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버디 감사 이벤트' 입소문 타고 재방문 급증…1+1 쿠폰·굿즈 할인 등 고객 만족도 ↑

e유통 / 노현주 기자 / 2025-09-11 10:16:49
  • 카카오톡 보내기
18일까지 블렌디드, 프라푸치노 구매 시 오늘의 커피 또는 아이스 커피 1+1 쿠폰 증정
음료, 푸드, MD 할인 등 고객 라이프스타일 고려해 다양화한 맞춤형 혜택 주효
원 모어 커피 및 배달비 무료 이벤트로 주말 딜리버스 이용 고객 40% 이상 늘어
▲ 스타벅스 9월 ‘버디 감사 이벤트’. (사진=스타벅스 코리아 제공)


[일요주간 = 노현주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버디 감사 이벤트’ 2주차를 맞아 블렌디드·프라푸치노 1+1 쿠폰, 텀블러 구매 시 에코 텀블러 쿠폰 증정, 별 3개로 음료 1500원 할인, ‘원 모어 커피’ 전 음료 확대, 주말 배달비 무료, 인기 디저트·굿즈 할인 등 온·오프라인 혜택을 강화하며 고객 재방문과 매출 상승, 디카페인 음료·딜리버스 이용 증가 등 뜨거운 호응을 이끌고 있다.

 

‘버디 감사 이벤트’가 다채로운 혜택으로 큰 호응을 얻으며 2주차에 접어든 가운데, 스타벅스는 더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오는 18일까지 블렌디드와 프라푸치노 음료 구매 시 오늘의 커피 또는 아이스 커피를 1+1으로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을 즉시 제공하고, 온라인 스토어에서 텀블러 구매 시에는 에코 텀블러 음료 쿠폰을 추가로 증정하는 등 오는 30일까지 온·오프라인에서 이벤트를 이어간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버디 감사 이벤트는 적은 수의 적립 별만으로도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음료, 푸드, MD 할인 등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혜택을 다양화해 고객의 만족도를 높인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 중 별 3개로 교환 가능한 ‘음료 1500원 할인 쿠폰’이 가장 인기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9월 한 달간 모든 제조 음료로 사용이 확대된 ‘원 모어 커피’ 쿠폰도 전월 대비 사용량이 약 50% 이상 늘어났을 정도로 고객 반응이 뜨겁다. 원 모어 커피 쿠폰을 사용하기 위한 재방문 고객도 늘어나고 있는 것이다.

특히 원 모어 커피 쿠폰의 이용 고객의 80%가 오후 1시 이후 쿠폰을 사용했고, 디카페인 카페 아메리카노와 1/2 디카페인 카페 아메리카노가 60% 이상 차지할 정도로 디카페인 음료군의 인기가 두드려졌다.

주말 딜리버스를 이용하는 고객도 40% 이상 크게 늘었다. 원 모어 커피 쿠폰 적용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9월 한 달 동안 주말마다 원하는 장소에서 음료, 푸드 등을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공식 앱을 통해 2만 원 이상 주문한 고객에게 배달비 무료 혜택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이다.

아울러 스타벅스 앱 내 온라인 스토어 ‘버디 딜(BUDDY DEAL)’에서 판매한 디저트 5종의 판매량 역시 전주 대비 2배 이상 증가했으며, ‘바스크 치즈 케이크’는 행사 기간 중 준비 물량이 조기 품절되는 등 그 인기를 입증했다. 사이렌 머그, 글라스 등 6종의 굿즈를 1만 5000원에 만나볼 수 있는 2주차 버디 딜과 15일부터 진행되는 라이프 스타일 MD 버디 딜 역시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스타벅스 이상미 마케팅담당은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구성된 다양한 온·오프라인 혜택들이 높은 관심을 얻으며, 단순한 이벤트를 넘어 즐거운 축제로 자리 잡았다”며 “남은 이벤트 기간 더 많은 고객들이 스타벅스만의 풍성한 혜택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스타벅스, 매장 운영 시간 22시까지 확대…“굿 이브닝 이벤트 호응 커”
스타벅스, 보건복지부와 함께 저출생 극복 위한 임산부 지원 협약 체결
스타벅스, '블랙사파이어 치즈 케이크' 누적 판매 10만 개 돌파
스타벅스 칵테일 인기…5월 판매량 80% 급증
스타벅스, 프라푸치노 30주년 기념 여름 이벤트 진행
스타벅스, '여의도·뚝섬'에 신규 매장 연달아 오픈...커피·맥주·칵테일까지 판매
스타벅스, '사유의 방' 굿즈 7종 출시…문화유산의 감동을 일상 속으로
스타벅스, 고객 성원에 힘입어 여름 인기 음료 3종 재출시...여름 더위 잡는다!
스타벅스, 소방청과 손잡고 순직 소방관 유자녀 44명에게 장학금 지원
스타벅스, 독립유공자 후손에 11년째 장학금 지원... 올해도 1억 원 전달
KB국민인증서, 출시 4년 만에 이용자 1700만 명 돌파
스타벅스 세종예술의전당점, 가족 단위 고객 위한 맞춤형 서비스 '패밀리 음료' 출시
스타벅스, 독립유공자 친필휘호 12점 기탁...국가유산 보존에 앞장
스타벅스, 스티븐 해링턴과 단독 협업… 늦여름 감성 담은 프로모션 전개
스타벅스, SKT 'T 우주' 구독하면 아메리카노가 매일 3천 원대
스타벅스, 온라인 전용 ‘생크림빵’ 출시 2주 만에 10만 개 판매 돌파
스타벅스, 도심 속 프리미엄 라운지 ‘리저브광화문’ 오픈…K-칵테일·미식 경험 강화
스타벅스, 1500만 리워드 회원 달성 기념 고객 감동 위한 파격적인 9월 감사 캠페인
스타벅스, ‘정원을 품은 매장’ 소개… 익산부송점 등 자연과 어우러진 힐링 공간 주목
스타벅스, 추석 선물 사전예약 시작… 커피·굿즈·쿠키 세트에 풍성한 혜택까지
스타벅스, '원 모어 커피' 이용량 50% 급증… 1500만 버디 감사 이벤트 효과 톡톡
스타벅스, 대학생 전용 혜택 1주년 맞아 전면 개편… 전용 페이지·푸드 할인까지 제공
스타벅스, '성별·학력·장애 무관' 전국 매장 바리스타 채용..."점장까지, 성장의 기회 열려"
스타벅스, 출시 10주년 '부드러운 생크림 카스텔라' 누적 5천만 개 돌파…국민 디저트 등극
스타벅스, '버디 감사 이벤트' 입소문 타고 재방문 급증…1+1 쿠폰·굿즈 할인 등 고객 만족도 ↑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