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근석, 사진작가 조선희에 자작곡 노래 선물

문화 / 박지영 / 2011-10-12 12:53:34
  • 카카오톡 보내기

[일요주간 = 박지영 기자] 한류스타 장근석이 사진작가 조선희에게 즉흥 자작곡을 불러준 사실이 알려지면서 인터넷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 출처:KBS

KBS 인터넷 전용 토크쇼 ‘서경덕의 국가대표’에 출연한 조선희 작가는 “사진 촬영 중 쉬는 시간에 장근석이 나의 주제가라며 즉흥곡을 만들어 불러줬다”고 밝혔다.

조 작가는 “사진 촬영을 할 때 장근석은 항상 에너지가 넘친다”면서 “어린 나이지만 장근석에게 배우는 게 많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 방송에서 그녀는 또 사진의 길로 접어든 사연과 하루하루를 마지막이라고 생각하며 살아간다는 자신만의 인생철학을 고백하기도 했다.

특히 김중만 사진작가와의 인연을 소개하면서 100번의 연습 끝에 자신의 사진을 엽서로 만들어 보냈다고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을 직업으로 꿈꾸는 젊은이들에게는 “의욕만 많고 연습이 부족한 사람이 많다”며 잠 잘 때도 셔터를 누르곤 했던 자신의 일화를 덧붙였다.

또 시청자들을 위해 사진 잘 찍는 노하우와 인물 사진에 필요한 철학 등을 얘기했다.

서경덕의 국가대표 ‘사진작가 조선희’ 편은 KBS 인터넷뉴스(www.kbsnews.com)에서 시청할 수 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