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온라인 전용 ‘생크림빵’ 출시 2주 만에 10만 개 판매 돌파

e유통 / 노현주 기자 / 2025-08-25 14:15:08
  • 카카오톡 보내기
- 딜리버스·온라인 채널에서만 판매…SNS ‘반갈샷’ 인기몰이
- 전용 박스 포장되어 선물용이나 아이들 간식으로도 제격
▲ 스타벅스 우유 생크림빵 세트(사진=스타벅스)
▲ 스타벅스 초코 생크림빵 세트(사진=스타벅스)

 

[일요주간=노현주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는 최근 딜리버스와 온라인 전용으로 선보인 <스타벅스 생크림빵> 2종이 초기 물량이 빠르게 소진될 만큼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지난 7일 스타벅스 앱 딜리버스를 통해 먼저 공개됐으며, 19일부터는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공식 출시됐다.

해당 상품은 지난 7일 출시 당시, 준비 물량이 일시 소진되는 등 입소문을 타더니, 출시 2주가 지난 현재까지 누적 판매 10만 개를 돌파하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매장이 아닌 딜리버스와 온라인 채널에서만 주문 가능한 상품임을 감안했을 때 매우 이례적인 실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스타벅스 생크림빵>은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과 구매 채널이 다양해지고 온라인을 통한 구매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최근 다시 떠오르고 있는 생크림빵의 인기 트렌드를 반영해 스타벅스 온라인 특화 푸드의 라인업 강화의 일환으로 개발되었다. 

 

▲ 스타벅스 초코 생크림빵(사진=스타벅스)
▲ 스타벅스 우유 생크림빵(사진=스타벅스)


특히, <스타벅스 생크림빵>은 냉동 상품으로 고객에게 배송되어, 해동 후 먹거나 취향에 따라 아이스크림처럼 먹을 수 있으며, 언제 어디서나 부드럽고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도록 최적의 크림 배합으로 개발해 차별성을 더했다.

고소한 우유 크림이 가득한 ‘우유 생크림빵 세트’와 진한 코코아 풍미의 ‘초코 생크림빵 세트’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각각 개별 포장된 3개의 생크림빵은 전용 박스에 세트로 구성되어 선물용으로도 적합하며, 가정에서 손님맞이용 디저트, 아이들 간식으로도 제격이다.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도 “차갑게 먹으니 아이스크림 같아서 더운 여름에 딱이다”, “상온에서 30분에서 1시간 해동 후 커피와 함께 즐겨도 맛있게 먹을 수 있다” 등 생크림빵을 구매한 고객들의 긍정적인 후기가 이어지고 있다.

특히 반으로 갈랐을 때 단면의 80% 이상을 크림이 차지할 만큼 가득 채워져 있어, 최근 SNS 상에서 유행하고 있는 ‘반갈샷(반을 갈라 내용물을 보여주는 사진)’ 업로드용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 스타벅스 부드러운 카스텔라 롤케이크(사진=스타벅스)


한편 <부드러운 카스텔라 롤케이크>도 화제가 되고 있다. 해당 상품은 스타벅스 매장에서 오랜 기간 사랑받고 있는 ‘부드러운 생크림 카스텔라’를 롤케이크 형식으로 재해석한 것으로, 롤을 말아 카스텔라 가루를 토핑하는 공정을 100% 수작업으로 진행하여 균형된 맛과 품질을 느낄 수 있다.

스타벅스 안수빈 커머스팀장은 “<스타벅스 생크림빵>과 같은 온라인 전용 상품은 편하게 집에서 스타벅스의 달콤한 디저트를 즐기고 싶은 고객이나, 소중한 사람을 위한 선물용으로 인기를 끌며 각광받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온라인과 딜리버스 채널을 통해서 편안한 스타벅스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라인업을 지속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스타벅스, 스벅 파트너-고객 소통 강화 '727 스튜디오' 유튜브 론칭 이벤트 진행
스타벅스, 골드 회원 대상 '원 모어 커피' 운영...커피 한 잔 더 서비스
스타벅스, 독립유공자 친필휘호·국가유산보호 기금 2억 전달...4월 덕수궁 전시회 개최
스타벅스, KB국민은행과 손잡고 '계좌 간편결제' 도입...고객 맞춤형 혜택 확대
KB국민은행-스타벅스 제휴, 'KB 별별통장' 출시...20만좌 한정 판매
스타벅스, 'SSG랜더스 스타벅스 데이' 개최…특별 유니폼·이벤트 풍성
스타벅스, 광복 80주년 기념 '독립유공자 친필휘호 특별전' 개최… "문화유산 보호에 앞장"
스타벅스, 헬로 키티 MD 7종 출시... "키덜트 모여라!"
스타벅스 리워드 14년 만에 개편…그린 등급도 무료 음료 혜택
스타벅스, 매장 운영 시간 22시까지 확대…“굿 이브닝 이벤트 호응 커”
스타벅스, 보건복지부와 함께 저출생 극복 위한 임산부 지원 협약 체결
스타벅스, '블랙사파이어 치즈 케이크' 누적 판매 10만 개 돌파
스타벅스 칵테일 인기…5월 판매량 80% 급증
스타벅스, 프라푸치노 30주년 기념 여름 이벤트 진행
스타벅스, '여의도·뚝섬'에 신규 매장 연달아 오픈...커피·맥주·칵테일까지 판매
스타벅스, '사유의 방' 굿즈 7종 출시…문화유산의 감동을 일상 속으로
스타벅스, 고객 성원에 힘입어 여름 인기 음료 3종 재출시...여름 더위 잡는다!
스타벅스, 소방청과 손잡고 순직 소방관 유자녀 44명에게 장학금 지원
스타벅스, 독립유공자 후손에 11년째 장학금 지원... 올해도 1억 원 전달
KB국민인증서, 출시 4년 만에 이용자 1700만 명 돌파
스타벅스 세종예술의전당점, 가족 단위 고객 위한 맞춤형 서비스 '패밀리 음료' 출시
스타벅스, 독립유공자 친필휘호 12점 기탁...국가유산 보존에 앞장
스타벅스, 스티븐 해링턴과 단독 협업… 늦여름 감성 담은 프로모션 전개
스타벅스, SKT 'T 우주' 구독하면 아메리카노가 매일 3천 원대
스타벅스, 온라인 전용 ‘생크림빵’ 출시 2주 만에 10만 개 판매 돌파
스타벅스, 도심 속 프리미엄 라운지 ‘리저브광화문’ 오픈…K-칵테일·미식 경험 강화
스타벅스, 1500만 리워드 회원 달성 기념 고객 감동 위한 파격적인 9월 감사 캠페인
스타벅스, ‘정원을 품은 매장’ 소개… 익산부송점 등 자연과 어우러진 힐링 공간 주목
스타벅스, 추석 선물 사전예약 시작… 커피·굿즈·쿠키 세트에 풍성한 혜택까지
스타벅스, '원 모어 커피' 이용량 50% 급증… 1500만 버디 감사 이벤트 효과 톡톡
스타벅스, 대학생 전용 혜택 1주년 맞아 전면 개편… 전용 페이지·푸드 할인까지 제공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