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VIP 콕’을 통해 톨 사이즈 아메리카노 무료, 더블 사이즈업 이용 가능
양사간 멤버십 제휴 기념해 스타벅스 리워드 별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10월 진행 계획
![]() |
▲ 스타벅스, LG유플러스 VIP 이상 고객에게 스타벅스 혜택 제공한다. (사진=스타벅스 코리아 제공) |
[일요주간 = 노현주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LG유플러스와 신규 멤버십 제휴를 맺고 29일부터 VVIP·VIP 고객에게 매월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이나 더블 사이즈업 중 선택 혜택을 제공하며, 제휴 기념 별 증정 이벤트까지 마련해 고객 맞춤형 체감 혜택을 확대한다.
29일 스타벅스에 따르면 앞으로 LG유플러스의 VVIP, VIP 등급 고객은 스타벅스 톨 사이즈 아메리카노 1잔을 무료로 이용하거나, 벤티 사이즈 음료 주문 시 톨 사이즈 가격에 이용하는 더블 사이즈업 혜택 중 한 가지를 매월 1회 선택할 수 있다. VIP 고객은 더블 사이즈업 혜택을 매월 1회 이용할 수 있다.
이 중 VVIP 고객이 선택 가능한 톨 사이즈 아메리카노 1잔 무료 혜택은 다른 음료나 푸드, 굿즈 구매 시 4700원을 할인받는 형태로도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이번 멤버십 제휴는 스타벅스를 이용하는 LG유플러스 고객이 일상에서 체감할 수 있는 맞춤형 혜택을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해당 멤버십 제휴 혜택은 매월 LG유플러스에서 제공하는 제휴사 혜택 중 다른 제휴 혜택을 이용하지 않은 고객에 한해 월 1회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 |
▲ 스타벅스, LG유플러스 VIP 이상 고객에게 스타벅스 혜택 제공한다. (사진=스타벅스 코리아 제공) |
LG유플러스의 스타벅스 멤버십 제휴 혜택은 스타벅스 매장에 방문해 파트너에게 직접 주문 시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이용 방법 및 제휴 혜택 안내는 LG유플러스 당신의 U+앱에 접속해 멤버십 혜택 항목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멤버십 제휴를 기념한 별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스타벅스와 LG유플러스는 LG유플러스의 멤버십 월간 프로모션 ‘유플투쁠’을 통해 멤버십 VVIP, VIP 고객을 대상으로 10월 20일부터 24일까지 닷새간 별 증정 선착순 쿠폰을 제공한다.
스타벅스 이상미 마케팅담당은 “이번 멤버십 제휴 혜택을 통해 LG유플러스를 이용하시는 많은 고객분들이 스타벅스에서 긍정적인 이용 경험을 느끼시기 바란다”며 “앞으로도 양사 간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도록 운영에 만전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 스타벅스, 고객 성원에 힘입어 여름 인기 음료 3종 재출시...여름 더위 잡는다!
- 스타벅스, 소방청과 손잡고 순직 소방관 유자녀 44명에게 장학금 지원
- 스타벅스, 독립유공자 후손에 11년째 장학금 지원... 올해도 1억 원 전달
- 스타벅스 세종예술의전당점, 가족 단위 고객 위한 맞춤형 서비스 '패밀리 음료' 출시
- 스타벅스, 독립유공자 친필휘호 12점 기탁...국가유산 보존에 앞장
- 스타벅스, 스티븐 해링턴과 단독 협업… 늦여름 감성 담은 프로모션 전개
- 스타벅스, SKT 'T 우주' 구독하면 아메리카노가 매일 3천 원대
- 스타벅스, 온라인 전용 ‘생크림빵’ 출시 2주 만에 10만 개 판매 돌파
- 스타벅스, 도심 속 프리미엄 라운지 ‘리저브광화문’ 오픈…K-칵테일·미식 경험 강화
- 스타벅스, 1500만 리워드 회원 달성 기념 고객 감동 위한 파격적인 9월 감사 캠페인
- 스타벅스, ‘정원을 품은 매장’ 소개… 익산부송점 등 자연과 어우러진 힐링 공간 주목
- 스타벅스, 추석 선물 사전예약 시작… 커피·굿즈·쿠키 세트에 풍성한 혜택까지
- 스타벅스, '원 모어 커피' 이용량 50% 급증… 1500만 버디 감사 이벤트 효과 톡톡
- 스타벅스, 대학생 전용 혜택 1주년 맞아 전면 개편… 전용 페이지·푸드 할인까지 제공
- 스타벅스, '성별·학력·장애 무관' 전국 매장 바리스타 채용..."점장까지, 성장의 기회 열려"
- 스타벅스, 출시 10주년 '부드러운 생크림 카스텔라' 누적 5천만 개 돌파…국민 디저트 등극
- 스타벅스, '버디 감사 이벤트' 입소문 타고 재방문 급증…1+1 쿠폰·굿즈 할인 등 고객 만족도 ↑
- 2100만 잔 신화 '블글라' 귀환…스타벅스, 말차·마롱 신메뉴로 가을 공략
- 스타벅스, 가을의 상징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화려한 컴백
-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 1500만 시대 맞춤 혜택 강화...삼성카드와 제휴 카드 출시
- 스타벅스,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출시 일주일 만에 120만 잔 돌파...올가을 입맛 잡았다
- 스타벅스 코리아 × 한국관광공사, 가을 자전거 여행 '투어스' 챌린지 시작
- 스타벅스, 스낵 브랜드 'Take it Love eat' 판매 성장…추석 한정 '별별꾸러미' 출시
- 아메리카노 무료·사이즈업 혜택…스타벅스·LG유플러스 멤버십 제휴로 일상 혜택 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