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IL, 프로야구단 KT 위즈와 공동마케팅 진행...고객 소통 강화

e산업 / 조무정 기자 / 2025-04-24 15:30:26
  • 카카오톡 보내기
고객초청 시구행사 및 색다른 재미의 '현장 이벤트' 시행
▲ S-OIL, KT위즈 프로야구 공동마케팅 제휴 협약식 기념 촬영 (왼쪽 세번째부터) S-OIL 안종범 마케팅총괄 사장, KT스포츠 이호식 대표이사, S-OIL 안와르 알 히즈아지 CEO, S-OIL 서정규 국내영업본부장. (사진=에쓰오일 제공)


[일요주간 = 조무정 기자] S-OIL(대표 안와르 알 히즈아지)이 프로야구팀과 공동마케팅을 통해 고객은 물론 팬들에게 색다른 재미와 추억을 선사한다.

 

S-OIL은 프로야구단 KT 위즈와 손잡고 고객 소통 및 브랜드 홍보를 위한 공동마케팅을 4년째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지난 23일 수원 KT 위즈파크에서 ‘S-OIL 스폰서데이’를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이 행사에서 주유소 대표자들을 초청하고 특별 시구 이벤트를 열었다. 

 

이날 시구에는 S-OIL의 안종범 마케팅총괄 사장이 캐릭터 ‘구도일’을 상징하는 등번호 951번 유니폼을 입고 나서며 경기의 시작을 알렸다. 작년 시구자로 활약한 알 히즈아지 CEO는 연습투구부터 전 과정을 함께하며 경험에서 우러나온 시구팁을 전수하는 정감 있는 모습을 보였다.


현장에서 S-OIL은 관객을 대상으로 깜짝 이벤트를 진행했다. ‘구도일’과 TV 애니메이션 ‘폴라레스큐’의 주인공 ‘스톰’이 응원전에 참여하여 흥겨운 댄스를 선보였고 관객들이 참여하는 댄스 및 퀴즈타임 이벤트를 통해 주유권과 굿즈를 증정했다.

온라인 채널을 통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S-OIL은 오는 30일부터 인스타그램 채널(@goodoil.soil)을 통해 야구팬들을 위한 숏폼 영상을 게시하고 댓글 참여자 중 25 커플(총 50매)에게 KT위즈 수원 경기관람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보너스카드 주유고객 중 추첨을 통해 80 커플(총 160매)에게 경기 티켓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S-OIL, 우수학위논문·차세대과학자 시상..."과학분야 연구 및 인재 양성 지원"
S-OIL, 디지털 전환 로드맵 일환 사내 업무 지원 AI Assistant 서비스 도입
S-OIL, 서울역·부산역 KTX 이용 승객 대상 '구도일 트리' 포토존 운영
S-OIL,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 9년 연속 1위...혁신활동·ESG경영 인정받아"
S-OIL, 아시아 정유사 최초로 15년 연속 'DJSI 월드' 기업 선정
S-OIL 알 히즈아지 CEO, 'CES 2025' 참관 "최신 기술 동향 통해 지속성장 해법 모색"
S-OIL, 새해 어려운 이웃 위해 성금 20억원 전달
S-OIL, 10년째 저소득 가정에 설맞이 '사랑의 떡국 나누기' 행사
S-OIL, 창의적 마케팅으로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7년 연속 수상
S-OIL, 작년 4분기 영업이익 흑자 전환...올해 견조한 정제마진 전망
S-OIL, 우수 협력업체 4개사 선정해 동반성장 위한 인증서 수여 [ESG+]
S-OIL서 사회공헌 업무 신영철 사회복지사, 기업의 나눔·상생 활동 책으로 발간
S-OIL 사진동호회, 14년째 희귀질환 환아 가족 사진촬영 봉사로 감동 전해
S-OIL '샤힌 프로젝트', 중화학 산업의 지속 성장 전환점 기대
S-OIL,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9년 연속 정유부문 1위
[인사] S-OIL 임원인사 단행
S-OIL, 디지털 솔루션·AI 활용해 공장 안전관리 혁신...2단계 착수
S-OIL, 지역 밀착형 사회공헌 '주유소 나눔 N 캠페인' 진행
S-OIL, 저소득 가정 화상 환자 위해 의료비 및 자립 후원
S-OIL, 발달장애인 오케스트라 후원...17년간 15억원 나눔 실천
S-OIL, 국가산업대상 2개 부문 1위…브랜드전략 6년·주유소 5년 연속 수상
S-OIL, '빠른주유'로 주유비 절감 혜택 제공
S-OIL, 프로야구단 KT 위즈와 공동마케팅 진행...고객 소통 강화
S-OIL, 올해 1분기 실적 발표...불확실성 속 장기 성장 전략 강화한다
S-OIL, 대학생 천연기념물 지킴이단 모집...미래의 환경 리더 육성
S-OIL, '구도일' 숏폼 인기에 유튜브 조회수 1억 회 돌파...기념 이벤트 개최
알 카타니 사장 "S-OIL 샤힌 프로젝트는 석유화학의 미래"...현장서 신기술 점검
S-OIL, 보너스카드 회원 대상 경품 프로모션 실시... 주유비 절감 혜택
S-OIL 알 히즈아지, '한국의 경영자상' 수상...창의적 전략·9조 투자 이끈 리더십 주목
S-OIL, 복지시설 환경 개선 위해 5천만원 후원…친환경 페인트로 ESG 실천
S-OIL, 화물차 운전자 위한 '55 화물복지카드' 출시…리터당 55원 즉시 할인
S-OIL, 조달청 유류공급 사업 2회 연속 선정…오일나우 앱으로 협약주유소 확인
S-OIL, 관악구와 손잡고 혁신 스타트업 발굴…오픈 이노베이션 본격화
S-OIL 후원 장애인 오케스트라, 전국 돌며 '찾아가는 나눔 음악회' 진행
S-OIL, '소방영웅지킴이' 20주년… 소방관 가족에 20년간 108억 지원
"차세대 냉각 기술로 승부"…S-OIL, 범한유니솔루션과 ESS·EV 시장 공략
S-OIL, 마포구 범죄피해자에 1천만원 후원..."지역 사회 위한 나눔 실천"
S-OIL, 국가서비스대상 8년 연속 1위...정품·정량·ESG까지 서비스 혁신 주도
S-OIL, 대학생 지킴이단 발대…18년째 천연기념물 보호 활동 지속
S-OIL, 지투파워와 액침냉각 ESS 개발 '맞손'…상용화·사업화 박차
S-OIL, 보너스카드 멤버십 혜택 강화…VIP 고객 대상 ‘잭팟 이벤트’ 예고
S-OIL, 문화예술 나눔 '기름진 콘서트 시즌2'로 지역사회와 소통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