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가정의 달 맞아 연령대별 맞춤형 멤버십 혜택 제공

eITㆍ통신 / 조무정 기자 / 2025-05-08 16:37:31
  • 카카오톡 보내기
고객 연령대별 이용 패턴 기반 테마파크 응모·문화 이벤트 진행
▲ (사진=LG유플러스 제공)

 

[일요주간 = 조무정 기자] LG유플러스의 멤버십 프로그램 ‘유플투쁠’이 세대별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혜택으로 주목받고 있다. 고객 연령대에 따라 뚜렷하게 달라지는 이용 패턴을 기반으로, 맞춤형 혜택은 물론 5월 가정의 달을 겨냥한 테마 이벤트도 마련했다.

LG유플러스는 멤버십 프로그램 ‘유플투쁠’의 이용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세대별로 선호하는 제휴 브랜드에 뚜렷한 차이가 나타났다고 8일 밝혔다. 해당 분석은 지난해 4월부터 올해 3월까지 약 1년 간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이뤄졌다.

‘유플투쁠’은 매월 특정일에 다양한 제휴 브랜드의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멤버십 혜택 프로그램으로, 고객은 ‘U+멤버십’ 앱을 통해 쿠폰을 내려받아 월말까지 사용할 수 있다.

분석 결과에 따르면 10대 고객은 영화관 제휴 브랜드인 ‘CGV’ 혜택을 가장 많이 이용했으며, 20대는 커피 브랜드 ‘메가MGC커피’, 30대는 아이스크림 브랜드 ‘배스킨라빈스’, 40대는 베이커리 ‘파리바게뜨’, 50대 이상은 생활용품 전문점 ‘다이소’를 가장 선호한 것으로 나타났다.

LG유플러스는 이러한 결과가 연령대별 소비 패턴을 반영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10대는 또래와의 여가 활동을 위한 영화 혜택, 20대는 가성비 높은 음료 혜택을 선호했고, 30대와 40대는 간식이나 가족 간편식 위주의 소비 성향이, 50대 이상은 실용적인 생활용품 구매에 초점이 맞춰진 것으로 분석된다.

이와 함께 LG유플러스는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전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 및 외식 혜택도 강화했다.

먼저 ‘유플투쁠 테마파크 응모 이벤트’에서는 서울랜드, 레고랜드, 롯데월드, 티니핑월드, 오션월드 중 한 곳을 선택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입장권(1인 1매)을 제공한다.


또한 특정 키워드를 검색하면 경품을 제공하는 ‘럭키 키워드 검색 이벤트’도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LG 시네빔(1명) ▲투썸플레이스 케이크(10명) ▲롯데리아 버거 세트(200명) ▲GS25 단백질 음료(2000명) 등이 제공된다.

5월 정기 혜택도 한층 풍성해졌다. 외식 분야에서는 ▲청기와타운 육회 무료 제공(2인분 이상 주문 시) ▲피자헛 프리미엄 피자 55% 할인 ▲멕시카나 9000원 할인 ▲던킨 5000원 할인 혜택이 마련됐다.


문화 부문에서는 ▲LG아트센터 ‘백조의 호수’ 공연 20% 할인 및 초대권 응모 ▲빛의벙커·빛의시어터 할인 및 기념품 증정 ▲CGV PEAKERS 클라이밍 50% 할인 ▲롯데시네마 ‘라이브시네마’ 무료 응모 이벤트 등이 포함된다.

장준영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상무)은 “유플투쁠은 연령대별 라이프스타일을 섬세하게 반영해 계절과 트렌드에 맞는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며 “5월에도 전 세대가 함께 누릴 수 있는 고객 경험을 확대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장기 이용 고객을 위한 혜택도 운영 중이다. 최대 300만 원의 금융 피해를 보상하는 ‘피싱·해킹 안심 서비스’와 데이터 2GB 쿠폰(최대 6장) 등을 무료로 제공하며, 매월 마지막 주 목요일은 ‘장기고객데이’로 지정해 외식, 콘텐츠, 레저 제휴 쿠폰을 추가 제공한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U+아이들나라 캠페인 영상, '2020 부산국제광고제' 수상
LGU+ 교육 콘텐츠 아이들나라, ‘설민석의 세계사 대모험’ 시즌2로 만난다
LG유플러스, ‘U+서빙로봇 푸두봇’ 출시...외식업 디지털 전환 마중물 되나
LG유플러스 토요타 '하이랜더'에도 U+Drive…인포테인먼트 동맹 이어간다
LG유플러스, 갤럭시 S24 시리즈 25일까지 사전예약...풍성한 이벤트 눈길
LG유플러스,장애인 가정 청소년 선발 '두드림 U+요술통장' 발대식 개최
LG유플러스, ‘너겟' 고객 대상 매일 2시간 데이터 무료 쿠폰 쏜다!
LG유플러스, 설 명절 인기 VOD·커머스 프로모션 진행...무료 쿠폰·95% 할인 제공
LG유플러스, AI로 보이스피싱 차단해 고객 피해 막는다
LG유플러스 사내 카페 다회용기 도입해 친환경 ESG 경영 앞장
LG유플러스, '볼트업' 전기차 충전서비스 '안심·케이블-UP 시스템 선보여
LG유플러스, ESG위원회 설치 등 기후변화 대응...친환경·저탄소 사회 앞장
LG유플러스, '카 라이프 혁신' 토요타 차량 인포테인먼트에 '스포키' 탑재
LG유플러스, 봄꽃 축제 맞아 네트워크 안정적 제공 작업 완료
LG유플러스 황현식 사장, 글로벌 AI 인재들과 만남..."미래사업 기회 발굴 집중"
LG유플러스 IPTV 콘텐츠 라인업 강화...美 CBS 인기 프로 독점 제공
LG유플러스, AI 기반 솔루션으로 부산신항만 안전 책임진다
[ESG 경영] LG유플러스, 폐배터리 재활용 협의체 '배리원' 출범...자원순환사회 선도
CJ나눔재단, 청소년들 문화 창작·체험 기회 제공 '청소년 문화동아리' 개시
CJ대한통운, 미국 뉴센추리에 콜드체인 물류센터 구축…북미 시장 공략 가속화
CJ ONE, 멤버십 회원 대상 '프리즘데이' 이벤트 진행...매일 아메리카노 쏜다!
CJ제일제당, '맛+건강' 웰니스 부합 '스팸 싱글 닭가슴살' 출시
CJ대한통운 시공 용인 공사현장서 노동자 숨져
CJ제일제당, 스타 셰프와 손잡고 '퀴진케이' 통해 한식 전파·인재 육성
현대제철, CJ대한통운과 손잡고 철강재 판매·물류망 연동 서비스 협약
LG유플러스, 스타트업과 손잡고 AI 기반 양계 솔루션 개발...스마트축산 사업 본격화
LG유플러스-숭실대, '정보보호학과' 개설식..."미래 보안 인재 양성 목표"
CJ, 신세계와 온·오프라인 유통·물류·콘텐츠 등 전방위 협력 '맞손'
CJ웰케어, 고함량 액상형 마그네슘 신제품 '닥터뉴트리 마그엔B맥스' 출시
CJ제일제당, 장애인 일자리 창출 위해 복지재단과 따뜻한 동행 시작
CJ제일제당, 한식 셰프 육성 '퀴진케이' 중국 요리대회서 K-푸드 전파
LG유플러스, 소상공인 어려움 돕기 위해 'U+사장님광장' 신규 혜택 4종 추가
LG유플러스, 지하철 9호선 'LTE-R' 2·3단계 사업 수주..."경험·전문성 인정받아"
CJ나눔재단, 'CJ도너스캠프 기부 키오스크' 운영…나눔의 일상화 주목
CJ제일제당, 파리올림픽서 '비비고 시장' 열고 유럽 식품사업 확대 박차
CJ제일제당, 유망 스타트업 발굴·육성 '프론티어 랩스 4기' 모집
LG유플러스, 정보보호 국제 인증 획득...디지털 채널 보안 강화
CJ제일제당, 올림픽 열린 파리서 '비비고' 뜨거운 호응...유럽 식품사업 확대 박차
CJ제일제당, 쿠팡과 직거래 재개...추석 선물세트 23일부터 구매 가능
CJ대한통운이 후원, '오네(O-NE) 슈퍼레이스' 인제서 올해 마지막 대미 장식
CJ제일제당, 호주 이어 뉴질랜드에 비비고 만두 입점...오세아니아 'K-푸드' 고성장
CJ올리브네트웍스-LG유플러스, 'U+멤버십 앱'에 마케팅 솔루션 '브레이즈' 제공
LG유플러스, 경기도사회적경제원과 ICT 기반 아동 돌봄 사각지대 해소 맞손'
LG유플러스, 세계 최대 캐릭터 시장 日서 K-캐릭터 '무너' 굿즈 선보여
LG유플러스, 아이폰16 시리즈 사전예약 고객 대상 20일부터 개통 시작
LG유플러스, 콜센터품질지수 최우수 기업 선정...AI 상담 등 고객 편의 강화
LG유플러스, 사이버 보안 성과 및 계획 수록한 '정보보호백서' 발간
LG유플러스 '유쓰', 대학생 대상 'L자 파일' 무료 증정 이벤트 진행
LG유플러스, iM뱅크와 대학 캠퍼스 AI 기반 디지털 환경 구축 '맞손'
LG유플러스-GS건설, UAM 상용화 1단계 실증 성료...도심항공교통 선점 박차
LG유플러스 '유플투쁠', 수능 맞아 수험생 대상 영화 재상영 이벤트 개최
LG유플러스, AI·디지털 중심 조직개편 'AX 컴퍼니'로 전환 가속
LG유플러스, 알뜰폰 고객·파트너사 위한 온라인 고객센터 '알닷케어' 오픈
LG유플러스, 설 명절 앞두고 중소 협력사에 납품 대금 300억원 조기 지급
LG유플러스 홍범식 사장, 새해 첫 현장 경영...'대전 R&D 센터' 방문 기본 강조
LG유플러스, 자체 개발 AI '익시젠' 글로벌 시장서 검증한다
LG유플러스, 구글과 글로벌 AI 공략 나선다...AI 서비스 '익시오' 기능 확대
LG유플러스, 자인그룹과 손잡고 AI 에이전트 '익시오' 중동 수출길 연다
LG유플러스 홍범식 시장, '사람 중심 AI' New AI 시대 제시
'취임 100일' LG유플러스 홍범식 사장, 국내 1위 통신 기업 성장 중장기 전략 공유
KT, 잇단 소비자 기만 뭇매...갤럭시 S25 사전예약 제한 누락·멤버십 혜택 축소 등 논란
LG유플러스 STUDIO X+U, 박지성X에브라 출연 '맨인유럽 2025' 공개
LG, 세계 최고수준 추론AI '엑사원 딥' 공개...글로벌 최고 수준 성능 주목
LG, 산불 피해 복구·이재민 돕기 성금 20억원 지원...주요 계열사 동참
LG유플러스, 국내 최초 6GHz 지원 '와이파이7 공유기' 출시...글로벌 기술 리더십 확보
LG유플러스, 가정의 달 맞아 연령대별 맞춤형 멤버십 혜택 제공
LG유플러스, 통신업계 최초 '고객감동콜센터' 인증 획득...서비스품질·공감 영역서 '우수'
LG유플러스, AI 체험으로 Z세대 사로잡은 '유쓰 페스티벌' 성료
부산대-LG유플러스, AI 맞춤형 교육지원 협력…지역 인재 키운다
LG유플러스, 양자내성암호 선도 기술력으로 QuINSA 이끈다
LG유플러스, 국내 1호 프로파일러 권일용 교수 '보안 앰배서더'로 위촉
LG유플러스, AI 기반 '익시오'로 보이스피싱 차단…위변조 목소리·딥페이크 영상 탐지
국내 첫 레드캡 특화망 검증…LGU+, 퀄컴 등과 IoT 생태계 확장
LG유플러스, 공항철도에 국내 첫 5G 특화망 상용화…'5G-R' 시대 연다
LG유플러스, 갤럭시 Z 폴드7·플립7 사전예약 시작…AI 혜택·워치8 증정
LG유플러스, 갤럭시 Z 폴드7·Z 플립7 개통 시작…AI 구독 혜택 및 캐시백 이벤트 제공
LG유플러스, 16년 만에 통신사 유일 '정보보호 대상' 수상
U+유모바일, 월 990원부터 최대 300만원 보장 휴대폰 보험 3종 출시
LG유플러스 U+tv, 고객경험 차별화 인정받아 ‘레드닷 어워드’ 영예
LG유플러스, 디지털고객경험지수 2년 연속 1위… 고객 중심 전략 빛났다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