백혈병소아암 환아 돕기 백산수 한정판 출시...매출액 일부 기부
농심, 여성 맞춤형 멀티비타민 출시...총 22개 필수 영양소 담아
농심, 올해 3분기 실적공시...수출 및 해외법인 매출 견조
농심 '신라면 툼바', 국내 출시 두 달만에 1100만개 판매...해외시장도 정조준
농심, 소비자 니즈 반영해 용기면 '짜파게티 더블랙 사발' 출시
농심, '배홍동비빔면 윈터에디션' 출시...꿀가루 토핑으로 색다른 맛 선사
농심, 건강기능식품 '라이필 비움샷' 출시...다이어트·혈당·중성지질 관리
농심, 전골요리 콘셉트 냉동 밀키트 2종 출시
농심, 日 삿포로 눈축제서 '신라면 아이스링크' 운영..."매운맛의 매력 알린다!"
농심, 먹태깡 고추장마요맛 출시...안주스낵 열풍 잇는다
농심, 유럽 라면시장 공략 위해 네덜란드에 유럽법인 설립
농심 신라면 '툼바', 말레이시아 등 동남아 공략 가속
농심, 츄파춥스 사우어코코 출시...새콤한 맛으로 젤리음료 시장 돌풍
농심, 뉴욕서 한식당들과 협업해 'Seoul in the City' 행사 성황리 개최
농심 신라면 툼바, 日 출시 2주 만에 100만 개 완판...봉지면도 하반기 출시 예정
농심, 미국서 '컵밥데이' 열고 신라면 메뉴 선보여…K-푸드 글로벌 마케팅 시동
농심, '글로벌 수출물류기지' 울산삼남물류센터 기공...지역경제에 활력 불어넣는다
농심, K문화 저변 넓힌다…무형유산 체험 프로그램 ‘케잇데이’ 운영
농심, 중국 6개 대학서 팝업스토어 운영…신라면 툼바 체험 열기 후끈
농심 × 인생네컷, 60주년 기념 글로벌 가상 포토 캠페인 전개
농심 신라면, 美 최대 미군기지 ‘포트 블리스’ 매장에 정식 입점
농심, 60주년 기념 ‘인생을 맛있게, 네컷’ 캠페인…전 세계로 확산
크래프톤, 41억 상금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월드컵' 오늘 개막!...DRX·농심 레드포스 출격
농심, 넷플릭스 '케이팝 데몬 헌터스'와 손잡고 글로벌 팬심 겨냥한 콜라보 제품 출시
농심, 베트남에 ‘신라면 분식’ 오픈…글로벌 슬로건 ‘Spicy Happiness In Noodles’ 구현
농심, '케이팝 데몬 헌터스' 스페셜 한정 라면 출시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