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디자인 공모전’ 마감, 포털사이트 ‘다음’에서 네티즌 투표 실시

문화 / 박지영 / 2011-10-14 16:32:09
  • 카카오톡 보내기

[일요주간 = 박지영 기자] [무한도전] 시청자 참여 이벤트 “무한도전 디자인 공모전”이 성공리에 마감되었다.


▲ 출처:MBC

지난 9월 9일부터 10월 9일까지 한 달 동안 진행된 무한도전 아트피규어 및 상품디자인 공모전에 2천여 점의 디자인이 응모되었다.

보통 일반 국내 공모전의 경우 약 500점 내외의 디자인이 응모된다는 점을 감안하면 [무한도전]의 브랜드 파워를 다시 한 번 입증시킨 이벤트였다.

예선 작품 심사 후, 본선에 오른 145점의 작품들은 10월 15일 오후 2시부터 포털사이트 다음에서 네티즌 투표를 실시한다.

MBC 글로벌사업본부 국내 사업부 김영규 차장은 “공모에 많은 분들이 참여해서 놀랍고 감사드린다. 예선 작품을 심사하면서 좋은 작품들이 많아 심사위원들이 고민을 많이 했다. 본선에 오르지 못했지만 재미있는 작품들을 모아 전시회 등을 통해 무한도전을 사랑하는 시청자들이 볼 수 있도록 공개하는 방안을 검토 중이다. 본선 작품 네티즌 투표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본선 작품 네티즌 투표는 결선 심사 시 30%가 반영될 예정이며, 10월 22일까지 일주일간 실시한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