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스마트폰으로 콘텐츠 제어…‘기가 IoT 전광판’ 출시

Mobile / 조무정 기자 / 2018-01-03 10:36:27
  • 카카오톡 보내기

[일요주간=조무정 기자] KT는 전국 대리점 180개소에 시범 설치한 소물 인터넷 기반의 ‘기가 IoT 전광판’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KT에 따르면 기가 IoT 전광판은 고품질 LED 전광판에 LTE-M 모듈을 탑재했다. 스마트폰 앱으로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광고 콘텐츠를 변경하고 제어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원하는 광고를 손쉽게 제작할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기가 IoT 전광판
기가 IoT 전광판

기가 IoT 전광판은 41인치 대화면으로 기존 전광판보다 밝고 경쾌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선명한 고화질 LED를 사용하면서도 기존 제품보다 60~70% 수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된다.


큰 화면을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여러 대의 전광판을 연결, 하나의 화면으로 이용할 수 있는 멀티 비전 기능을 제공한다.


기가 IoT 전광판은 이달 중순부터 일반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설치할 수 있다.


김준근 KT 기가 IoT사업단장은 “KT가 보유한 IoT 기술을 이용해 기가 IoT 전광판을 출시했다”며 “혁신적인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 소상공인의 사업 성공에 기여할 것”이라고 전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