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대한통운이 후원, '오네(O-NE) 슈퍼레이스' 인제서 올해 마지막 대미 장식

e산업 / 노현주 기자 / 2024-08-15 14:16:32
  • 카카오톡 보내기
5라운드 3만 1558명 관람객 입장해 단일 기준 최다 관중 수 갱신
6라운드 '인제 나이트 레이스' 오는 24일 인제 스피디움서 펼쳐져
▲ 2024 오네(O-NE)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6라운드 인제 나이트 레이스 대회 포스터. (사진=CJ그룹 제공)

[일요주간 = 노현주 기자] 올 시즌 ‘마지막’ 썸머 시즌(SUMMER SEASON)이 강원도 인제군에서 열린다. CJ대한통운이 후원하는 2024 오네(O-NE)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6라운드 인제 나이트 레이스가 오는 24일 인제 스피디움에서 썸머 시즌의 마지막을 화려하게 장식할 예정이다. 


썸머 시즌은 ‘킬러 콘텐츠’로 자리 잡은 모양새다. 무더운 여름 날씨를 피하고자 6월부터 8월 일정을 모두 나이트 레이스로 진행하는 썸머 시즌 콘셉트를 올 시즌 처음 선보였는데 첫 번째 나이트 레이스(4라운드)에는 악천후 속에서도 9410명의 관람객이 서킷을 방문했고 이어진 두 번째 대회(5라운드)에는 3만 1558명의 관람객이 입장해 단일 기준 최다 관중 수를 갱신했다. 관람객 데이터를 살펴보면 특히 2534세대의 구매 비율이 기존 라운드보다 약 10% 넘게 증가한 수치를 보이며 젊은 세대에게 잘 어필된 것으로 파악된다.

흥행몰이에 선수, 감독도 반색했다. 5라운드 우승자 김중군(서한 GP)은 “수많은 관람객 앞에서 승리를 거머쥐는 건 모두의 꿈이다. 슈퍼레이스에서 많은 팬분 앞에 서면서 프로 스포츠라는 것을 한 번 더 상기하게 됐고, 이런 상황에서 포디엄 정상에 오르고 싶다는 생각이 컸는데 이뤄내서 기쁘다”고 말했다.

올 시즌 5연승을 질주하고 있는 박종임 서한 GP 감독은 “썸머 시즌이 ‘관중 동원’이란 측면에서 확실하게 자리매김한 것 같다. 팀 입장에서 썸머 시즌이 부담되는 것은 사실이지만, 많은 팬분이 지켜보는 가운데에서 레이스를 하면 힘들지 않다”라고 덧붙였다.

이 덕분에 경기도 재밌게 진행됐다. 4라운드에는 7그리드에서 출발한 장현진(서한 GP)이 핸디캡 웨이트 100kg을 얹고도 우승을 차지했고, 5라운드에는 김중군이 5년 만에 우승 샴페인을 터뜨렸다. 예상과 다른 결과들이 속출해 재미를 끌어올린 것이다. GT 클래스에서는 정경훈(비트알앤디)과 정회원(이고 레이싱) 양강 구도가 형성됐다. 후반기로 접어드는 이번 라운드를 통해 각 드라이버들은 챔피언을 향해 더 속도를 높일 예정이다.

다양한 즐길거리가 붐비는 브랜드 홍보관에도 활기가 돌았다. 지난 라운드에 넥센타이어, 미쉐린, 감자 아일랜드 등 14개 파트너사가 슈퍼레이스 대회장에 홍보 부스를 차려 수많은 관람객과 만났다. 이번 6라운드에도 팬들의 오감을 만족시킬 준비가 한창이다. 토요타코리아, 도이치모터스, CGV 등이 브랜드 홍보관을 풍성하게 꾸밀 예정이다.

이렇게 재미가 보장된 썸머 시즌의 마지막 경기 2024 오네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6라운드 티켓은 네이버 예약을 통해 사전 예매를 받고 있다. 티켓 구매자에게는 인제 스피디움 시설(레저 카트, 클래식 카 박물관, 사우나, 식당 등) 할인도 받을 수 있다. 관람석 오픈 시간은 오후 3시부터이며 보다 자세한 일정은 슈퍼레이스 공식 홈페이지 또는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CJ대한통운 파업 장기화…“입장차 좁혀지지 않아”
“이재현 나와라”…CJ대한통운 총파업 23일째 ‘거리로 나선 택배노조’
CJ대한통운 시공 제주 관광호텔 공사장서 노동자 사망
SM상선, CJ대한통운과 운송사업 분야 MOU...미주 운송서비스 개선 기대
CJ대한통운, '한국의경영대상' 지속가능성부문 최고 영예 획득...글로벌 ESG 기준 부합
현대제철, 개그맨 김용명과 손잡고 '철이 그린(GREEN) 세상' 캠페인 진행
CJ대한통운, 국내 수액 점유율 1위 JW중외제약 물류 수주
CJ대한통운, 생산성 혁신 등 통해 지난해 영익 4802억 원 기록
[ESG경영] 현대제철, 발달장애 아동 지원 ‘지속성장 가능한 철강사’ 구축
현대제철, 대한양궁협회와 양궁 꿈나무 육성 업무협약 체결
현대제철 레드엔젤스, WK리그 2024 시즌 대비 일본 오사카서 전지훈련 진행
CJ제일제당, 신제품 '고메 소바바치킨 양념' 출시...국민 치킨 도약 목표
CJ제일제당, 세계 최대 자연식품박람회서 K-푸드 '비비고' 소개 호평
CJ온스타일, 토요일 당일 배송 '오늘오네(O-NE)' 서비스로 매출 21% 늘어
우리은행, CJ올리브네트웍스와 업무 제휴...미래 신시장 개척 '맞손'
현대제철, 서강현 사장 주총서 주주와의 소통 강화..."지속성장 친환경 철강사 목표"
SK C&C, CJ대한통운과 손잡고 디지털 택배 체계 구축
CJ온스타일, 멤버십 제도 개편으로 고객 충성도 높인다
CJ제일제당, 건강한 맛 햇반 솥반 '곡물의 여왕' 기획전...최대 54% 할인
CJ온스타일, 원플랫폼 '컴온스타일' 축제서 누적 주문 1600억 돌파
현대제철, 장애인·비장애인 함께 앉게 만든 '누구나 벤치' 기부
CJ온스타일, 2030 여성 위한 여름 신제품 3종 론칭
CJ온스타일, 가정의 달 맞아 연령대별 건강식품 론칭 '헬씨페스타' 개최
CJ대한통운, 오토스토어 자동창고 솔루션 도입...이커머스 운영 혁신 선도
CJ나눔재단, 스승의날 맞아 지역아동센터 교사 대상 감사 선물 등 전달
CJ제일제당, 티웨이항공과 기내식 공동개발 선보여...'K-기내식'으로 영역 확장
CJ올리브네트웍스, '뉴비전' 선포 새 도약 다짐...매출·기업가치 1조 도전
현대제철, AI 기반 신규 지식정보 플랫폼 'HIP' 오픈..."사내 정보 효율적 활용"
CJ나눔재단, 청소년들 문화 창작·체험 기회 제공 '청소년 문화동아리' 개시
CJ대한통운, 미국 뉴센추리에 콜드체인 물류센터 구축…북미 시장 공략 가속화
CJ ONE, 멤버십 회원 대상 '프리즘데이' 이벤트 진행...매일 아메리카노 쏜다!
CJ제일제당, '맛+건강' 웰니스 부합 '스팸 싱글 닭가슴살' 출시
CJ대한통운 시공 용인 공사현장서 노동자 숨져
CJ제일제당, 스타 셰프와 손잡고 '퀴진케이' 통해 한식 전파·인재 육성
현대제철, CJ대한통운과 손잡고 철강재 판매·물류망 연동 서비스 협약
CJ, 신세계와 온·오프라인 유통·물류·콘텐츠 등 전방위 협력 '맞손'
CJ웰케어, 고함량 액상형 마그네슘 신제품 '닥터뉴트리 마그엔B맥스' 출시
CJ온스타일 '오하루 자연가득', 간편 건강식 '통귀리밥100' 출시
CJ제일제당, 장애인 일자리 창출 위해 복지재단과 따뜻한 동행 시작
CJ온스타일, 상반기 여행 트렌드 분석...포르투갈 등 유럽 여행 패키지 급증
CJ제일제당, 한식 셰프 육성 '퀴진케이' 중국 요리대회서 K-푸드 전파
CJ나눔재단, 'CJ도너스캠프 기부 키오스크' 운영…나눔의 일상화 주목
CJ제일제당, 파리올림픽서 '비비고 시장' 열고 유럽 식품사업 확대 박차
CJ온스타일, 준법경영시스템 ISO37301 인증 취득…"규범 준수 윤리적 기업 선도"
CJ제일제당, 유망 스타트업 발굴·육성 '프론티어 랩스 4기' 모집
CJ온스타일 '올인라이브', 라방·숏츠 통해 '퍼시스그룹 신학기위크 시즌2' 개최
CJ제일제당, 올림픽 열린 파리서 '비비고' 뜨거운 호응...유럽 식품사업 확대 박차
CJ온스타일, 'Y3K 패션이 온다' 톱모델 이혜정과 'FW 패션 쇼케이스' 개최
CJ제일제당, 쿠팡과 직거래 재개...추석 선물세트 23일부터 구매 가능
CJ대한통운이 후원, '오네(O-NE) 슈퍼레이스' 인제서 올해 마지막 대미 장식
CJ제일제당, 호주 이어 뉴질랜드에 비비고 만두 입점...오세아니아 'K-푸드' 고성장
CJ올리브네트웍스-LG유플러스, 'U+멤버십 앱'에 마케팅 솔루션 '브레이즈' 제공
CJ온스타일, 협력사와 동반성장 위해 상생 정산 정책 시행
CJ제일제당 '맥스봉 핫바·후랑크', 출시 4개월 500만개 판매...가심비·맛품질 잡았다
CJ온스타일, 한예슬·소유 셀러와 토크 '모바일 라이브쇼' 누적 조회수 1천만 뷰 돌파
CJ대한통운 패키징혁신센터, 택배 패키징 공인 시험기관 인정...제품 파손 위험 및 손실 절감
CJ제일제당 '고메 소바바치킨', 누적 매출 1천억원 돌파...차세대 K-푸드로 뜬다!
CJ나눔재단, CJ임직원 봉사자 참여 지역아동센터 아동과 문화·환경 보호 등 실천 걷기 전개
CJ제일제당, 해외 식품사업 성장세...3분기 매출 4조 6204억·영익 2764억 원
CJ그룹, 수영 남자 대표팀의 레슨 및 멘토링에 수영 유망주들 뜻깊은 시간
'창립 94주년' CJ대한통운 신영수 대표 "절박함 갖고 변화·혁신해야"
현대카드 x CJ올리브영, 뷰티&헬스 특화 카드 공개...'올영' 쇼핑 혜택 집중
CJ그룹, 'CEO경영회의' 열고 문화 사업 저력 바탕 'K트렌드' 선도 다짐
CJ바이오사이언스, '염증성 피부 질환 치료제' 논문 국제 학술지 등재...기존 항생제 한계 극복 기대
CJ제일제당, '비비고 소바바치킨' 美·日·유럽 등 글로벌 시장 공략 나선다
손경식 CJ그룹 회장 "잠재적 기회 발굴하고 글로벌 영토 확장 통한 성장동력 확보 적극 추진" [신년사]]
CJ제일제당 퀴진케어 영셰프들, 미식 거장과 한식의 미래를 논하다
CJ그룹, 경상도·울산 산불 피해 지역에 구호 성금 5억원 기부
CJ제일제당, '혁신 기술·아이디어 보유' 유망 스타트업 육성 돌입
CJ제일제당, 1분기 비비고 중심 해외 매출 증가...글로벌 식품 확장으로 돌파구 모색
CJ제일제당, 세븐틴과 함께 명동·홍대에 '비비고' 팝업스토어 오픈
CJ대한통운, 국내 유일 물류기술 경진대회 ‘미래기술챌린지 2025’ 개최
CJ대한통운 택배기사들, '택배쉬는날' 가장 선호하는 활동은 '가족여행'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