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방학·휴가시즌 ‘쿨썸머 페스티벌’

e금융 / 노현주 기자 / 2023-07-04 13:35:04
  • 카카오톡 보내기
여름철 안성맞춤 프로모션과 할인 혜택
▲(사진=하나카드)

 

[일요주간=노현주 기자]하나카드는 여름 방학과 휴가 시즌을 위해 준비한 하나카드 ‘쿨썸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하나카드는 다양한 라인업의 물놀이 아이템을 준비했다. 쿨썸머 페스티벌이라는 이벤트 타이틀처럼 캐리비안베이, 롯데월드 어드벤처 및 아쿠아리움, 휘닉스평창 블루캐니언, 웨이브파크 등 대형 워터파크 및 테마파크에서 더위를 피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올여름 내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전국 8대 워터파크와 테마파크에서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구체적으로 ▲캐리비안 베이 종일권 최대 50% 할인(현장·스마트 예약) ▲롯데월드 어드벤처 입장권 최대 47% 현장 할인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입장권 40% 현장 할인 ▲웨이브 파크 입장권 40% 현장 할인 등이다.

휘닉스 평창 블루캐니언에서는 7월 한 달 동안 ‘2만원의 써프라이즈’를 한다. 이달 말까지 현장 결제 시 본인 입장권 2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부산 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들은 해운대 랜드마크 LCT에 새롭게 오픈한 워터파크, 클럽디 오아시스에서 30% 할인된 가격으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제휴처에 따라 다르며 전월 실적에 상관없이 하나카드 신용·체크카드로 결제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장순곤 하나카드 마케팅본부장은 “어느때 보다 무더운 여름이 예상되는 올여름 손님들의 뜨거운 더위를 식혀 드리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여름철 안성맞춤 프로모션과 할인 혜택으로 무더위를 시원하게 극복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